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느낀건 기존sfc판도 그렇고 리메이크판도 거의 동일하다고 봅니다. 연대점프 가능한 이벤트클리어2~3번이 최소조건으로 보고 있습니다. 흘려가는 년도는 전투횟수가 맞습니다. sfc판에선 연대점프시 최소50년~최대250년이였지만, 이번 리메이크판에선 255년 최대치인거 같네요. (최소치는 아직 확인안됨).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번 작 말고 기존작 리마스터 기준으로는 전투횟수 + 이벤트 포인트 점수에 따라 연대점프가 발생하고, 연대점프가 발생할 때 넘어가는 연도가 연대점프 구간별 이뤄진 전투횟수와 연관이 있는거 같아요. 아래 사이트는 SFC판 리마스터 기준인데 대충 연대점프에 관한 연도 계산 방식이 있네요.. 근데 이번 작에서 그대로일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https://gcgx.games/rs2/jump.html
개인적으로 느낀건 기존sfc판도 그렇고 리메이크판도 거의 동일하다고 봅니다. 연대점프 가능한 이벤트클리어2~3번이 최소조건으로 보고 있습니다. 흘려가는 년도는 전투횟수가 맞습니다. sfc판에선 연대점프시 최소50년~최대250년이였지만, 이번 리메이크판에선 255년 최대치인거 같네요. (최소치는 아직 확인안됨).
그렇군요 -_- 결국 최대한 많은 이벤트를 보려면 전투를 적게하는게 맞겠네요..
전투횟수가 많으면 연대수가 높아져요
ㅠㅠ 어려워지는건 그럭저럭이라고 생각하는데.. 연대 올라가는건 좀 주의를 해야겠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번 작 말고 기존작 리마스터 기준으로는 전투횟수 + 이벤트 포인트 점수에 따라 연대점프가 발생하고, 연대점프가 발생할 때 넘어가는 연도가 연대점프 구간별 이뤄진 전투횟수와 연관이 있는거 같아요. 아래 사이트는 SFC판 리마스터 기준인데 대충 연대점프에 관한 연도 계산 방식이 있네요.. 근데 이번 작에서 그대로일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https://gcgx.games/rs2/jump.html
역시 이런게 있었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