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1.0.2 [2024.10.21]
- 올딘 화산 메인 챌린지에서 고론시티 입구에
투명한 벽이 있어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장면에서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 주목할 수 있으며,
주목한 대상에 싱크를 하고 계속 잡아당기면 진행이 불가능해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그 외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Ver. 1.0.2 [2024.10.21]
- 올딘 화산 메인 챌린지에서 고론시티 입구에
투명한 벽이 있어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장면에서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 주목할 수 있으며,
주목한 대상에 싱크를 하고 계속 잡아당기면 진행이 불가능해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그 외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nokcha
추천 16
조회 6353
날짜 01:33
|
nokcha
추천 11
조회 4724
날짜 2024.10.21
|
echospherics
추천 12
조회 3991
날짜 2024.10.21
|
nokcha
추천 23
조회 13062
날짜 2024.10.21
|
헤롱싀
추천 2
조회 1330
날짜 2024.10.21
|
아즈꺄
추천 10
조회 3785
날짜 2024.10.21
|
nokcha
추천 25
조회 16344
날짜 2024.10.21
|
nokcha
추천 5
조회 3258
날짜 2024.10.21
|
헤롱싀
추천 4
조회 2334
날짜 2024.10.21
|
nokcha
추천 18
조회 14942
날짜 2024.10.21
|
파인짱
추천 3
조회 2816
날짜 2024.10.21
|
nokcha
추천 12
조회 6820
날짜 2024.10.21
|
헤롱싀
추천 6
조회 6577
날짜 2024.10.20
|
헤롱싀
추천 25
조회 14399
날짜 2024.10.20
|
헤롱싀
추천 7
조회 6397
날짜 2024.10.20
|
아즈꺄
추천 6
조회 3086
날짜 2024.10.19
|
아즈꺄
추천 5
조회 1475
날짜 2024.10.19
|
아즈꺄
추천 7
조회 3153
날짜 2024.10.19
|
nokcha
추천 41
조회 24176
날짜 2024.10.18
|
nokcha
추천 16
조회 6227
날짜 2024.10.18
|
kangdol
추천 15
조회 10090
날짜 2024.10.18
|
nokcha
추천 13
조회 13614
날짜 2024.10.18
|
nokcha
추천 18
조회 6432
날짜 2024.10.18
|
루리웹-840442871
추천 5
조회 1269
날짜 2024.10.18
|
nokcha
추천 13
조회 14981
날짜 2024.10.18
|
nokcha
추천 13
조회 10743
날짜 2024.10.18
|
nokcha
추천 13
조회 6077
날짜 2024.10.18
|
아즈꺄
추천 17
조회 14516
날짜 2024.10.18
|
역대 젤다중 공략을 거의 안보고 클리어했는데 그만큼 쉽기도하고 스트레스 없이 재미나게했네요 낙사 하트 없어진게 큰듯
이게 올드유저랑 야숨으로 입문한 최근 유저랑 많이 갈리는거 같더라고요. 올드 유저 입장에서는 너무 뻔해서 재미가 없는데 2d 젤다 경험이 많이 없는 신규 유저들은 재밌어 하는듯 ㅋㅋ
틀리겠지만 x 다르겠지만 o
꿈섬에 비해 공략 안 봐도 크게 막히는 부분 없어서 좋았네요
왕눈 이후로 나와서 비교가 되서 호불호가 갈리는데 젤다를 주인공, 소환술 등 나름 참신한 시도가 좋았음 꿈섬 리메이크 엔진을 써서 라이트 유저도 쉽게 접할수 있고 난이도도 적당해서 캐쥬얼하게 하기 쉽긴한데 올드유저 입장에서는 특색있는 던전이 없고 불편한 소환 인터페이스, 쓰는 몹과 아이템만 쓰고 다채로운 활용의 부재 등 아쉬운점도 있긴하지만 스위치 황혼기에 나름 쉬어갈만한 괜찮은 타이틀이었음
그럴일이 없겠지만. 프레임 패치좀 해줘
업뎃해봤는데 프레임 고질병은 그대로
꿈섬 프레임도 아직 못잡은거 보면 프레임 개선은 기대하기 힘들겠네요
꿈섬에 비해 공략 안 봐도 크게 막히는 부분 없어서 좋았네요
다깼음 45시간이면 분량 많은거 같은데
와? 40시간 넘게 걸려요? 플레이시간이? 생각보다 굉장히 긴가보네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난 역대 젤다 겜 중에 가장 재미없게함. 퍼즐도 전투도 너무 쉽고 크게 독창적이지도 않음.
