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션 보스들의 단조로움
구슬 무적패턴 그만좀 써먹었으면 좋겠음
구슬 3개 띄우고 무적이니 니들 이거 파훼해보라는거 다 가지고 있는거보면서 기가 막혔음
패턴 돌려먹기 한두개여야지
2.보이드임무
이거 융합로 한번 돌려면 파편 임무 3번 4번은 해야함. 이게 얼마나 긔찮은진 해본 사람만 알거임
3.템 먹기 번거로움
좀 잘 보이기라도 한다던가, 구분이 확 된다던가 그런게 없음
크기를 늘리던 작은 색 기둥을 같이 생성시키던가, 먹는 범위를 늘렸음 좋겠음. 템먹자고 그러는거 상당히 플레이에 거슬림
4.패드 조준지원 강도, 조작버그
이거 너무 쌔게 당겨짐
하다보면 약점외 면역인 몹들이 등장하는데 얘들 조준지원 켜져있으면 못잡음. 에임 돌려도 다시 몸으로 당겨져버리니까 얘들을 혼자 잡는 방법이 연사로 계속 에임 올렸다 내렸다 하는 미친짓임
이거 여러번 값 조절해봤는데 그냥 끄고하는게 편했음
그리고 검색, 선택하다보면 템 드랍위치나 옵션 확인하는 버튼 누르는데 인식 안되는 버그가 있음. 대게 돌아가기 버튼 눌렀다가 다시 하면 고쳐지긴하는데 꽤 자주 있는 버그라 귀찮음
당장은 이정도인듯
남들 언급보다 적은데 똥겜 많이해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이제 스토리 다 밀어서 중간중간 딴길로 세보고 한건데 엔드컨텐츠하면 어떤게 추가될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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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더 있었다
얘들 스킬 개조 모드 하나밖에 못써
운좋게 초반에 좀 먹었는데 하나밖에 못씀
대체 왜?
자원에 쿨에 까지 둬놓고 모드 쓰는거도 제한해놨네 ㅁㅊ
잠깐 해본 내가 생각하는 단점 : 아이 총알좀
보스들 구슬 패턴은 확실히 좀 별로긴함. 범위기술 있는 케릭 없는케릭 편의성 차이도 크고
놀랍게도 1번패턴은 종류가 다양하게 ㅈ같게 나온다 구슬에 무적넣기 구슬에 리젠넣기 구슬갯수증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