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들끼리 안 싸웠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작품 전개는 진짜 좋거든요?
스피디하고,떡밥도 잘 풀고,그런데.....
너무싸워!!!!!!
생각해보니
가이무 싸워
드라이브 싸워
고스트 싸워
에그제이드 싸워
빌드도 싸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싸우기도 팍팍한 현실에서
누군가랑 협력해서 적들을 물리치면 안되는겁니까???
왜 라이더들끼리 싸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따위 패턴 슬슬 지겨워지려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빌드 후속작은
아무쪼록 최대한 라이더들끼리 협력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작품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뭐 어차피 빌드를 마지막으로 가면라이더 시리즈는 접겠지만요.)
사실 이게 현실문제랑도 관련있는게 라이더배틀로 떼우면 떼울수록 '일회용 괴인 슈츠를 안만들어도 됩니다' 예산 절감문제랑도 얽혀있을수밖에 없다고 해야할듯
헤이세이는 아기토 이후로 계속 내려오는 클리셰입니다. 이건 전대에서 적이 거대화해서 로봇과 싸우는 거 보는 게 지겨우니 하지 말라는 소리와 같습니다.
아니 근데 솔직히 전대보단 라이더가 패턴에서는 조금 더 자유로우니까요 뭐랄까 빌드보면서 드는 생각이 그럼 스매시는 왜 만들었............
스매쉬 같은 경우는 작중 전개상 네뷸라 가스에 의한 적성치로 나오는 해저드 레벨 실험 을 위한 실험의 부산물이라고 꽤 적절하게 설명이 나와서 괜찮다 싶더라구여
설정상으로는 납득이 가는데 왠지 모를 허무감이 들죠.......
사실 전대물에서 괴인의 비중이 적어지면 괴인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겐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긴 하죠 ㅇㅇ
그렇긴하죠 하아.........지금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헤이세이 전통이기도해서 라이더 끼리 싸우는건.....
그것도 5연속보니 이제 지겨워지더라고요.
라이더 배틀은 아기토때 슬금슬금 징조가 보이고 류우키에서 스타트 끊더니 이 후로는 뻑하면 라이더끼리 치고받고 하는 패턴이 되버렸죠....
이게 그러다보니까 에그제이드때부터는 대체 버그스터란 설정을 왜 만들었으며 빌드는 지금 스매시라는 존재 의미가 너무 없죠
사실 이게 현실문제랑도 관련있는게 라이더배틀로 떼우면 떼울수록 '일회용 괴인 슈츠를 안만들어도 됩니다' 예산 절감문제랑도 얽혀있을수밖에 없다고 해야할듯
아니 고스트 드라이버 완구 1위 했다면서요!!!! 그 돈으로 어떻게 안 됩니까?ㅠㅠ
그거 때문에 만들 필요는 없겠죠. 애초에 기획을 짤때 전 해 수익 여유분으로 결정 하는게 아닌걸로 아는데 말이죠...
젠장 ㅠㅠㅠㅠ
솔직히 드라이브는 라이더끼리 싸운건 아니죠 골드드라이브도 가면라이더는 아니니까요
더블과 액셀 입장상 티격태격 했지만, 직접적으로 적대하던 관계는 아니었죠. ...단지 둘 다 극장판에서 이터널과 다크 드라이브란 라이더 타입 적이 등장.
마하랑 싸웠잖아요?
그러면 전대물팬들이 가면라이더를 공격합니다(?)
음 싸움은 되도록 피합니다만..... 걸면 걍 받아주는 타입이라
요즘은 괴인을 적게 만들고 라이더들 폼 만드는데 투자하는 흐름인 모양이에요 장난감광고의 숙명이죠 아쉬워도 머리큰 사람들이 이해해줘야...
자본주의가 최곱니다! 암!
전 오히려 주인공 외에 라이더는 전원 악역인 작품을 보고 싶더군요. 덤으로 스컬맨을 모티브로한 제 3세력 복수귀 유사라이더가 나오고 키바 유지 처럼 괴인 친구가 조력자 2호 라이더 포지션인걸로요.
차라리 그게 나을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