자연산 송이버섯
이게 올드유저랑 야숨으로 입문한 최근 유저랑 많이 갈리는거 같더라고요. 올드 유저 입장에서는 너무 뻔해서 재미가 없는데 2d 젤다 경험이 많이 없는 신규 유저들은 재밌어 하는듯 ㅋㅋ
야숨/왕눈이 퍼즐 자유도가 높아도 난이도가 낮지는 않았는데, 이번 지혜의 투영은 그냥 퍼즐 자체가 너무 쉽다보니까 성취감이 없는 수준이더라구요. 저연령층이나 입문용으로는 나쁘지 않을 듯.
자연산 송이버섯
틀리겠지만 x 다르겠지만 o
저도 야숨입문인데 겜이 너무 쉬워서 별로던데요
올드 유저인데 신들의 트라이포스를 오픈월드 마냥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못 건너던 절벽이나 벽으로 세워져 있던 나무를 건너갈 수 있어서 꽤나 신선하게 겜했네요.
저두요. 이번작이 전작의 2D젤다와 야숨 / 왕눈을 합쳐놓은 느낌이라 너무 신선했어요. 물론 느끼기엔 재미없다고 느끼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님처럼 신선하고 재밌게하고있네요 ㅋ ㅋ
과도한 블러 효과 때문인지 프레임이 들쑥날쑥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탑뷰 시점임에도 멀미가 좀 생김
역대 젤다중 공략을 거의 안보고 클리어했는데 그만큼 쉽기도하고 스트레스 없이 재미나게했네요 낙사 하트 없어진게 큰듯
의도 자체가 라이트한 젤다 게임이고, 실제로 던전이 기존 젤다에 비해 컴팩트함. 스트레스가 적으니 좋은데, 플레이 하다 보면 좀 아쉽기도 해서 미묘한 감정이 듬.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하면 좋을 게임.
난 올드유저지만 오픈월드 젤다를 포함해서 재미없게 한 젤다게임이 없는데.. 역시나 이번작도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함.. 내가 창의적이지못해서 그냥 일반적인 플레이를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음.. 이제 마루RPG 기다리는중!!
재밌게 하고 있고 거의 후반부인데 가끔 눈아플 정도로 프레임이 심각하게 떨어지는 것만 어떻게 해줬으면..
왕눈 이후로 나와서 비교가 되서 호불호가 갈리는데 젤다를 주인공, 소환술 등 나름 참신한 시도가 좋았음 꿈섬 리메이크 엔진을 써서 라이트 유저도 쉽게 접할수 있고 난이도도 적당해서 캐쥬얼하게 하기 쉽긴한데 올드유저 입장에서는 특색있는 던전이 없고 불편한 소환 인터페이스, 쓰는 몹과 아이템만 쓰고 다채로운 활용의 부재 등 아쉬운점도 있긴하지만 스위치 황혼기에 나름 쉬어갈만한 괜찮은 타이틀이었음
적절한 평가 저도 이 평가에 동의합니다.
루리웹-7530803928
아무도 강요하지 않았음
루리웹-7530803928
??? 엄청 쌩뚱맞네. 그냥 저사람이 느낀 개인 평가구만 갑자기 무슨 "강요"라는 거임?
