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헬쥐 유플러스 인터넷이 갑자기 끊겨서 안되던게
고객센터 전화만하면 약속이나 한것처럼 30분~1시간안에
무조건 멀쩡하게 잘된다고 올린 유게이임
이게 저번달에다 그랬고 어제도 두번이나 그랬음
그 이전에도 작년에도 몇번 있었고
그래서 어제 밤에 AS신청 했고 좀전에 AS 기사님 왔다 갔는데
1층 주차장쪽에 있는 전체 단자함 보고 오더니만
이거 저희 회선 문제 아닌데요?라고 하시더라고
그럼 왜 인터넷이 끊기냐고 하니까
갑자기 어디 접속해서 뭔가를 확인 하더니
전원 문제 같은데요라고 하더라고
속으로 전원? 웬 뜬금없는 전원 ㅡㅡ 전원 잘들어 오는데 했는데
1층 주차장 단자함 전원에 이상이 있어서 끊긴거 갔네요
이건 설비팀 관할인데 설비팀이 연락 하셨을텐데라길래
어제 두번 끊겼는데 두번다 연락 안왔다니까
갑자기 하시는 말씀이 원래 설비팀이 관제 센터에서
단자함에 문제 있다고 신호 잡히면 연락없이 고치고 간다는거야
그래서 끊겼다가 된것일 수 있다네?
아니 그럼 어제 낮에 11시 50분쯤에 끊겼다가 30분뒤에 됐을때
고치고 갔다는 소리인데 고쳤는데 밤8시 넘어서 또 끊기나?
그래서 어제 두번 끊겼다고 또 이야기 하니까
설비팀이와서 고치고가서 그럴 가능성도 있고
전원부 고장? 파손?으로 전원이 들어왔다 안들어왔다 그래서
그럴 킹능성도 있다네? 아니 이게 말이야 방구야ㅋㅋㅋ
그리고 더 황당한건 저번달 추석전에 끊겼을때
그때도 여기에 글 올렸었는데 AS기사님 하시는 말씀이
그때 전원부 고장으로 건물 전체 장애 생겨서
전원부 교체를 했었는데라며 말끝을 흐리심 ㅋㅋㅋ
나도 그때 헬쥐에서 장애 생긴거 단자함 문제였고
새걸로 교체 했다고 전화랑 문자 받아서 알고 있거든
아니 교체 했는데 한달도 안되서 고장? ㅡㅡ
AS기사님이 또 끊기면 이건 설비팀이 출동해야 하는 문제라고
다음에 같은 증상으로 AS신청하면 설비팀으로 바로 이관 될거고
설비팀이 출동할거라네ㄷㄷ
아니 기사님 말씀대로 진짜 단자함 문제였고 설비팀이 알아서 출동했음
어제 고장 상담할때 상담원도 알고 있었을건데
미리 말을 해주던가 설비팀도 두번이나 왔다 갔으면
고쳤다고 이야기를 해줬으면 AS기사 안불렀을거 아냐 ㅡㅡ
야근하고 아침 10시에 집에 왔는데 AS기다리느라 밥도 못먹고
잠도 못자고 아오 짜증나네 ㅜㅜ
다음에도 자꾸 이러면 위약금 주고 그냥 해지 해버릴거임 ㅡㅡ
전원 내린걸 오래 끌수 없으니 저기문젠가? 우리 문젠가? 일단 고쳐놓고 상황을 지켜보자 했을듯..
나도 그런거 같음 저번달에 장비 갈았다는데 또 고장날리도 없으니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