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글쓴이는 슈퍼 라이선스까지 끝마친상태에서 쓴 글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국내 B 라이선스 시험
|
주제 |
샤용 코스 |
이벤트 전용 차량 |
B-1 |
전개구간과 풀 브레이킹 |
스페셜 스테이지 루트X |
MiTo 1.4 T Sport '09 |
B-2 |
간단한 코너를 달리자 |
애프리콧 힐 레이스 웨이 |
DEMIO SPORT '10 |
B-3 |
고속 코너를 달리자 |
실버스톤 내셔널 서킷 |
Megane R.S. 08 |
B-4 |
S자 코너를 달리자 |
로드 코스 - 트윈 링 모테기 |
Focus ST '13 |
B-5 |
시가지 코스를 체험하자 |
런던 시가지 코스 |
RCZ '10 |
국내 A 라이선스 시험
|
주제 |
사용 코스 |
이벤트 전용 차량 |
A-1 |
풀 브레이킹에서의 코너링 |
애프리콧 힐 레이스 웨이 |
Mustang Boss 302 '13 |
A-2 |
시야가 나쁜 코너로의 어프로치 |
브랜즈 해치 인디 서킷 |
Elise '11 |
A-3 |
복합 코너를 달리는 방법 1 |
스파 프랑코샹 |
CIVIC TYPE R '08 |
A-4 |
연속 코너를 달리는 방법 1 |
로드 코스 - 트윈 링 모테기 |
BRZ S '12 |
A-5 |
나이트 코스를 체험하자 |
애프리콧 힐 레이스 웨이 |
Roadster Touring Car |
국제 B 라이선스 시험
|
주제 |
사용 코스 |
이벤트 전용 차량 |
IB-1 |
파일런 슬라럼 1 |
스페셜 스테이지 루트X |
Scirocco R '10 |
IB-2 |
고속 시케인 공략 |
마운트 파노라마 모터레이싱 서킷 |
Karma EcoSport '12 |
IB-3 |
복합 코너를 달리는 방법 2 |
윌로 스프링스 인터내셔널 레이스웨이 빅 윌로 |
Ford Shelby GT500 '13 |
IB-4 |
연속 코너를 달리는 방법 2 |
브랜즈 해치 GP 서킷 |
V12 Vantage '10 |
IB-5 |
더트를 달려보자 |
토스카나 |
IMPREZA Sedan WRX STI spec C Type RA '05 |
국제 A 라이선스 시험
|
주제 |
사용 코스 |
이벤트 전용 차량 |
IA-1 |
파일런 슬라럼 2 |
스페셜 스테이지 루트 X |
NSX Type R '02 |
IA-2 |
선회 브레이킹 |
아스카리 풀 트랙 |
Corvette Stingray (C7) '14 |
IA-3 |
고저차가 큰 섹션 공략 |
마터호른 드리스텔른 |
C 63 AMG '08 |
IA-4 |
젖은 노면을 체험해보자 1 |
스파 프랑코샹 |
GT-R Black edition '12 |
IA-5 |
젖은 노면을 체험해보자 2 |
스즈카 서킷 |
458 Italia '09 |
슈퍼 라이선스
|
주제 |
사용 코스 |
이벤트 전용 차량 |
S-1 |
1 Lap 타임 어택 |
애프리콧 힐 레이스 웨이 |
86 GT '12 |
S-2 |
1 Lap 타임 어택 |
윌로 스프링스 인터네셔널 레이스웨이 빅 윌로 |
TZ3 Stradale '11 |
S-3 |
1 Lap 타임 어택 |
실버스콘 스토우 서킷 |
X-BOW R '12 |
S-4 |
1 Lap 타임 어택 |
브랜즈 해치 GP 서킷 |
Aventador LP 700-4 '11 |
S-5 |
1 Lap 타임 어택 |
아스카리 풀 트랙 |
Veyron 16.4 '09 |
올골드 획득을 위해 열심히 달려봅시다.
허 겨우 25개인가요? 그란4프롤로그만도 수십개여서 달성하느라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다들 엔딩을 일찍 보시는가 보네요
그란은 라이센스 하는 맛. 근데 4까지 올골드하고 뽀르자로 넘어 왔다가 다시 5프롤로그 하는데... 엄청 쉽더라는... 그란은 확실히 다루기가 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