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무쌍은 첫 배패에 10종, 11종이라도 나오면 무조건 가야 되는 거고, 8종같은 거 떴을 때 '배패 ㅈ같네'하면서 그냥 한 판 버리는 셈 치고 노리는 겁니다.
역만이니까 텐파이 만들기 어려운 건 당연한 거고, 노리다가 바닥에 패 네 장 다 나와서 국사 가능성이 날아가거나 누가 텐파이해서 내려야 되는 상황이 오면 어정쩡한 중장패에서 안전패 고르느라 고민할 필요 없이 손에 든 게 거의 안전패니까 내리기도 쉽죠.
생각치도 않은 다마에 낚이는 거 아닌 다음에는 국사는 노리다가 여차하면 내리면 그만이니 한 판 그냥 텐파이 포기한다고 생각하고 가면 됩니다.
만수패에 숫자라니 특이하네
난 국사무쌍 무서워서 못 노리겠던데
국사무쌍은 첫 배패에 10종, 11종이라도 나오면 무조건 가야 되는 거고, 8종같은 거 떴을 때 '배패 ㅈ같네'하면서 그냥 한 판 버리는 셈 치고 노리는 겁니다. 역만이니까 텐파이 만들기 어려운 건 당연한 거고, 노리다가 바닥에 패 네 장 다 나와서 국사 가능성이 날아가거나 누가 텐파이해서 내려야 되는 상황이 오면 어정쩡한 중장패에서 안전패 고르느라 고민할 필요 없이 손에 든 게 거의 안전패니까 내리기도 쉽죠. 생각치도 않은 다마에 낚이는 거 아닌 다음에는 국사는 노리다가 여차하면 내리면 그만이니 한 판 그냥 텐파이 포기한다고 생각하고 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