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번에 걸쳐서 질문을 했었는데요, 좋은 스쿨이 열렸다는걸 좀 늦게 알았네요
어제 우연히 후지스피드웨이 라인공략 방송을 다음팟으로 봤는데
충격과 감동이었습니다....
이 스쿨을 구경이라도 해본 유저와 모르고 지나간 유저는 많은 차이가 생길거 같다 싶어
혹시 모르고 계실 유저를 위해 알려 드립니다
GTK 홈페이지 첫화면 상단에 보면 GTK TV 라고 박스가 있고,
방송이 있으면 해당 방송을 클릭할 수 있게 on air 가 뜹니다
오늘 저녁 8시부터 1강 재방송을 시작으로 2강 생방송이 11시 까지 있다고 합니다
-------------------------------------------------------------------------------------
※ 게시글 제목 위에 출처란에 링크 ※
9월 7일 (수요일)
스쿨서킷 - 후지 스피드웨이 F
20:00 ~ 22:00 : 1강 재방송 (주행기법 , 레코드라인 만들기 , 코너공략 기법등등)
22:00 ~ 23:00 : 2강 생방송 (드라이빙 테크니컬기법 , 세팅방법)
교육내용 :
1 . 기본수칙 및 매너
2 . 주행기법
3 . 드라이빙 테크닉컬기법
4 . 세팅의 이해와 비밀
-------------------------------------------------------------------------------------
저는 어제 충격먹고, 오늘 다 챙겨서 볼려고 합니다
잠깐 들어가서 들었었는데 유익합니다 꼭들어보세요
전에 검색타고 들어갔다가 정보가 너무 많아서 놀랐던 사이트인데 방송도 하나보네요 + +; 무척 보고 싶은데 시간이 도저히 안되는군요 ㅜㅜ
잘타시는 유저분 온라인경기를 일부로 참가해서, 경기영상 저장하고 리뷰를 보면서 따라하기 하면 확 늘 줄 알았는데요.... 코너를 도는게 다르다는 것은 확실히 알수 있지만 어떤식으로 운전한건지 해석을 못해서 따라하기를 못했죠 어제 그걸 정지샷으로 끊어서 설명하는걸 들었는데... 이걸 혼자 달려서 알려면 엄청난 시간이 걸려도 알수 있었을까 싶더군요
사실 그란3 시절부터 타임어택을 하면서 서로 경쟁하곤 했는데.. 그 당시는 장비도 없고 했으니 서로의 컨트롤을 확인할 길이 없었는데.. (작성하는 본인의 기록은 오로지 "양심"에 맞긴 것이지요..) 그러면서도 암암리에 서로가 자신의 컨트롤을 들키지 않으려는 눈치들이 있었습니다 ㅎㅎ "내가 이것을 해내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데!! 너희들도 노력하란 말이야!!" 그란4 시절 잦은 오프모임에서 위와같은 속마음을 서로서로 털어 놓으면서 웃고넘기곤 했었죠.. 그것을 탈피하고자 자신의 주행 영상을 많은 분들에게 공개하기시작한건.... 루리웹에선 제가 처음이었나요.. -_-a (결국엔 자랑질~)
야타제님도 그렇고 다른유저분들의 동영상 다시 검색하고 찾아서 해석 들어 갔습니다 ㅋ 스즈카 M3 주행영상 액셀/브레이크/하중걸리는 횡G 변화/핸들링/시케인드라이브라인 /백스트래치로 연결되는 코너 드라이브라인/1코너드라이브라인 ... 알피엠과 변속타이밍은 아직 못 보겠습니다...너무 볼게 많네요 엄청나게 보여주는게 많았는데 제가 그걸 볼 수 있는 이해력이 없었다는걸 또 한번 실감합니다 다음은 곰돌아굴러님의 주행영상 해석 들어갑니다 ㅋ 이런 재미를 느껴볼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