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 보너스 스텟 고정 난수..
(왜 고정인데 난수? 전투마다는 난순데 판당 고정이라) 장난하나. 말이 돼나, 몇 날 며칠을 진도를 못 나가는 게? 도핑템도 나중에 나와서 스텟 잘 뽑힌 걸로 난수 바꾸려고 전투 한 판을 몇 십 몇 백..(생지옥). 그 판에 오르는 렙업 스텟을 바로 전투 시작 때 보여주는 프로그램,? 있을 리 없고, 캐릭 고유 특성은 얼죽, 타당성 1도 없이 마구잡이로 스텟 뿌려대고 와중에 벨레스,? 줄창 매력만 오르는 거 오늘로 확인사살 당함. 툭하면 뜨는 1개가 매력..(무슨 무희냐고 야발) 최소 부여 스텟 2개, 평균 부여 스텟 4.5개.. 알고 싶지 않다고 야발!!! 병과 보정 전이라 이 지옥 구덩일 빠져나갈 방법이 없음.
내 애들 ddong캐되는 꼴은 못 보겠음, 되는 그 순간 쓰기 싫어질 테니까.왜 랜덤성을 부여해서 빅엿을 먹일까.. 선택 기능이 아니라.. 스토리 진행을 못 하고 무한 반복, 같은 시작점, 점진적 황폐화.. 정신 나가겠네
2띵 정도만 천각으로 돌려주고, 한 두 명 정도 케어 안 할 유닛 정해두면 편합니다. 특별히 신경 쓰고 싶은 유닛이 있으면 일부러 전투 한 번에 바로 렙업 가능하게 만든 다음에 맵 끝내면, 다음 번 맵에서 고생 좀 덜 할 수 있고요. 그리고 그렇게 최대한 신경을 쓰든 막 키우든 사실 큰 차이는 없습니다. 고정형 성장은 시리즈 내내 별로 없었어요. 창염의 궤적이랑 인게이지 정도 생각 나네요.
자세한 설명 이해하기 빨랐어여, 감사함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