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세이브 카드도 정리해 보고..생각했던것보다 지워진 데이터가
많아서 당혹스럽기도 했네요[친구가 빌려가더니..많이도 지워놔서..ㅡㅡ]
원래는 바이오 하자드 코드베로니카를 구매하고, 의외로 바하 시리즈중에서
코드 베로니카만 안해봐서...오랜만에 바하를 할 생각으로 큐브를 꺼냈는데,
정작 오늘은 리버스랑 슈로대GC를 해버렸네요...
컴포넌트를...웃긴게 프로그래시브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을 좀더 나은 화질을
즐기기위해서 구매했다는게 왠지...어페가 있어보이지만, LCD모니터 사용자의
안타까운 현실이 이렇게 만들어 주네요~
그래도 큐브는 역시 제가 좋아하는 콘솔이었던 것 답게..오랜만에 꺼내도 재미있네요~
이왕 꺼냈으니 코드베로니카하고 지워진 슈로대GC나 다시해놔야 겠네요...
그나저나 슈로대GC는...참전작품은 좋고, 음악도 정말 좋고, 마치 고전 시점으로 만든것도 다 괜찮은데....문제는 3D전투씬.....이미 엑박360 XO로 또 낸 시리즈입니다만,
참 볼때마다...탈력이...그나마 좋아하는 작품이 비교적 많으니까..다시 하게되는거지
참전작도 안습했다면...정말 슈로대중에서 엔딩을 보고 싶지 않은 게임에 들뻔했...
쓰다보니 왠지 슈로대 이야기 뿐이 되었습니다만,
오랜만에 큐브 꺼내니까..추억이 샘솓는 기분이네요...위로도 곧잘 큐브소프트를 구동하기도 합니다만 오랜만에 큐브로 구동하는 것도 나름 괜찮네요...좀 꺼내고 연결하기가 귀찮습니다만...^^;;
에이~ 전 닌64도 꺼내서 하는데요 뭘~
리버스, 코베 모두 프로그래시브 미지원 타이틀..-_-; 지원 타이틀 역시 LCD모니터와 상성이 맞지 않다는게 일반적인 견해이나 개인적으론 휠씬 더 나은 화질을 보여줘 만족함..ㅎㅎ
안그래도 구하기 힘든 큐브용 컴포넌트를 wii에서 저렴하게 돌릴 수 있다는것도 강점이겠죠~
(그래나저래나 슈로대GC는 아무리봐도 플스1용 겟타대결전이랑 별반 차이를 못느끼겠다능;;)
꼭지님// 그렇군요~^^ 오스틴매니아!!님// 지원타이틀은 확실히 좀더 나은 화질이 나오지요. 리버스,코베같은 미지원타이틀을 컴포넌트로 인터그래스로 뿌려주는것이 그나마 화질이 잘 나오네요. 그래서 후회는 안드는^^ 仲模//그렇죠..왠만하면 위로 프로그래시브로 하는데 바하는..미지원이라...그나저나 저도 겟타대결전이랑 차이를 못느끼기보다 문제는...박력하고 기술력의 차이라고 보는...정말 이렇게 만들수도 있구나..싶어서 당혹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