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스탯
카드레벨 12개 S 달성
준결승까지 달성한 목록, 결승 후에 휴가랑 마츠야마도 S 달성.
hyuga roar(토호 트리)를 사용함
캠페인의 대부분을 사용하는 기술
이것들은 모두 프렌드쉽 /이벤트 기술들이다.너가 플레이 하기에 좋은 스킬은 없다. 스택을 쌓고 게임에서 정말 높은 점수를 받아라. 만약 실패하면 ALT+F4후 다시 시도해라. 훈련 아이템 또한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캠페인에서 사용한 무브
Anaylze shot : 항상 사용
rolling overhead kick : 드물게 사용
arc bridge shot : 항상 사용, OP 스킬. 타치바나 콤보보다 좋음
Lightspeed Dribble : 비록 상대적으로 더 약한 통계를 가지고 있지만, 그 애니메이션은 당신이 수비수들을 제치고 포워드로 텔레포트 하게한다.
Carlos Turn : 이 드리볼은 스탯 쌓기(드리볼 스킬로 스킬쌓기 말하는듯)에 다소 나쁘지만 애니메이션중에 안뺏기는 슛, 슈퍼슛을 버퍼링 할 수 있다.
Faery Pass : 드물게 사용함. pass 스탯을 이 스킬로 만들었다고 함
Emperor's Cut : 내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어깨빵 태클. 스탯이 꽤 견고
Solid Takcle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면도날 태클"대신에 이것을 시도 했다. 항상 슬라이드 / 갭 클로저 2 번째 태클.
댓글 --------------------------------
Q : 어떤 아이템을 사용했습니까?
카를로스턴이 스탯 빌딩에 나쁘다니 무슨말입니까?
analyze 슛으로 매번 득점하는게 무슨말입니까? 멍창한 골키퍼를 가진 치즈(?)를 의미한다면 어떤 빠른샷에서도 득점합니다. (굳이 그 샷을 안써도 된다는 의미인듯)
A :
나는 필요에 따라 항목을 교체한다. "ap를 조금 늘리는 아이템"와 같은 몇 가지가 있다.
AI는 "Possession Demon"이 있더라도 특히 수비 전술을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를 무장 해제하고 쌓는 데 무자비합니다.
이 기술은 한동안 정적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최강팀을 상대할 때 인공지능(AI) 3~4명을 껑충 뛸 수 있다.
이 빌드는 페널티 지역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지 않고 오른쪽 날개에 아크 브릿지 샷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스킬이 완벽하게 작동한다. 그렇게 하면 난 절대 점프하지 않고, 아크 브릿지 샷을 수비수가 차단하지 않는 한 항상 그 곳에서 들여오는 55% TEC 버프를 얻을 수 있지만, 그건 자네에게 달렸어. 이게 말이 되길 바래.
Analyze Shot에 대해. 박스권 밖에는 매번 슛 궤적이 골키퍼 주변을 도는 특정 장소가 있다. 유리눈을 가진 '멍청한' 골키퍼와는 다르다. 말 그대로 매번 그들을 돌아 다니고, 그것은 당신의 통계에 상관없이 매번 목표다.
Analyze Shot은 독특하며 다른 Curvy 샷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전 질문에 답하려면 일반적으로 세 줄이 있습니다. FW, MF 라인 및 DF 라인, 그리고 일반적으로 더 강한 팀을 상대로 MF 라인은 DF 라인을 지원하고 일부 팀에서는 DF 라인이 MF 라인을 지원하기 위해 필드로 이동합니다.
이 빌드에서는 MF와 DF 라인 사이에서 Lightspeed Dribble을 할 수 있습니다 (MF와 DF가 빠르게 커버하기 위해 이동하므로 제한적이지만 편안한 시간이 있음). Lightspeed Dribble 후 빠르게 버퍼링되는 샷을 할 수 있습니다. 티어 1 샷과 높은 TEC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하고 정확하게 조준하면됩니다. 곧 사진을 올릴 게요.
Analyze Shot은 기본적으로 고장났습니다 (현재). 그것은 항상 페널티 지역의 왼쪽 코너를 조금 벗어난 곳에서 들어갑니다. Muller를 상대로 그것을 보여주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역주 : 제 다른 게시글에 쏘는 위치 있음)
Q :얼마나 많은 SSS를 얻었습니까? 최대 / 최소에 대해 얼마나 많은 세부 스코어북을 사용 했습니까?
A : 게임당 4~ 5개. 인터셉트는 약간 어렵고 나머지는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블록은 시도도 안하는데 아이템에 따라 A / S를받을 수 있어요.
샷은 간단합니다. 해트트릭 (거의 모든 경기에서 두 자릿수로 득점했습니다) 후에는 SS 또는 그 이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초기"슈퍼 샷과 함께 샷을 우회하거나 정말 강력한 CAC 없이는 매우 어렵습니다. Analyze Shot 및 / 또는 Arc Bound Shot을 받으면 보장 된 목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패스는 어시스트할때 스페셜 패스 무브를 사용하면 많이 오릅니다. Tohou 초기에는 말 그대로 V-Zone을 빌드하고, 풀 체크 GK 스피릿이되면 먼저 골을 넣은 다음 터트립니다. 높으면 그냥 터뜨리고 휴가에게 건네주세요. 휴가 v-zone 스킬인 "One Shot, Certain Victory"로 Hyuga는 Tiger Shot으로 미드 필더 라인을 조금 지나서 모든 팀 상대로 득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터셉트는 미니 맵을 보고 RB / R1을 사용하십시오.
드리블은 너무 쉬워요. SSS가 힘들면 Possesion Debom을 얻으십시오.
번외댓글 : PVP스킬
주 : 저도 어제 당하면서 분석해봤는데 위 스킬들과 딱 맞네요.
내용 감사합니다~ 2회차 진행할때 참고해야겠네요 ^^
Sss4_5개 얼마나 리셋 노가다 했으면 어우
카드들 뉴겜 하면 새로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