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팁] 모든 세례 옵션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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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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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리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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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대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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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카스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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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리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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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수라 시간이 남는 김에 직접 번역해 봤습니다. - 모즈만 다뤄봤고, 아직 못본 옵션도 많아서 게임내 서술과는 다르게 번역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임내에서 어떻게 번역되었는지 기억이 안나는 부분은 적당히 번역하고, 영어로 원문의 해당 부분을 적어 뒀습니다. [ 공통 ] - Enforcer (DPS)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다음에 사용되는 2 탄창 분의 총알에 대해 추가로 50%의 보너스 속성 데미지가 부여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짧은 시간 동안 무기에 부여된 속성 효과 데미지 와 그 발생 확율(Status Effect Damage & Chance)이 7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동안 스플래시 데미지가 12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무기 데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배드애스, 네임드 그리고 보스에 대한 무기 데미지가 12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근접 공격 데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치명타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 Survivor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15%의 체력 훔치기 효과를 얻습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초당 최대 체력의 5%가 회복되는 효과를 얻습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입는 피해가 13% 감소합니다. - Hunter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무기 정확도와 조작성이 크게 상승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탄의 비행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사격 속도가 11% 증가하고, 재장전 속도가 26%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액션 스킬 쿨다운 충전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아마라] - Enforcer (DPS)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20%의 방사능(radiation) 피해를 보너스로 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입은 피해의 30%가 공격자에게 되돌아 갑니다. 페이즈캐스트를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무기 데미지가 250% 증가합니다. 페이즈캐스트를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상태 효과 확율(Status Effect Chance)가 50% 증가합니다. 패이즈슬램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무기 데미지가 300% 증가합니다. 페이즈슬램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근접 공격이 주는 피해가 200% 상승합니다. 페이즈그래스프가 활성화 된 동안, 아마라는 3718의 피해를 가하는 노바를 지속적으로 발동(constantly triggers) 시킵니다. (레벨 50) - Survivor 페이즈슬램을 사용한 후에, 입는 피해가 20%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 Hunter 적에게 페이즈그래스핑을 사용한 후에, 무기의 정확도와 조작성이 크게 상승합니다. [ 플랙 ] - Enforcer (DPS) '래크 공격!'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25%의 치명타 피해 데미지 효과를 받습니다. '래크 공격!'에 피해를 입은 적은 짧은 시간 동안 입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래크 공격!'의 추가 사용 횟수가 추가됩니다.(주:확실한 번역이 아님) 페이드 어웨이에서 빠져나올때, 13013의 피해를 가하는 노바를 생성합니다. (레벨 50) 감마 버스트가 활성화된 동안, 65%의 추가 방사능 데미지를 가합니다. - Survivor 공격 명령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30%의 체력 강탈 효과를 부여받습니다. - Hunter 페이드 어웨이가 활성화된 동안, 정확도와 조작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 모즈 ] - Enforcer (DPS)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다음 2 탄창 분의 공격은 10% 증가한 사격 속도와 20% 증가한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다음 2 탄창 분의 공격은 40%의 화염(incendiary) 피해를 보너스로 가합니다. 아이언 베어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20%의 화염(incendiary) 피해를 보너스로 가합니다. - Survivor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25초 동안 쉴드와 체력이 75%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 Hunter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다음 3 탄창 분의 공격은 33% 향상된 재장전 속도와 67% 향상된 조작성을 부여받습니다.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적을 사살할 경우 아이언 베어의 쿨다운 감소 속도가 30% 증가됩니다.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5초 동안 탄약 소모를 하지 않습니다. 아이언 베어가 활성화 된 동안, 초당 탄창 크기의 8%에 달하는 탄약이 지속적으로 재충전 됩니다. [ 제인 ] - Enforcer 당신의 디지-클론과 자리를 바꾼 이후에, 잠시 동안 무기의 데미지가 75% 상승합니다. 배리어가 활성화 된 동안, 상태 효과 확율(Status Effect Chance)가 50% 증가합니다. 배리어가 활성화 된 동안, 정확도가 6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SNTNL이 활성화 된 동안, 가한 피해의 50%를 추가 냉기(Cryo) 데미지로 얻습니다. - Survivor 배리어가 배치되었을때, 당신의 쉴드가 즉시 충전되기 시작합니다. - Hunter SNTNL이 활성화 된 동안, 발사 속도가 9% 증가하고, 재장전 속도는 23% 증가합니다. SNTNL이 활성화 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당신의 디지 클론과 자리를 바꾼 후에, 당신의 무기가 재장전 됩니다. 디지 클론이 활성화 된 동안, 초당 탄창 크기의 12%에 달하는 탄약이 재충전 됩니다.
와 세례옵이 모즈건 진짜 구리긴하네요
아마라 300% 데미지 증가는 진짜. ...
