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이슈) 이와중에 배민 근황 ㄷㄷㄷㄷ.jpg
24.11.08 (20:36:50)
IP : (IP보기클릭)61.84.***.***
어둠의원예가
58
|
41
|
11014
2024.11.08 (20:36:50)
프로필펼치기
다음달부터 소비자가 배달 받은 음식에 문제가 있다고 자의로 판단하면,
소비자가 직접 버튼 하나로 주문 취소 가능.
해당 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은 즉시 이루어지며,
환불 금액은 바로 소비자에게 입금 또는 카드 결제 취소. 업주는 정산 못받음
인간적으로 무조건 환불을 할거면 돈을 중간에서 그만큼 받아쳐먹는 새끼들이 일단 지불나고 나중에 시시비비 따져야 하는거 아닌가?
..솔직히 이거 업주들이 단체로 자기들끼리 앱을 만드는게 낫겠는데
게르만 새기들 조상님들이 로마 털때처럼 자영업자들도 털려고하네
쟤들은 수수료 받아서 뭐함?
이래도 버텨?
업주보고 나가라는거 아니냐?
악용안되려나?
이래도 버텨?
악용안되려나?
너무 잘되서 문제임
쿠팡 악용하는 사례들 보면 거지새기들 악용 안 할리가 없지
지금도 다먹고 이물질 나왔다드니 식었다느니 양심터진놈 나오는데 저거 나오면 끝이지
게르만 새기들 조상님들이 로마 털때처럼 자영업자들도 털려고하네
돈세탁하고 성별도 세탁하는 독일 뒤에 중국있음. 독일+중국 돈쟁이.. 게르차이나~
..솔직히 이거 업주들이 단체로 자기들끼리 앱을 만드는게 낫겠는데
인간적으로 무조건 환불을 할거면 돈을 중간에서 그만큼 받아쳐먹는 새끼들이 일단 지불나고 나중에 시시비비 따져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잘써야겠네
쟤들은 수수료 받아서 뭐함?
수수료를 적게 받는 것도 아님 ㅋㅋㅋ 양심 터졌네 진짜
친구얘기 들어보니까 매출의 3~40퍼는 가져가는거 같던데ㅋㄱㄱ
독일의 목적이 우리나라 자영업을 죽이는건가?
기업식 내정 간섭이 되네... 하청하청은 간섭 안하고 꼬리 짜르는 데
이거 완전 그 번개장터잖아
우와 온갖 이상한애들이 애용하겠군
회원제로 내면 고민해보겠는데 아묻따 무제한 환불이면... ㅋㅋㅋ
지금도 뭐 딱히 하는거 없는 놈들이 이거 악용하는 애들 어떻게 하지도 못할거면서
업주보고 나가라는거 아니냐?
난 개인적으로 찬성 하는게 배달 음식 문제 잇을때 마다 전화 해도 안받는 사람들이나 문제 없다는식으로 막 화내는 사람도 봐서..
그런건 배민에 따지면 환불처리해주지 않음?
???: 아니 음식 상태가 이게 뭡니까! 이런 쓰레기는 환불하는걸로 할게요 받은건 제가 알아서 잘 처분할테니 그런줄 아십셔
기사봤는데 정산이야기는 기사에 없던데 뇌피셜임?
다시 책자로 회귀하는게 정상화같음
업주들보고 "이래도 써? 독하다 독해" 이러는것 같다
사진에 나온 짬뽕보다 홍합 갯수가 적어요. 환불 합니다! ...같은 것도 나오겠넹.
그동안 뭔짓을 해도 가맹가게수는 줄어들지 않았었나보네 주문하는쪽은 앱 삭제한다던가 하는식으로 바로바로 반응 해서 줄어든게 보였던거고 근데 이번엔 남아있는 가맹점이 도망가는 결과가 올거 같구만
버튼 딸깍으로 되는게 아님
문젠 판단의 주체가 고객의 주장에 의존한다는거임 업주 얘기는 안처듣겠다는거 상품이 달라요, 상품이 빠졌어요(실제론 받음), 포장이 부실해서 하자가 발생했어요(배달중 문제도 업주책임), 조리지연이 발생했어요(배민은 조리시간 시간제한을 두고 있다), 이물질이 들어가있어요(고객이 넣을 수 있음), 배달지연(배민라이더스 책임)
그니깐 그걸 객관적으로 확인을 한 후에 하겠다는거임 그리고 사장쪽도 이의제기가 가능함
난 식당에 직접 전화안하고, 배민 고객센터 채팅통해서 사진보내면 식당에 연락해 조치해주던데. 식당이 연락을 안받거나 무시하는 일은 겪어본 적 없는데, 아마 그런 경우 고객센터에서 객관적으로 판단해서 문제있는게 확실하면 조치 할거라는 이야기인 듯.
ㅇㅇ 그거임
배민은 망해야 돼
ㅁㅊㄴ들인가
본문처럼 버튼 딸깍으로 취소가 되는게 아님
진지하게 내쫓아야 할 놈들임
배달앱 이 ㄳㄲ들은 권리만 누리고 의무따윈 없음..진짜 개쓰레기들..
이건 고객센터에서 해야 할 일을 소비자에게 전가(?)하는거 같은데. 고객센터 업무 줄일려고 분쟁을 판매자와 소비자에게 떠넘기는거 같음.
아님 기사 읽어보면 배민이 확인을 하고나서 환불을 해주겠다는거임
ㅋㅋ 이 무슨 말도 안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