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코드 키퍼도 오래되기도 했고 국내에 원래 유저가 많던게 아닌터라 커뮤가 다 죽었군요.
그냥 저냥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97가챠에만 해주는 정도로 하는데 가끔씩 뜨니까 그럴땐 기분 좋네요.
아직도 가르티아 던젼에서의 최상의 패룡은 못잡았고. 그 아래 단계 하나둘 깨는 재미로 합니다.
그런데 최근은 겜하기도 힘드네요. 오후쯤만 되면 wifi나 컴터 andapp으로 돌리는데 로딩이 엄청 심하네요.
그럴땐 5g로 폰으로 하는데 그럴때는 엄청 잘도는걸 봐서는 일본외 해외유선망들에 대한 트랙픽을 걸었나 생각이 들고,
집에서만 그런가 싶어 회사나 다른집컴에서도 테스트 해도 그런거 봐서는 의심만 드네요.
그래도 뭔가 빠르진 않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해주고 새로운 던젼 이번 연말에도 열어줘서 하고 있는데..
길고 클릭 클릭 클릭 이라 이건 좀 지겹네 하면서 계속 하네요. ㅎㅎ
주변에 하는 분들이 다 접은게 젤 아쉽습니다 ㅠ
저도 97가차만 하고 있습니다 ㅎㅎ 나오면 좋고 안나와도 그만.. 진짜 어쩌가 뜨면 기분 좋죠. 최근 라비린스 던전 업데이트로 판도가 또 바뀌었네요. 장비 파밍 노가다를 만들었어요 ㅋㅋ 이거 마지막 보스만 빼고 다 뚫었는데 시간 엄청 걸리네요. 기억의 시오리가 정말 꿀템입니다 이 겜 최대의 단점이 로딩이 정말 느리단 거죠 ㅠㅠ
그래도 몇몇분들은 생존해계시는군요ㅋ
저도 조심스럽게 생존 신고를 해봅니다 매번 공홈 댓글로 달리는 이제는 운영을 종료... 어쩌고 하는 글 때문에 전혀 과금 하지 않던 차에 생긴 미로 던전이 또 한번 레키를 달리게 해 준 계기가 되었네요 늘 그렇듯이 열심히 모은 미스릴로 가챠 페스를 달렸으나 변함없이 좌절하면서 하고 있네요 ㅎㅎㅎ 부디 바라옵기는 그냥 DeNA의 파판레키가 아닌 스퀘어의 콘솔 버전 파판 레키가 출시되기를 간절히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