루리웹-7530803928
진짜 쌩뚱맞고 무례하네.
루리웹-7530803928
갑자기 왜 혼자 쉐도우복싱을..
루리웹-7530803928
뭔소리를 하는거지... 참고로 전 88년생이구요 ㅋㅋㅋㅋ 제가 뭘 강요했다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올드유저로서 비교하자면 아쉬운 부분이 있다는거지 나름 참신한 시도로 캐쥬얼하게 즐기고있다고 쓴건데 난독증인가...
댓글이 이상하게 달렸는데 님 댓글에 공감해서 쓴 댓글인데 잘못 알아 듣게 쓴 제 잘못인 것 같네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요점은 젤다 지혜의 투영 욕하거나 무조건 까는 불편해 하는 사람들한테 쓴 댓글입니다 오해 마시길
지혜의 투영가지고 왈가불가 욕하는 사람들의 대한 댓글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제가 말을 너무 짧게 썼네요 ㅈㅅ 영포티 현재에는 1971~1985년생을 지칭하는데에 쓰이기도 한다. 본래 의미는 말 그대로 '젊은 감각을 유지하는, 혹은 젊게 살고 싶어 하는 40대'였지만 2020년대에 접어들면서는 ' ... 항상 이런 사람들이 문제임 완벽한 게임은 없는데 옛날 향수에 젖어서 억지로 강요 함
탑뷰젤다 고트가 신트포였는데 지투는 그 바로 밑에 위치해도 될 만큼 잘만듬
개인적으론 신트포 2가 2등이라고 생각하는데 지혜의 투영도 잘 만들긴 했습니다.
이그래픽에 이정도로 프레임드랍이 생긴다고?? 이게좀 그랬지
던전 난이도는 야숨 이후 유입된 사람들 겨냥해서 조절한것 같음. 그래도 야숨/왕눈처럼 다양한 투영체로 여러가지 방법으로 푸는 맛은 있었음. 2회차로 난이도 대폭 올린 보너스 던전 정도만 있었어도 훨씬좋았을 것 같기는함.
나도 꿈섬은 노잼이라 접었는데, 이건 재밌게 함
과거 2D 젤다에서 느꼈던 그 많은 재미요소들은 사라지고 왕눈에서 느꼈던 크래프팅의 머리 아픔만 남은 게임
전투가 좀 노잼 성향인건 맞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할만한 게임
오히려 탑뷰 시점이라 한 화면에 보이는 오브젝트들이 많아 최적화가 쉽진 않았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꿈섬에 비하면 나은 편이긴 하더군요. 최적화 패치보단 빨리 스위치 후속기가 나오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퍼즐은 사실 게임 자체가 워낙 다양한 사물들을 쓸 수 있다보니 뭔가 퍼즐을 푼다기보다는 약간 어거지로 어떻게든 넘어가는 식의 플레이가 많아져서 이걸 퍼즐이라고 할 수 있을까 같은 느낌이었고, 난이도 부분은 하드 모드로 하니까 적당히 재밌더라구요 암튼 전체적으로 상당히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다만 한 가지 너무 아쉬웠던 점은 역시 들쑥날쑥한 프레임... 스위치 기기 한계라는 걸 모르는 건 아닌데, 그래도 차라리 30프레임 고정으로 맞추든, 아니면 그래픽 수준을 전체적으로 낮춰서 어떻게든 60 프레임대로 최적화를 하든 했어야... 솔직히 이 프레임 문제 때문에 지금 당장보다는 차라리 나중에 스위치 2 나왔을 때 플레이하는 게 더 낫겠다 싶을 정도더라고요
공략안보고 깬 젤다라니 귀한겜입니다 좋았쓰
야숨-왕눈에서 이어져 온 퍼즐 해결의 자유도를 2D젤다에 매우 잘 접목시킨 게임 개인적으로 왕눈-야숨-스소 다음으로 재밌었음
무슨 업뎃인기 궁금했는데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