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까지 파일럿이 상처입는걸 막아주는 콕핏모드++
안정성 데미지를 30% 줄여주는 자이로++
헤비용 점프젯 4개
35데미지의 중형 레이저 7문에 25데미지에 25% 크리보너스가 붙은 소형 레이저 6문
중형 레이져에 명중률 보너스를 3 주는 타겟팅 시스템++
기체 열량 최대치와 오버히트 상한선을 올려주는 히트 뱅크
나머지는 하이랜더와 아틀라스2에서 강탈해온 히트싱크D로 채워넣었습니다.
히트싱크D가 미친 성능이라 의외로 사막이나 달에서도 잘만 굴러갑니다.
슬롯을 꽉꽉 채워놓으니 후련하군요.
개인적으로 중형 이하의 메크는 적이 대량으로 나올때 맷집이 불안해서 못써먹겠고
어썰트는 너무 느려서 특정 미션에서 범용성이 떨어지더라고요.
스토리 엔딩 이후에도 게임은 계속 진행이 가능한 건가요?
스토리 미션이 더 이상 없을 뿐이지 계속 돌아다니면서 용병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엔딩보면 끝일줄 알고 진행 안하고있었는데...빨리. 진행해야겠네요
더블 히트싱크는 혹여나 교전 중 부숴질까봐 근접전으로 싸우는 애들한테 잘 못달아주겠더군요. T_T
그럼 이런메카는 택틱스 찍은유닛으로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