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은 수십트 한 끝에 아무래도 노답인거 같아
지문석 콕콕이로 끝낸 본인
1페이즈
생각보다 어렵진 않음
패링 줫밥 패턴 있긴한데 본인은 패링하면 더 어려워서 포기함
경계해야하는 패턴은
X자 베기
첫타를 구르기로 피하면 두번째 공격은 거의 무조건 맞아서
첫타는 걍 방패로 막는다 생각해야 함
중력으로 끌어오기 후 장판 공격
-> 이건 ㅅㅂ 대체 어떻게 피해야 할지 모르겠음
걍 방패로 풀로 막으면 데미지 더 먹어서
라단 뒤쪽으로 최대한 구르기 해서
넉백으로 날라가는거 노리고 덜 아프게 맞음
2페이즈
그냥 다 노답임
분신으로 섬광 쓰는거 눈뽕도 눈뽕이고
광역이 폭탄 터지는건 너무 넓어서 쓰는거 눈치까도
맞는 경우가 많음
뭣보다 문제인게
공격 후 장판 터지는건데
이거 때문에 스태미너 없어서 공격 못한때도 있음
1타를 구르기로 피라고
1타 장판기 피하고
2타 구르기로 피하고
2타 장판기 피하고
3타 구르기로 피하고
3타 장판기 피하고
구르기를 엇박 눈뽕 섞인 패턴에서 피하는것도 어려운데
스태미너도 남아나질 않음
딜 후에 후속타 피할 스태미너도 남겨야 해서
라단은 걍 이 장판기가 제일 문제임 그냥
그라비타스(중력 땡기는거)는 그냥 첫 공격 자체를 발 들어올리는거 보고 구르기로 피하는게 제일 나음 후속 공격이 범위와 지속시간이 너무 넓고 파훼해도 리턴이 별로임
ㅇㅇ 그건 아는데 워낙 순식간이라 못 피할때도 있어서 못 피하년 최대한 덜 아프게 맞으려한거
결론적으로는 그냥 제로거리로 붙어가지고 등뒤잡으면 어떻게든 깰 수는 있음 그런데 그런 노력을 할만한 정도의 재미와 보상을 주는 보스인가? 하면 글쎄...
X자는 진짜 피해도 내턴 아니라서 짜증남
한 4번쯤 잡아야 그때서야 뭐가 좀 보임
끌어당기기는 첫타 못피하고 끌려갔으면 바로 뒤로 죽어라 구르면 피해지긴함 그리고 2페는 진짜 뒤로 피하지말라고 협박하는 수준임ㅋㅋ 내내 살고 싶으면 타이밍 맞춰서 앞으로 피해라 이러고 있음
제일 줫밥이던 패턴이 2페이즈에서 광역 장판 깔길레 시발아! ㅅㅗ리 나옴
그 노왕이 쓰는것도 그런데 중력계 돌가시 튀어나오는 장판도 직관적으로 피하는법을 모르겠음 전혀
중력으로 당기고 중력 모아 내려치는거는 그냥 미친듯 뒤로 뛰면서 내려치기 할 때 점프해야함 나는 양잡 많이해서 이러면 점프시 하단 피격 판정이 엏어서져서 쉽게 피했는데 방패플은 확실치 않음 가벼운 구르기면 걍 구르기만 해도 빠져나와지고
아 그것도 바닥 판정인거임? 이정도면 시각효과가 망했는데 누가 그걸 점프로 피할 수 있을거라 생각함
점프 해도 맞던데? 구르기도 뒤지게 굴러도 맞고 애당초 내리찍는 순간이 너무 짧아서 구르고 점프하려해도 빡셈..
이펙트랑 다르게 실제로는 판정이 반구형태로 깔리는 기술들 있는데 그런거는 모서리에서 점프하면 맞을 확률이 낮아짐
구르면 안 됨 끌려오자 마자 뒤로 뛰면서 바로 점프 후 계속 뒤로 가기 이게 내가 회피법임 문제는 라단전이 좀 비직관적인 게 많고 바닥이 지형차가 있어서 어떤 때는 피해지다가 어떤 때는 맞는 상황이 있어
ㅁㅊ ㅋㅋㅋㅋㅋ
이런 계열이 알아보기 힘든게 또치 얼음화염장판도 이런 판정임 ㅋㅋㅋ
흠 그냥 뛰어보진 않긴 했네 점프해도 걍 맞길레 노답인가? 싶어서 걍 넉백 노리고 덜아프게 맞아서 넘겼는데 거리 떨어지면 걍 애당초 안끌려가기 발 구르는거 잘 보고
ㅇㅇ 사실 안 끌려가는게 정답임 끌려가서 안 맞고 피해도 내 턴 나오는 패턴도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