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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을 좀 희생하더라도 프레임 안정적으로 만들어다오...
최적화좀 잘해서 권장사양좀 낮춰줘라... 너무 높다구...
아마 확인 하고 오시면 이 리플은 삭제 되겠네요
그래픽에 비해선 요구사양이 좀 높던데 월드도 최적화가 좋지는 않았어서 불안혀...
이런 수준의 댓글을 죄다 죄수번호네 관종짓하고다니는거 안지치나 ㅋㅋㅋ
제발....
그래픽을 좀 희생하더라도 프레임 안정적으로 만들어다오...
TGS 시연 다 플5노말이였다는거보니 드도이2처럼 개적화로나오진않을듯
개발진이 다르니까요.ㅋㅋ 고구마1도 그당시에 개적화였음ㅋ 2는 안그럴줄 알았는데..
콘솔 60프레임기원 ㅠ_ㅠ 플5프로에서라도
re 엔진 좀 갖다버려라 좀
루리웹-4547602062
이런 수준의 댓글을 죄다 죄수번호네 관종짓하고다니는거 안지치나 ㅋㅋㅋ
아직도 쓸만하긴 함 계속 새로운 엔진 만들면 좋지만 번거로우니
re엔진 쓰레기인건 맞는데
도그마2에서 오픈월드로 말아먹은 전적이 있어서 사실 저런말 들어도 할말없음 캡콤은 이번 와일즈에서 얼마나 증명하냐임
이미 rex엔진 이라고 업그레이드 버전 개발중이지 않나??
최적화좀 잘해서 권장사양좀 낮춰줘라... 너무 높다구...
60프레임 제발..
솔직히 월드도 그래픽 대비 프레임이 좀 안 좋긴 했음 아마 2070s 으로 옵션 좀 깍고 했는데도 한 80~100 프렘 나올 그래픽 되는 거 같은데 실제론 60~80 프렘이라서 좀 답답했음
그래픽에 비해선 요구사양이 좀 높던데 월드도 최적화가 좋지는 않았어서 불안혀...
월드는 언리얼 일껄요
원이
아마 확인 하고 오시면 이 리플은 삭제 되겠네요
월드는 언리얼 일껄요 원레 리플 확인하시면 기분이 상콤해 지실듯
몬헌은 언리얼을 쓴적이...ㅎㅎ
캡콤은 자사 엔진쓰는데
또 그렇진 않아요 캡콤 마대캡이나 스파5 등등 언리얼 엔진도 중간에 쓰고 있었어요
몬헌이요 몬헌
데모 나오나? ㅠ
개인적으론 몬헌할때 그래픽보단 프레임이 더 신경쓰이긴했음 3g때도 긴급패치로 프레임드랍 고칠때 생각남
최적화작업이 마지막단계에서도 가능하구나.. 난 하도 최적화 안된게임이 많아서 나중가면 하기 힘든줄알았는데.. 그럼 도대체 왜 최적화가 안좋은겜이 많은것인가.. 최적화는 필수 아닌가.
오히려 최적화는 거의 막바지 단계에서나 가능한 거 아닌가요? 전체적으로 보면 꼬인 알고리즘 풀어내고 너무 과하게 집어넣은 걸 덜어내는 과정이기도 하니.
출시가 내년 2월 말이었나 대충 4달 남았는데 절대 충분한 기간은 아님 넉넉히 잡고 9개월 정도 보는데 최적화 작업이... 특히 오픈월드라 더 힘듦
겜제작쪽을 잘몰라서요. 뭐 고치기 힘들어서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힘겹게 게임 만들어놓고 최적화를 안하는게 이해가 안됬거든요. 최적화가 잘안되면 판매량에도 영향을 미칠텐데 말이죠..
최적화도 상당히 오래 걸리네요. 그럼 당연 제작비도 많이 오르겠지요.. 좀 이해가 됩니다.
개발하면서 최적화도 같이 진행하면 좋겠지만. 보통 최적화는 마지막에 하죠. 개발 도중에하면 너무 시간낭비가 되는터라. 효율이 떨어지기도 하고..
요즘 게임들은 최적화를 발매후 합니다 버그패치와 같이 호구 같은 게이머들이 돈을 주고서 테스터를 해주거든요
최적화 빡세게 잡을거면 만들면서 고려하긴하는데 요즘은 기기성능이 올라서 그정도로 빡세게 하진 않아서 마지막에 한다는듯
이 겜은 프레임이 생명이라
가즈ㅏㅏㅏㅏㅏㅏ
그나마 가능성 있는 최적화는 레이트레이싱 on off 기능 추가하고 off 상태에서 심각한 수준의 열화만 안나오게 하는걸 목표로 할 듯 사실 대부분의 게임이 레이트레이싱만 끄면 2060~2070이면 권장 사항은 널널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