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가 어렸을 때 벨트를 맞고 있을 때 아버지가 벨트를 피하지 못하도록 지연시키며 휘두르곤 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그러나 이 위대한 이야기의 연속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어느 날 미야자키는 이에 적응하여 벨트의 가능한 모든 프레임을 외웠고 더 이상 손상을 입지 않았다. 하지만 아버지는 포기하지 않고 사랑하는 아들을 놀라게 할 새로운 방법을 찾는 데 2년을 보냈다.
이제 그의 아버지는 벨트로 열 배나 더 많은 손상을 처리했고, 미친 사람처럼 방을 뛰어다녔으며, 빠른 스트라이크 콤보(좋은 오래된 지연과 혼합되어)를 사용하여 미야자키의 눈이 그에게 집중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러나 아버지는 이것조차도 아들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제 그의 벨트는 아들이 뒤로 굴러가려고 할 경우를 대비하여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혔다. 그리고 미야자키가 자신이 안전하고 환타 한 병을 마실 수 있다고 생각했을 때에도 벨트 공격은 방 건너편에서 그에게 도달할 것이다. 이러한 기억들은 미야자키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고, 그는 이 경험을 위해 그의 게임 "엘든 링"에 DLC 전체를 헌정했습니다.
난 방패를 안쓰니까 숨도 못쉬고 구르고 점프하면서 했는데 다른 사람들 하는거 보니까 방패들고 하면 좀 쉽더라 쌍수점프공격 으로 특정공격 회피가 되더라 이런식으로 사람마다 보스에 대한 생각이 달라지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