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현장에서] 게임 산업, '규제'와 '혁신' 사이 균형점을 찾아야
lbygxk
추천 0
조회 4
날짜 19:28
|
INARI ONE
추천 1
조회 148
날짜 19:11
|
INARI ONE
추천 1
조회 283
날짜 18:53
|
INARI ONE
추천 4
조회 384
날짜 18:52
|
INARI ONE
추천 1
조회 276
날짜 18:52
|
INARI ONE
추천 3
조회 318
날짜 18:51
|
INARI ONE
추천 2
조회 439
날짜 18:50
|
닭계꿩치
추천 1
조회 211
날짜 18:32
|
kawakkawak
추천 1
조회 582
날짜 18:24
|
이토 시즈카
추천 2
조회 612
날짜 18:11
|
이토 시즈카
추천 1
조회 202
날짜 18:08
|
lbygxk
추천 2
조회 651
날짜 18:03
|
이토 시즈카
추천 10
조회 2400
날짜 18:02
|
헤롱싀
추천 0
조회 256
날짜 17:09
|
프리드 와일드
추천 0
조회 317
날짜 17:03
|
아타호-_-
추천 1
조회 277
날짜 17:02
|
이토 시즈카
추천 5
조회 1324
날짜 17:00
|
echospherics
추천 0
조회 577
날짜 16:54
|
lbygxk
추천 1
조회 232
날짜 16:24
|
lbygxk
추천 2
조회 336
날짜 16:21
|
lbygxk
추천 3
조회 396
날짜 16:17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1
조회 957
날짜 16:02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0
조회 235
날짜 16:01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0
조회 834
날짜 16:00
|
이토 시즈카
추천 2
조회 1222
날짜 14:58
|
알푸투
추천 0
조회 913
날짜 14:23
|
파피파피파팡피
추천 4
조회 1318
날짜 14:16
|
이토 시즈카
추천 0
조회 802
날짜 14:14
|
규제고 혁신이고 나발이고 ㅈㄹ 하지 말고 그냥 관심 끊어줬으면 좋겠음..
게임 사전 등급제 갖고 뭐라하면 모를까 이런 기사는 확률형 아이템 같은 규제를 겨냥했을 가능성이 높아서 동감이 안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