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한다 해놓고는 진짜 손 놓고 있으니 왠지 모르게 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다시 잡았습니다
5회차 때 엄청 털린 덕에 단련을 많이 하게된건지
오히려 6회차 때 히든과 막보를 더 빨리 잡았네요
히든과 막보는 원래도 어려운 걸 알아서 괜찮았는데
생각보다 백의수사가 더럽게 힘들었습니다
컷씬이 따로 있는 풀피 2페이즈에 회복 기믹,
생각보다 더러운 몸판정, 경직시 백덤블링으로 후속타 못 이어가는 것 등
저회차 때는 대충 맞으면서 너 한 대 나 한 대 하면 잡히던 놈이 딜이 너무 쎄져 다 피하고 한 대씩만 쳐야하니 되게 어려웠습니다
그외에도 항금룡이나 회월마군, 백안마군 등 피격 판정 이 더러운 놈들이 하나같이 애를 먹였죠
전반적으로 회차 밸런스가 아주 별로였습니다
부활 기술과 부활 단약 때문에 즉사기와 즉사기 수준의 극딜을 넣은 것 같은데
이게 정도가 과해서 부활 이후에도 아차하면 바로 죽어서
불쾌감만 늘어난 것 같습니다
아무튼 현시점 오공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해봤으니
빠른 시일내에 재밌는 패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하셨어요 ^-^
6회차 만만치 않네요. 저리 잘 하시는데 오래 걸리는 걸 보니 흙손은 시도하기도 버겁다고 생각됩니다. 생각햇던대로 4회차까지만 하고 접거나 1회차를 다시 하거나 해야겠습니다.
4회차 까지 마무리 그리고 다시 1회차 부터 4회차 까지 2번 가는게 제일 재미있었던것 같습니다 이정도 했으면 놔줘야 하는데 자꾸 잡게 되는것 보면 정말 갓겜은 갓겜인거 같아요
와우 6회차 동료~
다회차 난이도를 내려주던가 아님 유저강화 컨텐츠를 늘려주던가. 하튼 밸런스 패치 무조건 필요하다 봅니다
오~ 천명자도 말을하네요?
오메;;;;;;;;;;;;;6회
6회차 마지막 장 진행중인데, 벨런스 패치 빨리 나와야 할듯. 풀업이 아무 의미가 없어요. 보스들 맞으면 한방컷 아니면 딸피라..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