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작 dlc 엔딩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모든 전설 무기(1회차만) 다 구했구요.
맘에 드는 무기가 많아서 무기휠에 다 넣기가 부족할 정도로,
로드아웃 고정시킬 무기 고르는 고민중입니다.
*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하는 무기 BEST 3종과 추천기술 소개 부탁해요.
(각자 호불호가 있을수 있음.)
저는,
1. 마지막 언쟁
= 드릴 스파이크 맛이 제법 쏠쏠합니다. 지속 데미지 25% 코일 넣고 써보니, 한의원 침 놓는 재미로 한다고 할까? ㅎ
스파이크 박힌채로 적이 돌아다니면서 드드득 지속뎀지 들어가는게 아주 독특합니다.
경우에 따라 폭발 스파이크도 쓸수 있어서 유용한거 같습니다. r1기술은 추친스파이크랑 공중에서 분열형 그거 씁니다.
2. 선조의 귀환
= 구하는데 가장 힘들었던 무기입니다.
유물의 폐허 9개를 몇시간 동안 하고 나서 얻었는데, 써보니 맘에 듭니다.
이 무기가 컨트롤이 많이 필요하고 호불호가 갈리는데,
감전/산성 속성도 있고, 코일은 지속뎀지랑 민첩성, 집중시 데미지 15% 등 넣어주니까 제법 쓸만하고 재밌습니다.
공중 점프 집중해서 쏘거나 슬라이딩 해서 쏘는 방식이 가장 잘 어울리는 무긴데, 되받기가 좀 능숙함이 필요합니다. 적당히 대충 조정해도 파쇄도 약간 되는 느낌도 들고, 감전 성능도 있고 능숙해지면 옆으로 던지는 손맛이 제법 좋습니다.
3. 10인의 날개
= 폭발슬링입니다. 가장 실용적이고 다수의 적에게 활용할수 있어 즐겨습니다. 대충 조준해도 괜찮고, 코일은 폭발뎀지 12% 넣어서 씁니다.
* 그외에 '태양의재앙(냉기활)' 도 기본적으로 많이 쓰는 편이고, 볼트발사기랑 스펙터 건틀릿도 많이 씁니다.
이번작은 무기랑 스킬 다양하게 쓸수 있어서 좋고, 무기휠에 넣을거 고민하게 되네요. ㅎ
언쟁에 지속데미지 코일쓰면 드릴 전용뿐 못쓰고 드릴 뎀지 너무쎄면 빨리 일어날거에요 언쟁 풀강 녹다운 코일 않써두 다운 잘되니 집중15퍼 5개 추천요 집중이 폭파뎀지 녹다운 강도 다 올려주니 다운시키고 폭파창 던지는식되요 10인의 날개 폭파5개 무난한데요 근거리 전투도 하시는편이면 근거리데미지5개 해서 폭팔회피 구르기로 딜주고 이탈하는식으로 되요 분쇄기는 민첩5개가 좋은거 같아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코일 뭘 넣을지가 항상 고민 되더라구요.
돌진 계열 기계들은 트랩 스파이크 기술로 넘어뜨릴수도 있으니 스파이크 기술3개다 쓸만해요
스파이크 - 2회차 무기 저항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 일단 데미지가 비교도 안되고 일반 공격/스킬 공격 멀루 해도 넉다운도 압살 하는거 같음 마지막 언쟁 활용 방법을 몰라 그런지 안쓰고 있네요 저항 얻고 나서는 마지막 언쟁은 창고행이네요.
이제 2회차 저항을 얻고보니, 개인차 있겠지만, 코일을 전설급으로 다 넣고 두개 테스트 해보니, 전 '마지막언쟁'이 드릴스파이크 데미지도 괜찮게 나오고, 지속 뎀지가 들어가니 활용도가 더 좋아서, 저항은 안 쓰게 되네요.
스파이크가 3개자나요 다 무기에 붙은 특성이 다르고 사용법에 따라 각기 다른 코일셋팅하고 바꿔가면서 쓰는것도 재미에요 하늘의 처단자 애 공중적 데미지 40퍼 붙어 있어서 공중적 데미지 25퍼 코일5 개 쓰심 썬윙 스톰버드 드레드윙 담당일진 되구요 저항은 공격력이 쎄서 정예치명타 5개로 극딜용으로 쓰구요 언쟁 은 옵션에 녹다운강도랑 지속데미지가 있어서 전설녹다운이나 치명타가 아닌 집중15퍼 코일로 타협봣어요 다운 시켜도 드릴 돌고있음 녹다운 시간 갉아 먹어서 전설 코일 쓰지 않았습니다 플라즈마 스파이크도 공중적 떨구기에 좋아서 폭파속성뎀지 녹다운강도 플라즈마 속성증가 해주는 집중 으로 추천요
하늘의처단자 공중적데미지40퍼가아니고 25퍼요 정정하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