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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콤이 원시고대 스쿠에니한테 하청도 주는 회사였다구..
그리고 이 게임의 조상이야..
단순 퀄리티를 떠나서 묘하게 틀냄새가 나는 스타일이었는데 노딕스오면서 그부분이 상당히 개선된게조음 하지만 게임성은 8이최고였다...
우리 동년배들... 팔콤... 좋아합니다....
이스 7도 PSP 기반이였으니 플랫폼 생각하면 나쁘진 않았음.
원시고대 팔콤은 한때 일본 최고의 게임 회사였다
7 > 7-9까지 기반이 되는 작이지만 플래시 가드는 튜토리얼에도 안나오는 밸런스 박살 주범이고 아직은 미완 셀세타의 수해 > 플래시가드/플래시무브 정립등 시스템이 다듬어진 작 8 > 시점 바꾸면서 액션성도 좋아지고 시스템 다듬는게 사실상 완료된 게임 9 > 8에서 완성된 시스템에 도시탐사랑 옛날이스의 맛을 합친 직 10 > 시스템 갈아엎기 이런순이라
팔콤이 원시고대 스쿠에니한테 하청도 주는 회사였다구..
헐
맘마통
그리고 이 게임의 조상이야..
뭐라고?!
거기 잠깐 앉아봐라...
영전 12는 아는 사람이 신기한데
저건 영전보다 더 이전 드래슬레 시절 저 드래곤 슬레이어 4탄인가 5탄이 영웅전설 1편
저건 영웅전설 조차도 아님 ㅋㅋㅋ 그 이전에 존재하는 태초의 무언가임 ㅋㅋㅋㅋ 따지자면 피라미드랑 스핑크스 같은?
모를만 하네 난 신영전으로 입문해서...
신 영전의 증조할아버지 쯤 됨 ㅋㅋㅋ
지금의 이스 시리즈, 영웅전설 시리즈처럼 태초에 '드래곤 슬레이어 시리즈' 가 있었고, 그 드래곤슬레이어 6편 째의 부제가 '영웅전설' 이었음 그리고 6편의 속편, 따지자면 6편 2부가 '드래곤 슬레이어 : 영웅전설2' 라는 이름으로 발매 됐고, 이 영웅전설2로 인해 '드래곤 슬레이어:영웅전설'은 영웅전설1편이 된거임 그리고 진짜 전설이 시작됐다...
어찌 그리 잘아세요
맘마통
우리 동년배들... 팔콤... 좋아합니다....
카드캡터 사쿠라
원시고대 팔콤은 한때 일본 최고의 게임 회사였다
단순 퀄리티를 떠나서 묘하게 틀냄새가 나는 스타일이었는데 노딕스오면서 그부분이 상당히 개선된게조음 하지만 게임성은 8이최고였다...
8은 스토리 아니었나?
스토리 캐릭성 게임성 다좋았음 플래시가드 플래시무브 시스템 완성한게 8이고 9는 그거 계승해서 액션성이 더 좋아지긴 했지만 8에서 처음했을때가 제일재밌었음
그러고보니 그렇네
8이 게임성이 최고였다니 8만 40시간 하고 나서 느낀게 스토리 없었으면 당장 접었다 였는데ㅋㅋㅋ
나도 스토리로 참으면서 했지 게임성이 좋았냐 하면 절대 아닌거같은데 ㅋㅋㅋㅋ
초반이 좀 힘들긴 했어
그런가 난 무한플래시 노리면서 싸우는거 재밌었음 10에서 패링시스템으로 바뀐게 오히려 좀더 불호
맘마통
7 > 7-9까지 기반이 되는 작이지만 플래시 가드는 튜토리얼에도 안나오는 밸런스 박살 주범이고 아직은 미완 셀세타의 수해 > 플래시가드/플래시무브 정립등 시스템이 다듬어진 작 8 > 시점 바꾸면서 액션성도 좋아지고 시스템 다듬는게 사실상 완료된 게임 9 > 8에서 완성된 시스템에 도시탐사랑 옛날이스의 맛을 합친 직 10 > 시스템 갈아엎기 이런순이라
난그게 더 좋던데 6인에서 2인으로 확줄고 악세탄은 4칸으로 늘것도 좋았고
10이 마지막보스 뽕맛원툴이라고 내가 좀 저평가하는부분이있어서 그럴수도잇음 해상이 너무재미없기도했고
해상은 나도 초반엔 진짜 힘들었음
해상은 초반은 너무힘들었고 중반부터 업글하니까 나름 할만했음
팔콤 그래도 착실히 발전하고 개선한다고
하궤 리메보니까 배경도 조금은 더 좋아진거같던데
이스 7도 PSP 기반이였으니 플랫폼 생각하면 나쁘진 않았음.
기기 한계 때문에 어쩔 수 없었지
나피쉬팀 피시판은 깔끔하기라도 했지 플2판은...
난 플2판은 안해봐서
PSP판은 글자 알아먹기도 힘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