Amazon.co.jp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에 대해 조사했습니다했는데,이 제품은 현재 해외에 배송을받을 수없는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본 사이트에 이르지 않는 점이 고객에게 큰 불편을 끼친 것을 깊게 사과드립니다. 따라서 대단히 송구 주문을 취소시켜 주셨습니다.
정말로 괴로운 안내되지만, 만일 다시 주문 하셔도 해외로의 배송을받을 수 없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금전 문제가 아닌 것은 중들 알고 있습니다 만, 저희가 폐를 끼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대로 아무것도 제안하지 않는다는 것은 매우 괴로운 그러하지 있습니다.
폐를 끼친 사과로는 1,000 엔 분의 쿠폰을 고객 계정에 등록시켜 주셨습니다.
보상으로 천엔 주네요
1000엔이면 꽤 좋네요
소니코 10주년도 배송비 때문에 나중에 저런말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ㅠ
1000엔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