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시야 읽는 심리전이 돼야 행동을 골드로 계산하고 마진이 계산되는거라 당연히 선수들 다 하는데 무아에 빠지다보면 점점 그런게 버릇이라는 경향으로 굴러들어가니까 문제임
그래서 경험있는 선수들이 조금은 밀려도 이기는게 그렇게까지 안해도 이기는걸 아니까 그런거고. 상대적인 게임이라 신인이 이러면 그냥 물나온 고기로밖에 안보이겠지만 또다른 대천재가 나올수도 있는거겠지
눈앞의 전술퀴즈와 게임의 승리퀴즈는 다를수밖에 없지만 이 게임은 전술적 가치를 전략적으로 승화시키는 장치가 많아서 인기를 얻은 게임이기도 하니까
그렇지만 결국 또 차이점을 내는 게 피지컬이랑 팀워크
면상 코앞에서 쏜 애쉬궁 보고 앞점멸로 뛰어넘거나 카시궁 쏘려고 허리 뒤로 젖힌 거 보고 고개 돌리기 같은 거
그래서 그런 부분에서 해줄 사람은 한명만 정해놓고 시키면 됨 보통 정글이나 미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