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스들은 공격할때 '핑'하고 피할타이밍에 소리가 납니다
가장 크게 들리는건 막보
2. 서서 맞는것보다 구르려다 맞는게 덜아픕니다
아포 막보기준 뎀감 70퍼면 서서 맞으면 한방이고 구르려다 맞으면 아주 간당간당히 남습니다 피 130기준
3. 사실 이게임에 근접은 보조무기 입니다
근접만으로 잡으라고 만든 시스템이 아닙니다. 하지만 잡몹기준 근접이 더 편합니다
4. 무게 25이하 방어구로 맞추면 뎀감이 최대 40퍼 나옵니다
5. 장총 Deceit의 개조체는 워록일때 모두 소모한뒤 6발 전부 맞추면 다시 채워집니다.
추추가적으로 어떤식으로든 강공 커맨드만 들어가면 개조체가 발사됩니다. 백스탭 강공도 마찬가지
6. 회피시간 증가반지는 시작 2프레임을 증가시켜주며 특성의 30퍼 증가는 무적시간을 증가시켜줍니다
0.33초쯤 되는것 같은데 10프레임이므로 시작20퍼 무적시간 증가 효과입니다
7. 무게 증가는 회피의 후딜과 지구력 소모가 증가합니다
한번만 굴러도 된다면 무게를 초과해도 백스탭으로 공략이 가능합니다 특히 막보
8. 데미지 감소는 방어력이 높을수록 효율이 떨어집니다
방벽2 는 데미지감소 13퍼인데 방어력 0기준은에서 그대로 방어력 데미지감소 70퍼에서는 대략 4퍼센트의 효과를 보입니다
9. 렘넌트 맵구성은 메인이벤트를 제외한 이벤트별 타일의 랜덤 배치입니다
즉 같은 맵 이름이라도 이벤트가 뜰수도 안뜰수도 있습니다
다크소울처럼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어서 좋긴한데
번역문제는 좀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8.은 아닙니다. 0기준 13% 감소는 100->87 70% 기준 13% 감소는 30 -> 26 이라서 86.7 나와서 효율은 같습니다
5. 도 아닙니다. 개조체 힘 증가 옵션을 챙기셔야 됩니다. 다시 확인 하셔야 될듯 싶습니다
8.은 아닙니다. 0기준 13% 감소는 100->87 70% 기준 13% 감소는 30 -> 26 이라서 86.7 나와서 효율은 같습니다
데미지감소 퍼센트먼 이야기한거지만 계산식ㅇ ㄴ 그게 맞죠
5. 도 아닙니다. 개조체 힘 증가 옵션을 챙기셔야 됩니다. 다시 확인 하셔야 될듯 싶습니다
제가 워록원형을 끼고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6. 무조건 무적 프레임 증가가 아니라 더 높은 회피등급을 만들어 주는거라서 지장이 낮을때는 효과가 없다는 외국 정보글을 본거같은데 어느게 정답인지 모르겠네요.
막보때 조금 느리게 구르는 경향이있는데 이상하게 반지를 끼면 딱 맞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