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기대하고 있었는대 아쉽달까 받아들이기 힘들달까.
“국내외에서 얻은 탄탄한 인기, 원작에 더해 확장한 IP(지식재산권)의 가치,
넷마블의 부활을 견인하고 시장에 활력을 불러일으킨 점 등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라고 기사에 나오네요.
기존 IP활용보단 신규 IP로 시작한걸 더 높이 쳐줘야 하지 않나 싶고,
게임 대상 수상이유가 돈 잘벌고 기업을 살려서 라는 것도 쉽게 납득이 안가네요.
피의 거짓은 네오위즈고 나혼렙은 넷마블. 뭔가 대기업 몰아주기 갖기도….
돈 잘벌어서 상 줄거면 매년 리니지나 줄것이지. 쯥.
아쉬워서 주저리 하고 갑니다.
올해 게임 기대하고 있었는대 아쉽습니다.
시프트업 고생하셨습니다. 차기작도 기대중입니다. 화이팅!
여기 유저들중에도 스블 씹어대는애들도있잖아요.
한국은 예전부터 정상적이지 않아서 ㅎㅎ
한국은 예전부터 정상적이지 않아서 ㅎㅎ
여기 유저들중에도 스블 씹어대는애들도있잖아요.
대충 이럴거라 생각했었네요 ㅋㅋ 참으로 한국다운 결말
내 인생게임이 무관이라니 ㅋ 내가 마이너한 취향을 갖은 건지 이 세상이 ㅂㅅ인건지..
7관왕 달성햇는데 대상 안줫다는게 말이안됌..ㅅㅂ
흥!!
그거 페미 손가락 문제있던 겜 아닌가요?
ㅠㅠ
그들만의 리그
스텔라 블레이드 - 기획/시나리오 & 사운드 부문 기술창작상, 그래픽&캐릭터 부문 기술창작상, 인기게임상, 최우수상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 - 우수개발자상 -pc게임 정보 게시판에서 퍼옴 이번 수상 결과네요. 다 스블이 잘 했지만 아무튼 대상은 나혼렙 같은 느낌 이랄까 ㅎ 수상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