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주말에 메일받고선.. 드디어 오늘 카드사로 부터 문자 받고
600엔 돌려받았습니다..
뭐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금액인 6천원이지만,
이런건이 저뿐만 아니라, 여기 스위치 구매자분들도 다수 해당이 되는거 같아서
최대한 꼼꼼하고 자세하게 후기는 남길려고 노력은 했습니다 ㅎㅎ;
가끔 말도 안되는 논리로;; 시비거는 분도 있긴 했었지만.....
지나간 글에도 댓글 달아주셔서 저역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무쪼록 귀찮다고 넘기지 마시고.. 꼭 다들 돌려받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아 정말 부럽네요 ㅎㅎ 전 상담원 복이 없어서... 참 힘들었습니다 ㅎ
후기 잘 봤습니다. 저도 덜 나오면 참고하겠습니다ㅎㅎ
넵 ! 꼭 돌려받으시길!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현재 같은 환급문제 해결 진행중입니다^^ 아니었으면 눈치 채지도 못하거나 알았어도 해결 어떻게해야하나 난감했을텐데 덕분에 쉽게 해결하고있는 중입니다~ 일본아마존내에서도 환급문제가 이제 어느정도 이슈가 되었는지 라이브채팅에서 문제제기하니 바로 담당자가 현재 그 해당이슈 인식해서 해결하기위해서 확인중이고 죄송하다는 답변을 들었네요~
넵 다행입니다^^
오류가 있으면 지들이 다시 계산 잘 해서 맞는 금액으로 환불해줘야는데... 이게 웃긴게 상담할때 요청한대로 환불해 주나봐요 ㅋ 다른 사람은 직접 계산해서 이래이래서 560엔(예를들어) 추가환불해줘야한다고 요청하니까 560엔 환불해줬다던데 내 상담원은 계산잘못됐다니까 아 그럼 500엔 정도 더내셨다는거죠? 그러길래 맞다고 했더니 진짜 딱 500엔만 환불해줌 ㅋ
오 그래도 이제 바로바로 처리되네요!
축하드립니다~^^
넵 감사합니다^^
고생하셨네요. 질문이 있는데요 디파짓 계산법이 물건값의 10% 인가요? 아니면 물건값+핸들링값의 10% 인가요?
재들 기준으로는 물건값의 10% 인데, 우리나라에 들어오게 되면, 선편요금이라고 해서.. 무게에 대한 배송비를 측정해서 같이 세금에 먹입니다..
아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