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목록
1. 화염방사기
- 대미지 33% 증가 및 매커니즘 자유의 확대 이전으로 롤백
- 화염 기반 무기(토처, 크리스피, 화방 등)의 관통력 증가
(차저, 타이탄, 임페일러, 헐크 등 상위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음)
2. 레일건
- 내구 대미지 60 -> 225으로 증가
- 안전모드 해제 후 사용하는 과충전 대미지 150% -> 250%
3. 브레이커
- 탄창당 탄환 16개로 증가
- 경직 10 -> 15로 증가
4. 이럽터
- 출시 초기처럼 파편이 터지도록 롤백(파쇄수류탄의 파편을 적용)
- 파편의 양 증가, 폭발 반경 33% 증가
5. 아크발사기
- 누적되는 스턴 효과 추가
- 사거리 35m -> 55m로 증가
- 내구 대미지 50 -> 100으로 증가
- 적에게 튕기는 체인 증가
ETC
- 대전차지뢰 매커니즘이 바뀌는 것은 아니지만 차저 한방에 죽일 수 있음
- 리버레이터 페네트레이션, 테르밋 수류탄, 이글 500kg 패치에 포함됨(내용은 공개 안됨)
- 로켓데바가 제한된 로켓 수량을 가지도록 너프
12발을 세번에 나눠 사격하며 재장전은 한번만. 그 이후에는 로켓 공격을 하지 못함
- 로켓 충돌 판정이 더 작아져 피하기 쉬워짐
레딧 애들이 대본 확대해서 유추 + 해석한 것들(수치는 정확하지 않음)
1. 사이스
- 더 빠르게 냉각됨
- 빔 효과가 조정(어떻게 조정되었는지는 모름)
- 조준경을 변경
- 반동 제거
- 적에게 더 빠르게 불을 붙임
2. 크로스보우
- 폭발 범위 증가(37%)
- 폭발 대미지 증가(240 -> 290)
3. 디펜더
- 대미지 증가(70 -> 75)
- 내구 대미지 증가(7 -> 8)
4. 리버레이터 페네트레이터
- 대미지 증가(45 -> 60)
5. 딜리전스
- 대미지 증가(124 -> 185)
- 내구 대미지 증가(32 -> 42)
6. 딜리전스 카운터 스나이퍼
- 대미지 증가(140 -> 240)
- 내구 대미지 증가(14 -> 30)
- 경직 증가(15->25)
7. 퓨리파이어
- 대미지 증가(수치 불명)
- 관통 증가(3 -> 4)
8. 블리처, 피스메이커 등
- 내용은 있는데 뭔지 유추 불가능
신규 유출
1. 수면탄
대미지 0, 맞은 적은 2초 뒤 10초 동안 잠듬. 중첩 불가.
2번 무기에만 사용 가능. 방어 등급에 따라 튕겨낼 수 있음.
2. 방사능탄
독성 폭발을 일으키는 총알. 소총용, 기관단총용, 대전차용 등 세 종류 존재
3. 소이탄
화염 도트 대미지를 주는 총알
4. 철갑탄
차저, 베히모스, 타이탄, 버서커, 스트라이더, 헐크 등 고등급 장갑 적에게 유효
ETC
소이 유탄 발사기, EMS 유탄 발사기, 소이 센트리 등
이 ㅂㅅ들 잘해주는척 하다가 또 똥고집부려서 ㅈ박을거같은데
이 ㅂㅅ들 잘해주는척 하다가 또 똥고집부려서 ㅈ박을거같은데
스마2 나와서 경각심 느낀건가? 아님 그냥 휴가기간이 끝난건가?
그 답은 저 패치 이후에 또 똥칠하느냐 아니냐에 따라서 달라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