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복각 차이나 드레스 참 좋은데..
복각 시리즈 제 5탄! 아름다운 색채와 대담한 옆트임이 매력인 [복각] 섹시 차이나 드레스(총 17종)의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 콘텐츠는 시즌패스 대상이 아닙니다.
딱 봐도 예쁩니다. 아름다운 색체와 대담한 옆트임 꽃달린 전용헤어까지 이거 완전 갓 코스튬입니다.
복각만 아니면요..
다 사면 26,500원입니다. 시즌패스포함도 아닙니다. 에누리 없습니다.
DOA5 LR는 25,000원입니다. 나오토라 빠지고 니코들어왔으면 쌤쌤아닌가 싶은데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똑같지는 않습니다. 제가 봤을때 6편의 의상이 좀더 질감이 살아있고 흔들리는 치맛자랏의 표현이 좀 더 자연스럽습니다.
어이. 히토미! 설마 친구를 때릴려는 건 아니겠지?
설마 레이팡 팔꺾고 무릎으로 찍으려는 건 아니겠지?
어이구 찍었구나. 강호의 의리도 이젠 땅에 떨어졌구만...
복각 코스튬이 조금 저렴했으면 좋겠습니다.
전작인 5편의 해당 DLC를 구매한 내역이 있을 경우에 50%할인을 해준다든지, 복각 코스튬은 출시 1주일간 프로모션으로 할인을 해준다든지, 아니면 복각 코스튬은 영구적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든지라면 전작 코스튬 구매했던 유저들도 덜 실망 스러울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전작 인기코스튬이었던 것인 만큼 확실히 옷들이 예쁘긴 예쁘니까요.
5편 초창기에 여캐수가 적을 때는 세트구매도 덜 부담스러웠는데 이제는 2,400원짜리 세트도 25,000원이 넘어가네요.
돈때문에 징징대면 없어보이고 거지같이 보이겠지만 하여간 그렇습니다. 맘에 드는 캐릭터에 한벌씩(현실에도 단벌신사인데 겜상에도 이래야 하나..) 구매해주는 것이 현재로는 최상일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