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보증 기간은 지났지만
더 쓰고 싶어서 유상 as 문의함
근데 자기네들은 보증기간 지나면 유상 as를 안 해준대
문제는 구매 페이지에도 설명서에도 그 어디에도 그런 설명이 없다는 것
그저 서비스 정책이 그렇게 바뀌었다는 통보를 해올 뿐
그럼 15만원 짜리 고장 나면 그냥 버리고 새로 사라는 거냐는 질문에
유감이다.
이 한 마디 뿐.
한국소비자원에 민원 넣고 중재 기다리는 중 ㅅㅂ
메이룬스 데이건
04:16
|
아일톤 세나
04:16
|
무미무미
04:15
|
도미튀김
04:15
|
막장발컨2
04:14
|
공룡쟝
04:14
|
루리웹-7163129948
04:13
|
자카란다
04:13
|
동해약천골지장수
04:12
|
머머리훈타
04:12
|
NGGN
04:12
|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04:10
|
카토야마 키코
04:08
|
타코야끼색연필
04:08
|
루리웹-7345511397
04:07
|
녹우메1
04:07
|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04:06
|
루리웹-7163129948
04:06
|
루리웹-5413857777
04:05
|
누히즈
04:04
|
검수되지않은괴계정
04:03
|
루리웹-6942682108
04:03
|
타코야끼색연필
04:03
|
전부 터트릴꼬얌
04:02
|
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04:01
|
루리웹-1033764480
04:01
|
초코된장
04:01
|
나무는 일곱그루
04:00
|
ㅇㄷ?
파손 없이 분해가 불가능한 접착제 떡칠이라서 그런 거 아님? 리퍼, 교환만 가능 수리? 우리는 못한다
이어폰은 ㄹㅇ 수리 못받겠더라 2년안엔 고장 잘 안나지만 나중에 고장나면 단종이라 부품없다고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