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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생존연산 끝난 후기(장문)

일시 추천 조회 956 댓글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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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치야 효율 맵보고 배치 따라하면 금방하지만 매 반복때 1~3일차는 결국 반복파밍을 해야되는데 이걸 매판 해야하니까 걍 하기가 싫었어요 이시간들여서 이걸할바에 시원하게 컴터겜이나 조지고 말지 싶어서요 폰겜 짬잠히 하려고 하는게 폰겜인데 싶어서 진짜 하기 싫더라구요 겜 제대로하려면 결국 파밍 안할수가 없게 짜여져 있는데 다른게임도 아니고 폰겜에이렇게 시간을 박으라고 싶아서 솔직히 말하자면 좀 정떨어졌음다.........
가면라이더 쿠우가 | (IP보기클릭)175.199.***.*** | 23.10.14 08:15

특사스가 좀 많이 사기적이긴 하죠. 스턴달렸는데 지속시간동안 매초 발동 되어서 CC면역 아니면 공격한번 못하고 묶을수 있으니.. 우인호도 사실 특사스 끼면 쉽긴 할거예요. 스턴이 모든 특성을 무력화 시켜줄테니. 특사스가 없었던 그때엔 라플란드로 능력봉인해서 잡았으니 뭐 즐기는 사람마다 플레이스타일은 다르겠지만요.

XephiriS | (IP보기클릭)112.173.***.*** | 23.10.14 00:01

전 반대로 처음에 한 번 해보고 "아 이거 기지 먼저 지어야겠는걸" 하고 걍 파밍하고 기지짓고 감당못할 애들 쳐들어오면 후퇴하고 포인트 찍어서 능력치 올리고 다시 하고 하면서 기지를 보강하면서 필요한 건물들을 쌓은 다음에 본격적으로 보스 공략에 들어가니 그럭저럭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해져서 좋았습니다. 다만 역시 파밍이 반복되다보니 그런 부분에서 변수가 적은 건 좀 많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농담삼아 "어차피 파밍인거 적은 확률로 육성재료 아무거나 떨어지면 재밋겠는데"하는 약간 도둑놈 심보같은 생각도 했습니다 ㅋㅋㅋ 여태 명일방주의 컨텐츠들이 스테이지 단위의 짧은 호흡의 게임들이었다보니, 유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지 못한 건 많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저도 게임이 성공했던 방식을 답습하지 않고 실험을 하는 건 꽤 좋아하는 편이라, 흥미롭게 봤습니다. 보완할 점이 있는 만큼 또 한 편으론 발전시킬만한 구석도 있겠구나 느꼈네요. 게임을 기획적으로 바라보는 걸 좋아해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햇던 컨텐츠였습니다.

SISAO | (IP보기클릭)220.117.***.*** | 23.10.14 0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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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치야 효율 맵보고 배치 따라하면 금방하지만 매 반복때 1~3일차는 결국 반복파밍을 해야되는데 이걸 매판 해야하니까 걍 하기가 싫었어요 이시간들여서 이걸할바에 시원하게 컴터겜이나 조지고 말지 싶어서요 폰겜 짬잠히 하려고 하는게 폰겜인데 싶어서 진짜 하기 싫더라구요 겜 제대로하려면 결국 파밍 안할수가 없게 짜여져 있는데 다른게임도 아니고 폰겜에이렇게 시간을 박으라고 싶아서 솔직히 말하자면 좀 정떨어졌음다.........

가면라이더 쿠우가 | (IP보기클릭)175.199.***.*** | 23.10.14 08:15

노드 개방 이후에는 리셋노가다 하면서 기지 완성하고 본게임 시작했습니다. 기지 완성하는 순간 음식이랑 전술도구 만드는 데 쓸 재료만 파밍하면 됩니다만 역시 좀 귀찮기는 하죠. 특히 히든루트 조건이 너무 악질이던데 이거 좀 개선해 줬으면 좋겠네요.

망작영화리뷰의 즐거움 | (IP보기클릭)1.225.***.*** | 23.10.14 08:57

자유가 크게 주어진다는 생각은 해본적이 없습니다 1일 2탕을 뛰어야 하는데 먹일 수 있는 밥은 1탕분량이라 강제로 다른 오퍼 써라 하고 채워뒀으니 이상하게 쪼들리던 자원들, 구만리같던 업그레이드 테크트리… 무엇보다 고질적인 번역퀄리티 덕에 직관성도 바닥이라 통빡으로 때려맞추기 바빴습니다 얘들 그만큼 벌어제꼈으면 좀 제대로 해 주지 제발…

Dr.Kondraki | (IP보기클릭)118.235.***.*** | 23.10.14 13:14

전 각종 노드들이 매판 다르게 나오니 그래도 나름 매판 새롭게 플레이 하는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엔 날먹이 가능할까, 관문을 일직 발견할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 같은 거요. 그리고 업그레이드랑 기초 시설 건설도 3판만에 생각보다 간단하게 올려서 이후부터는 순수하게 효율, 스토리, 보스 공략만 집중 가능해서 좋았고요. 다만 버그인지는 몰겠지만 탐지기 2개 박아도 거점 활성화가 안 되는 건 많이 아쉬웠어요. 그리고 히든 스토리는 등장인물 등장 확률에 너무 크게 의존한다는 문제점이 있었고요. (맨티코어를 이벤트 종료 5일 전에 만남)

starstreak | (IP보기클릭)1.233.***.*** | 23.10.22 2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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