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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포르메를 전체적으로 조화를 맞춘게 아니라 대가리는 일반 비율인데 몸뚱이를 먹여버리니까 기괴해졌네
내 듕귁 모바일겜은 쳐다도 안 보지만.. ㅆㅍ 광고에서만도 나오는 얘는 진짜 솔까말 어디 콘솔 타이틀로 나오는 캐 같으면 당장에라도 사게 만들고픈 충동을 일게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비율은 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불쾌해 회사도 불쾌해 뭐가 하고 싶은진 모르겠지만 이게 엔씨가 죽기전의 발악이라 생각하니 웃음이 나오네
엔씨 아트팀이면 정규직이건 프리랜서건 그쪽 업계에서도 경력만으로도 알아줬었는데 어쩌다 이 모양이 됐냐...
원래 실사 그래픽인데 어거지로 씹덕 필터 걸어서 이렇게 된거 아냐?
채팅 쟨 로블록스에서 만듬? ㅋㅋㅋ
데포르메를 전체적으로 조화를 맞춘게 아니라 대가리는 일반 비율인데 몸뚱이를 먹여버리니까 기괴해졌네
그냥 성별따라 기본 뼈대 만들어두고 일괄로 적용 시킨건가?
그냥 다른 게임 만들던 에셋 재활용한답시고 가져다 쓴게 아닌가 싶음
무슨 오우거냐고 ㅋㅋㅋ
원래 실사 그래픽인데 어거지로 씹덕 필터 걸어서 이렇게 된거 아냐?
하지만 공식으로 서브컬쳐게임을 지향하지 않는 걸
드워프인이야? ㅋㅋㅋ
팔이 왜케 짧냐? 꼬추도 못긁겠다 ``;
몹인지알았네
채팅 쟨 로블록스에서 만듬? ㅋㅋㅋ
내 듕귁 모바일겜은 쳐다도 안 보지만.. ㅆㅍ 광고에서만도 나오는 얘는 진짜 솔까말 어디 콘솔 타이틀로 나오는 캐 같으면 당장에라도 사게 만들고픈 충동을 일게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비율은 대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불쾌해 회사도 불쾌해 뭐가 하고 싶은진 모르겠지만 이게 엔씨가 죽기전의 발악이라 생각하니 웃음이 나오네
ㅋㅋㅋㅋ 왜 모델링에서 귀귀 냄새가 나지
머리와 몸통이 그림체가 다르네 ㅋㅋㅋ
엔씨 아트팀이면 정규직이건 프리랜서건 그쪽 업계에서도 경력만으로도 알아줬었는데 어쩌다 이 모양이 됐냐...
조세 말이 이해가 안감 그래픽 좋다는데 모델링은 그래픽에 안들어가나? 가장 중요한 요소 아닌가?
사실 그래픽보다 모델링이 훨씬 더 중요하지 원신도 그래픽은 다른 게임들에 비해 떨어지고 있지만 모델링은 이번에 나온 말라니가 거의 수준급이지
취향 이전에 인체 메커니즘에서 아예 벗어난 팔 길이라 기괴해 보이는거
캐릭터를 뭉쳐놔서 개고기 미트볼이었던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
모델링은 진짜 다른 게임 만들다가 가져온 거 혹은 만들던 게임을 급하게 방향 틀어서 대충 비율만 수정한 것 같음
어깨 좁은 캐릭터들의 경우엔 그나마 위화감이 안드는데 떡대 캐릭터나 뽕 좀 들어간 의복 입은 캐릭터들 비율이 진짜 개시1발임
서브컬쳐조차 못되는 그거 ㅋㅋㅋ
모델링 명조급 수준 아니면 개발할 생각부터 하면 안됐다고 봄. 물론 명조 출시 되기전부터 개발을 시작 했던거겠지만 서비스는 오래할거 같지만 결국엔 트릭스터행 될듯
귀귀 실사화
나 저거 처음 보곤 모델링 버그나서 이상하게 뒤틀린 줄 알았음
어떤 디자인을 원했던걸까
이해가 안되는 건 대부분 윗대가리들의 잘못된 디렉팅
불쾌한건 콩고기나 개고기 똑같구만 ㅋㅋㅋ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