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가 왜 국내 최하위인지 다시금 깨달음
절대다수의 고객이 20~40대 남성인 기업이
그냥 직원 개인 인스타도 아니고, 법인 공식 유튜브 페이지에 담당 직원이 혐오 표현인거 알고 사용했구,
떡하니 그 제스춰를 영상 내내 전혀 상관없는 타이밍에 송출하는걸,
1조 5천억짜리 프로젝트의 첫 깃발과 다름없는 소개영상에 내보내는데도!!
윗선에 분명 언질이 갔을텐데 그걸 그냥 컨펌 해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누구한테 물건을 파는지 파악을 못한다는 소리임
그렇다면 그런 기업에서 만든 차가 좋을까?
흠...?
신차 개발하기위해 개발팀, 생산팀의 노력이
여성할당받은 홍보팀 개삽질 한방에 목숨이 깔딱깔딱하고있는거 보니,
앞으론 페미가 아니라 여성을 채용하는 기업들이 더 줄어들게 뻔한데 무슨 이게 여성 인권운동인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