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LKOR 클랜의 레니벤더입니다~!
4월 11일자로 적용된 패치에 변경 사항 정리하였습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패치노트 3줄 요약
- 배틀 패스 경험치 획득량 2배로 증가했고 필드 미션 난이도 너프함.
- 습격 미션에 일부 ‘변이’가 좀 에바인거 같아서 너프함, 미안하다.
- 기타 다양한 버그들 수정했고 다음 패치 때까지 열심히 또 고치겠음.
1. 배틀패스 경험치량이 2배로 증가
- 필드 미션 (50 -> 100)
- 습격 미션 (100 -> 200)
- 카고너트(필드에 있는 빨강 쭈꾸미) 처치 (50 -> 100)
2. 악명, 악행 마스터 아이템 드롭율 증가
3. 스케어크로우 3티어 세트 효과 변경
- 나이트메어 중첩 효과의 대미지 감소량이 중첩 당 10%에서 20%로 증가
4. 필드 미션 변경점
- 토이맨 미션 : 치명타 대미지가 300% 증가, 치명타가 아닌 공격으로 인한 적의 회복률이 5%로 감소
- 펭귄 미션 :터미너트로 얻는 버프 효과 변경 - 모든 종류의 대미지가 300% 증가
- 아이비 미션 : 원흉이 적용된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300% 증가
- 릭 플래그 미션 : 수류탄 대미지가 300% 증가
- 렉스 루터 미션 : 카운터 공격이 일반몬스터 즉사, 엘리트 몬스터의 체력 1줄을 즉시 삭제되도록 변경
5. 습격 미션 관련 변경사항
- ‘고통 억제’의 대미지 감소율이 95%에서 50%로 낮아짐.
- ‘광란 면역’이 ‘광란 저항’으로 변경
- ‘광란 저항’ : 광란에 완전 면역이던 기존 사양에서 광란이 걸리도록 변경. 광란이 적용된 적은 대미지를 50% 적게 받음.
- ‘완전히 새로운 나’ 가 차량류에는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
- 쉴드 스틸 가능 상태일 때, ‘완전히 새로운 나’ 변이가 제거되도록 변경
- 마스터리 70 이상에서 N번째 금속의 획득량이 400% 로 변경
- 해충박멸(인큐베이터 파괴 미션)에서 에너지 크리스털의 위치와 종류를 변경
- 멀티플레이 시 하이롤러, 사격연습장 미션에서 요구되는 터미너트 조각의 양이 감소
7. 편의성 변경점
- 컨트롤러 사용 시 에피소드 랭크 보상을 쉽게 볼 수 있도록 조작방식을 변경
- 상점 필터에 ‘조커’ 항목 추가
8. 버그 수정사항 (일부 주요 사항만 번역)
- 마스터리 진행사항이 1레벨로 고정되는 현상을 임시 수정 (다음 패치에 한 번 더 수정할 예정)
- 캐릭터가 투명해지는 버그 수정
- ‘킬링타임’ 미션 중, 적들이 버그 성 행동을 하지 않도록 수정
- 조커의 버프 중첩으로 인한 수류탄 대미지 무한 증가 버그 수정
- 행동 불능 상태에 빠진 뒤에도 ‘나이트메어’ 중첩 버프가 유지되던 버그 수정
- 조커를 구매한 이후에도 조커의 근접무기, 횡단개조부품 제작이 불가능하던 상황을 수정
- 일부 유저에게 ‘유한한 위기’에서 습격 미션이 보이지 않던 상황을 수정
- 다이나믹 튜토리얼의 토글 버튼이 정상 작동하도록 수정
- 렉스 루터의 계약 퀘스트가 ‘웃음 폭동’ 미션에서 정상적으로 카운팅 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
- 데드샷이 수어사이드 스트라이크 사용 후 다른 행동이 불가능하던 상황을 수정
- 인벤토리에 여유 공간이 있을 때에도 인벤토리 공간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버그를 수정
- 로드아웃 프리셋 덮어쓰기 시, 프리셋이 삭제되는 버그를 수정
- 현재 활성화 되지 않은 멤버의 프리셋 저장 시 발생되는 버그를 수정
- 헬리콥터의 약점이 간헐적으로 노출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
- 일부 토이맨의 연구소동 미션 중, 트럭 근처에 가지 않아도 데이터 수집량이 올라가는 버그 수정
- 스팀덱에서 실행시 ‘안티 치트 에러’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정
이외에도 기타 사소한 버그들이 수정되어었는데 좀 중요한 내용들만 적어보았습니다.
점검도 끝났고, 패치된 난이도 한번 체험하러 갑니다~
메트로폴리스에서 만나요!!
오 스팀덱 안티치트 수정됐네요. 함 해보러 갑니다
어제 패치후엔 한번도 안튕기고 쾌적하게 즐겼네요 이대로만 갑시다~~~~~제발 ㅠ.ㅠ
글 올려 주신다고 수고 많으셨어요 ^^
점점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