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FtM4ffG_zko
울트라 옵션과 비교하여 그래픽은 보기좋고 프레임은 최대한 챙기는 셋팅입니다.
ㅁ 디스플레이
- 렌더링 비율 - 네이티브(추천)
프레임이 너무 너무 안나온다면 렌더링 비율을 왼쪽으로 내려서 최대 품질이나 품질로 사용.
ㅁ 그래픽
- 텍스처 품질 - 자신의 그래픽카드 v램 용량만큼
ex)
작업관리자에서 자신의 그래픽카드 메모리 용량을 확인하자.
최대 10gb
높음 8gb
중간 6gb
낮음 3gb
- 물체 세부묘사 품질
높음
- 렌더링 거리
최대
- 그림자 품질
보통
- 입자 품질
보통
- 반사 품질
보통
- 우주 품질
낮음
- 앰비언트 오클루전
켜기
-화면공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끄기
- 초목 및 암석 밀도
보통
- 지형 품질
높음
-볼류메트릭 안개 품질
낮음
- 볼류메트릭 구름 품질
최저
- 조명 품질
높음
- 안티에일리어싱
취향.
선명한 화면을 좋아하면 끄기
부드러운 화면을 좋아하면 켜기
성능엔 끄기가 좋음.
10700k 3080 4k 환경에서 60프레임 고정 가능.
고 주사율 모니터에서는 다른 그래픽 옵션을 내리는것보다 렌더링 비율을 내리는것을 추천.
좋은 정보네요. 게임이 흥하니 이런 자세한 세팅값도 알려주고…
옵션 추
x서쿠쿠x
맞는 말씀입니다. 계단지는 곳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게 안티기능인데 전 끄는게 취향이라 취향이라고 적어봤습니다.
x서쿠쿠x
그래픽스로는 계단현상(엘리어싱)을 막는 기술인데 이게 품질이 나쁘면 흐리멍텅하게 보여져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더군요.
F5 누르면 뭔가 나오긴하는데 그게 그래픽인가
와 평균 프레임 20은 더 챙겼네요; 감사합니다
유튭 영상보니 텍스쳐 퀄리티는 1440p에서 울트라해도 6.5G 정도 나와서 8G램 이상 그래픽카드면 울트라 해라는 말인것 같아요.
초목 및 암석 밀도도 보통이 아니고 높음 설정으로 해야하네요.
볼류메트릭 안개 품질은 영상에선 낮음해라고 하지만 실제 안개지대에 가면 낮음과 보통에서 가시성 차이가 엄청나게 납니다. 보통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