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RiotAuberaun/status/1794072491188478259
변경 목록의 챔피언 하향 부분에 카밀이, 체계 상향 부분에 천상의 이의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챔피언 상향
드레이븐
기본 지속 효과 사망 시 중첩 감소: 75% >> 50%
처치당 기본 골드: 10골드 >> 25골드
(드레이븐은 14.10 패치 동안 추가 패치로 하향되었습니다.)
갱플랭크
체력: 600 >> 630
성장 방어력: 4.2 >> 4.7
나르
성장 공격력: 3 >> 3.2
Q 미니 나르 피해량 공격력 계수: 115% >> 125%
카직스
Q 기본 피해량: 70~170 >> 80~180
룰루
궁극기 띄워 올리는 시간: 0.75초 >> 1초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100/90/80초
마스터 이
성장 체력: 100 >> 105
성장 방어력: 4.2 >> 4.7
성장 공격력: 2.2 >> 2.5
성장 공격 속도: 2% >> 2.5%
나미
공격력: 51 >> 54
W 마나 소모량: 70~110 >> 70~90
궁극기 둔화: 50/60/70% >> 70%
나서스
성장 공격력: 3.5 >> 4
E 마나 소모량: 70~130 >> 60~100
E 방어력 감소: 25~45% >> 30~50%
판테온
길게 누를때 Q가 이제 50%의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궁극기 창도 길게 누를때 Q를 사용합니다.)
W 피해량: 60~220 + 100% 주문력 >> 5~7% 최대 체력 (+추가 체력 100당 0.4%, +주문력 100당 1.5%)
필멸자 의지 추가 효과 E가 4초 동안 5~30 (+2.5% 추가 체력)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신지드
전체 Q 주문력 계수: 80% >> 85%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초 >> 100초
스몰더
공격력: 57 >> 60
기본 지속 효과의 Q 피해량 치명타 확률 계수: 30% >> 75%
Q 피해량 치명타 확률 계수: 50% >> 75%
Q 마나 소모량: 23~35 >> 25
챔피언 하향
흐웨이
QQ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4~8% >> 3~7%
QE 최대 주문력 계수: 92.5% >> 80%
카밀
Q 이동 속도: 30~50% >> 25~45%
궁극기 적중 시 피해량: 20/30/40 + 현재 체력의 4/6/8% >> 5/10/15 + 현재 체력의 4/6/8%
이렐리아
성장 체력: 124 >> 115
징크스
레벨당 공격력: 3.15 >> 2.9
카서스
Q 기본 피해량: 45~125 >> 43~119
모데카이저
기본 지속 효과 초당 피해량: 5~15.2 + 30% 주문력 + 최대 체력의 1~5% >> 5 + 30% 주문력 + 최대 체력의 1~5%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최대 피해량: 28~164 >> 40~200
Q 피해량: 75~155 (스킬 레벨) + 5~139 (챔피언 레벨) + 70% 주문력 >> 80~200 (스킬 레벨) + 0~45 (챔피언 레벨) + 70% 주문력 (80~294 >> 80~245)
탈리야
Q 바위당 피해량: 60/78/96/114/132 >> 56/74.5/93/111.5/130
챔피언 조정
추천 아이템/룬
드레이븐, 시비르, 스몰더, 자야, 야스오, 요네, 크산테
오른
(거의) 모든 전설급 아이템이 1000골드 가치를 지닌 오른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케이틀린
공격력 계수: 0.568 >> 0.594
W 피해량: 40~220 + 40~80% 추가 공격력 >> 40~220 + 40% 추가 공격력
궁극기 추가 공격력 계수: 170% >> 150%
크산테
Q 마나 소모량: 28~20 >> 20
W 피해 감소: 40~65% >> 30%
총공세 W 피해 감소: 57.35~75% >> 60%
W/총공세 W 최대 방어 태세 시간: 1.5초 >> 1초
궁극기 체력 회복: 10/15/20% >> 15/20/25%
체계 상향
생명 흡수 룬
체력 회복: 2~17 >> 2~20
천상의 이의
지속 효과가 더이상 기사의 맹세 아이템의 피해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체력차 극복 룬
피해량 증가: 체력 60% 이상 >> 체력 50% 이상9
불멸의 철갑궁
보호막: 320~530 (12~18레벨) >> 320~720 (9~18레벨)
스태틱의 단검
신규 조합식: 정찰병의 새총 (900골드) + 꽁지깃 (900골드) + 700골드
능력치: +7% 이동 속도
전기불꽃 피해량: 90 >> 120
정수 약탈자
총 골드: 3200골드 >> 3100골드
체계 하향
무한의 대검
치명타 피해량: 50% >> 40%
징수의 총
물리 관통력: 15 >> 12
체계 조정
라인 스왑
포탑 요새화 (피해 감소): 50% >> 75%
첫 포탑 골드: 150골드 >> 300골드
미드 방관코르키 미쳐날뛰고 있더만 아직 모르나
e선마 ap나서스 뜨고있던데 버프까지 받네
모데는 하지말라는거구나 너프 폭이 장난아니네
만렙기준 주문력 70 손해인 너프네요 꼭 만렙기준 아니라도 Q5렙찍는 구간부터 힘이 있어야되는데 이때만해도 손해 만만치 않을거 생각하면 북미는 몰라도 한국서버에선 나락으로 처박힐듯...
한섭은 진짜 승률 40퍼대 가겠다...
뭐지 첫 포탑골드 300??
미드 방관코르키 미쳐날뛰고 있더만 아직 모르나
사미라급 밸런스 파괴 아니면 대체로 자잘한 패치땐 안함
라인스왑을 포탑만 뜯으려고 하는게 아닌데.. 라인스왑은 그냥 계속 남아있을거 같음. 딱히 라인스왑을 완전히 막으려는 의지는 없는거 같네요. 마치 작년 서머때처럼 스태틱을 아예 없애는게 아니라 서서히 말려 죽이다가 롤드컵 되서야 거의 쓸모 없게 만든것처럼 라인스왑도 그렇게 돌리다가 롤드컵때 되서 딱 못쓰게 만들거 같은 느낌이.. 그래서 라인스왑 신나게 쓰다가 롤드컵가서 못쓰니깐 망하는팀이 무조건 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골드 주고 불리한 라인전을 회피할 수 있다? 안할 이유가 없죠 ㅋㅋㅋㅋ
실버가 밸런싱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