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7 발매와 함께 우리의 노가다 인생도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비교적 높은 상금을 주고 달리기 편한 코스 추천합니다.
유럽 > 굿우드 모터 서킷에 가서 클럽맨컵 플러스를 선택하세요.
만약 레이스가 보이지 않는다면 카페 미션을 조금 더 진행하셔야 할 겁니다.
고추 4개 짜리, 즉 상당히 매콤한 난이도라는 말이죠.
원래 히스토릭카 레이스를 하는 올드 스타일의 서킷이라 코너가 적고 단순합니다.
다만 미니 원메이크라고 해도 개중에 빠른 놈이 있기 때문에 꽤 까다롭죠.
초반에 앞으로 나서도 직선 구간에서 끝끝내 따라붙는 놈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튜닝이 필요합니다.
우선 레이스 기본 요건인 타이어는 <스포츠 하드>로 구입하시구요.
직선구간 속도를 위해서 <슈퍼차저 저회전형>을 구입하세요.
이렇게 하면 파워 포인트가 제한치인 350을 훌쩍 넘어버립니다.
그래서 <밸러스트>를 구입해 이걸 낮출 겁니다.
테스트를 해보니 저는 159kg을 얹어야 하네요.
그래도 덕분에 제한 수치인 350에 아슬아슬한 349.96이 되었습니다.
차가 무거워진 만큼 코너에서 불안정하지만 코스 자체가 단순하기 때문에 직선에서 얻는 이득이 훨씬 큽니다.
이제 추격 당할까 조마조마할 필요 없이 달리면 됩니다.
2랩이라 비교적 금방 끝나고 클린랩 보너스를 더하면 52,500Cr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은 약 3분 40초입니다.
2랩에 5만이라고요? 헐~ 상세한 세팅설명까지?!
금쪽같은 정보 감사합니다 카페미션 25정도 되는거같은데 열렸나 모르겠네요 이따 들어가보겠습니다^^
와..그 pp낮추는게 단순히 쇳덩어리 싣는 거였어요? 대박;;
밸러스트는 최대 200kg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이걸로도 모자라면 흡기 리스트럭터나 엔진 컨트롤러로 출력을 낮추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여기서는 직선 스피드 몰빵이라 출력은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오... 난이도 보고 패스했는데 숨은 꿀이군요 ㅋ
밸러스트 위치도 중요해요. 좀 더 마진이 있어요. 저는 PP 349.99 예요
오~꿀정보
오오 이거 개꿀일듯
으흑 이렇게 해도 2위한테 추월 당하네요 ㅠ 똥손이듯
해봣는데 쉽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당
매번 8등에 있던 ㅁㅊㄴ한테 1등 뺏기네요 ㅠㅠ
그란 앵벌이 와드
아흐흑 자꾸 빨간색 브라운 아저씨한테 막판에 털려서 2위로 밀림 ㅡㅜ 빨간색 차만 타고 나오는 브라운씨는 샤아가 아닐까 ㅡ,ㅡ
앵벌 최고네요. ㅎㅎ 근데 빨간색 차 450pp 넘는거 같은데... 직선에서 엄청 빠름...
하이고... 미니쿠퍼에 튜닝 덕지덕지 발라놔서 480PP가 넘는데...ㅠㅠ 순정엔진 사러 갑니다.
슈퍼차저 저회전형 설정없음으로 뜨는데 뭔가요
저는 중회전형으로 함... 그래도 빡집중 해야되긴함ㅋㅋㅋㅋ어렵ㅋ
이제 입문했는데요 혹시 패치후인 지금도 되나요??
지금 12000 밖에안됨.. 패치됨 하아...
원래 돈 잘 벌리는건 발빠르게 패치함. 뭐 실제같은 시세형성을 위해서라나 뭐라나
전 트라이얼 마운틴에서 하고 있네요 PP제한 없어서 GTR 풀튜닝해서 돌면 클린보너스까지 3만크링 시간은 3분40초대..
챔피언 쉽 - 트라이얼 마운틴 컵 해보세요.. 역주행 한번 더하고 3만cr,... 4만cr까지 추가로 받을수 있습니다. 총 10만cr...
네 감사합니다 해보겠습니다~
GTR 이 뭐에요 ?
닛산 gtr 이요 ㅋ
르망24도 괜찮습니다 30분 바짝하고 55*1.5배 보너스있어요 버튼누르기 싫으신 분은 이것도 해보셔요
지금은 30분짜리 르망24가 최고입니다. 난이도도 쉽고 주유와 타이어교체를 위해 두어번 피트인도 해야 해서 지루할 틈도 없습니다. 쉬운 난이도로 어렵지않게 1위를 할 수 있고 1위 상금은 clean race 보너스점수 합하여 825,000 (분당 27500) Cr 입니다.
최적 차량 이랑 셋팅좀 공유해주세요.
제가 차가 많은것도 아니고 '이것이 정답'이라는것도 없는 게임이므로 완벽한 자료를 제시 해 드릴수는 없으나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차량은 위 짤의 SUZUKI ESCUDO Pikes Peak과 MAZDA R26B-787B 입니다. 787B는 로터리엔진 덕분에 출력대 연비가 뛰어나서 30분동안 단 한 번만 주유를 하면 되고 (연비모드를 조절하면 주유를 한 번도 하지 않고 게임을 끝낼수도 있음) 공학적으로도 운전이 편해서 추천 드립니다. 에스쿠도는 787B보다 매니악한 개조가 가능하고 압도적인 성능차이로 유린전을 하는 기분으로 게임을 할 수 있으나 르망서킷용으로 극단적인 개조를 하다 보면 787B보다 운전이 까다롭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등과 2Lab 차이로 쉽게 우승할 수 있는 차는 이 차 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
787B 제가 사용하는 셋팅 입니다. 노란색으로 표시 한 부분이 손을 댄 부분이며 설정이 없다면 튜닝파츠를 구입/장착 해야 합니다. 기어비는 동일할 필요 없고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맞게 설정 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는 르망24서킷에서 최고속을 뽑을 수 있도록 대충 맞췄습니다.)
와우 어마어마한 댓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중요한게 레전드에서 마즈다 787b가 나오질 안네요... 이것도 해당 차량 나오려면 발동조건 같은게 있나요? 아님 그냥 랜덤인가요?
레전드 차량 목록이 랜덤인지 순차회전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별도의 출현 조건은 없는걸로 압니다. 하지만 접속 할 때 마다 기웃 기웃 하다 보면 언젠가는 얻을 수 있게 될겁니다. 저도 생각 없이 들어가 봤다가 보여서 구입 했지요. (적어놓고 보니 787B도 에스쿠도도 레전드로 입수했네요) 많은 레전드 차량이 있는데 787B는 여러가지로 (특히 동급을 압살하는 연비.. 남들 두 번 세 번 피트인 하는 동안 나는 한 번만 피트인 해도 됨)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챙겨두심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