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본 나오기 까지의 과정을 아주 세세하게 정리한 좋은 영상인데
영어의 압박이 심하네요
블러드본 제작기간이 2년 8개월 정도 밖에 안된다니 놀랍습니다
2년 8개월만에 블본같은 갓게임을 만들다니 ㄷㄷ
블러드본 나오기 까지의 과정을 아주 세세하게 정리한 좋은 영상인데
영어의 압박이 심하네요
블러드본 제작기간이 2년 8개월 정도 밖에 안된다니 놀랍습니다
2년 8개월만에 블본같은 갓게임을 만들다니 ㄷㄷ
09x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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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vg-nbN0d110?si=SFsPw2cIieJL4UOL https://youtu.be/E3UtX9Gd75I?si=jvBmQh1KResYK7LZ https://youtu.be/iHns_yOoV6A?si=UluthHgLP0a4E_xu https://youtu.be/FG7fPlcCkBU?si=x7_cv1YDLCUQdmtT 히히, 참고로 이것들도 있네요.
한글이면 좋았을건데 아쉽네요
미야자키는 진심 미친인간인가...? 2년만에 만들었다고???
저때 블본만 한것도 아니고 다크소울3 동시 제작 진짜 대단한 사람임
와 두 걸작을! 진짜 대단한 분
아니 3년 정도만에 만들었다고 보긴 좀 애매합니다. 다크 소울 1 DLC에 나온. 멋쟁이 체스터라는 NPC를 찾아보세요. 복장양식이 놀랍도록. 블러드본의 사냥꾼 느낌이 나는데다 움직임도 사냥꾼 스타일에 가까운 면모가 보일 정도의 패턴을 보입니다. 즉. 다크 소울 1 DLC 만들던 때부터. 조금씩 골자가 되는 설계도를 만들고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지요. 그러나 그렇게 했음에도 마무리가 좀 미흡한 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성배 컨텐츠에 파묻힌 보스들과. 무덤 성배 구간이 더 나오질 못한 점. 여기에 혈정석의 벨런스와 상점에 분명 혈정석을 구입할 수 있는 칸이 있음에도 나오는 걸 볼 수 없고. 성배 의식을 차리는 것에만 공물을 쓸게 아니라 이렇게 얻은 재료를 가지고. 혈정석에 넣거 돌려서 새로운 옵션을 만드는 방식이나 방향성을 아주 조금씩 깊게 더해가는 방식이 게임에 더 어울렸을 걸 생각하면... 카릴 문자도 3개 밖에 쓸 수 없기 때문에 상중하 정도 옵션을 조금씩 늘릴게 아니라 고유한 강력한 1~2가지를 섞어서 쓰는 방식이 훨씬 더 나아보이는 부분이나. 일부 아이템의 휴대량이 너무 적고 죽지 않은 상태로 각종 아이템을 보충 하려면 공방에 들러야만 하는 점도 불편하죠. 그런 몇가지를 조금만 더 다듬고. 최적화를 통해 안정적인 프레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리마스터 버전이 나오면 정말 좋겠습니다...아흑.
후후, 미완성된 부분까지 다 보강된 리메이크가 나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