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다이렉트 로지 스틱스 란 곳임
고객센타에서 불량품으로 교환해 줬습니다
콘트롤러 오른쪽 RB RT 버튼이 헐거워서 교환신청을 했으나 불량품으로 교체 해줬습니다
진동이 약하게 오는 증상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이 헐거운 증상 전체적으로 오래된 콘트롤러로 교환
해줬습니다 내가사용하던 콘트롤러는 몇번 테스트만 하고 박스에 넣어서계속 보관중이던 상태였습니다
전화 상담으로는 벌크제품이라 이상 없을거라 했고 '
소비자 만족도 90퍼센트 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내 조이패드를 받고서도 20일가까이 지나도 교환해주지 않아서 소보원에 고발한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발송 시키더군요 불량품으로 한달 가까이 지나서 교환받은게 불량품이었습니다
그러면 머하러 교환 해준다고 합니까 그리고 원래 내 조이패드로 다시 교환해주면 더이상
전화도 안하고 문제 삼지 않는다고 해도 내가 보낸조이패드를 찾을수 없다고 하고
내꺼로 보내주지도 않습니다 마이크로 로지스틱스에서는 계속 폭탄돌리기만 하는 실정입니다
현재 받은 불량 조이패드를 우체국 택배로 다시 반송한 상태입니다
해결방법이 없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