백수라 시간이 남는 김에 직접 번역해 봤습니다. - 모즈만 다뤄봤고, 아직 못본 옵션도 많아서 게임내 서술과는 다르게 번역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임내에서 어떻게 번역되었는지 기억이 안나는 부분은 적당히 번역하고, 영어로 원문의 해당 부분을 적어 뒀습니다. [ 공통 ] - Enforcer (DPS)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다음에 사용되는 2 탄창 분의 총알에 대해 추가로 50%의 보너스 속성 데미지가 부여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짧은 시간 동안 무기에 부여된 속성 효과 데미지 와 그 발생 확율(Status Effect Damage & Chance)이 7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동안 스플래시 데미지가 12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무기 데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배드애스, 네임드 그리고 보스에 대한 무기 데미지가 12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근접 공격 데미지가 100%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치명타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 Survivor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15%의 체력 훔치기 효과를 얻습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초당 최대 체력의 5%가 회복되는 효과를 얻습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입는 피해가 13% 감소합니다. - Hunter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무기 정확도와 조작성이 크게 상승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탄의 비행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사격 속도가 11% 증가하고, 재장전 속도가 26% 증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액션 스킬 쿨다운 충전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아마라] - Enforcer (DPS)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20%의 방사능(radiation) 피해를 보너스로 가합니다. 액션 스킬이 종료 되었을 때, 잠시 동안 입은 피해의 30%가 공격자에게 되돌아 갑니다. 페이즈캐스트를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무기 데미지가 250% 증가합니다. 페이즈캐스트를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상태 효과 확율(Status Effect Chance)가 50% 증가합니다. 패이즈슬램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무기 데미지가 300% 증가합니다. 페이즈슬램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근접 공격이 주는 피해가 200% 상승합니다. 페이즈그래스프가 활성화 된 동안, 아마라는 3718의 피해를 가하는 노바를 지속적으로 발동(constantly triggers) 시킵니다. (레벨 50) - Survivor 페이즈슬램을 사용한 후에, 입는 피해가 20%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 Hunter 적에게 페이즈그래스핑을 사용한 후에, 무기의 정확도와 조작성이 크게 상승합니다. [ 플랙 ] - Enforcer (DPS) '래크 공격!'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25%의 치명타 피해 데미지 효과를 받습니다. '래크 공격!'에 피해를 입은 적은 짧은 시간 동안 입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래크 공격!'의 추가 사용 횟수가 추가됩니다.(주:확실한 번역이 아님) 페이드 어웨이에서 빠져나올때, 13013의 피해를 가하는 노바를 생성합니다. (레벨 50) 감마 버스트가 활성화된 동안, 65%의 추가 방사능 데미지를 가합니다. - Survivor 공격 명령을 사용한 후에, 잠시 동안 30%의 체력 강탈 효과를 부여받습니다. - Hunter 페이드 어웨이가 활성화된 동안, 정확도와 조작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IrudaYoon
[ 모즈 ] - Enforcer (DPS)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다음 2 탄창 분의 공격은 10% 증가한 사격 속도와 20% 증가한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다음 2 탄창 분의 공격은 40%의 화염(incendiary) 피해를 보너스로 가합니다. 아이언 베어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20%의 화염(incendiary) 피해를 보너스로 가합니다. - Survivor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25초 동안 쉴드와 체력이 75%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 Hunter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다음 3 탄창 분의 공격은 33% 향상된 재장전 속도와 67% 향상된 조작성을 부여받습니다.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적을 사살할 경우 아이언 베어의 쿨다운 감소 속도가 30% 증가됩니다. 아이언 베어를 나온 이후에, 5초 동안 탄약 소모를 하지 않습니다. 아이언 베어가 활성화 된 동안, 초당 탄창 크기의 8%에 달하는 탄약이 지속적으로 재충전 됩니다. [ 제인 ] - Enforcer 당신의 디지-클론과 자리를 바꾼 이후에, 잠시 동안 무기의 데미지가 75% 상승합니다. 배리어가 활성화 된 동안, 상태 효과 확율(Status Effect Chance)가 50% 증가합니다. 배리어가 활성화 된 동안, 정확도가 6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SNTNL이 활성화 된 동안, 가한 피해의 50%를 추가 냉기(Cryo) 데미지로 얻습니다. - Survivor 배리어가 배치되었을때, 당신의 쉴드가 즉시 충전되기 시작합니다. - Hunter SNTNL이 활성화 된 동안, 발사 속도가 9% 증가하고, 재장전 속도는 23% 증가합니다. SNTNL이 활성화 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당신의 디지 클론과 자리를 바꾼 후에, 당신의 무기가 재장전 됩니다. 디지 클론이 활성화 된 동안, 초당 탄창 크기의 12%에 달하는 탄약이 재충전 됩니다.
수류탄에도 세례옵 붙는데 여기엔 안적혀있네요..
쓰지도 않는 곰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