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토리에 언급이 되긴 하지만 그냥 서브 요소라고 보셔야 합니다.
시리즈 내내 늘 그래왔죠
메인과 연관되는건 초기 부분이고 나머지는 유저 몫.
2. 전투에 관련된건 그냥 전투 전용 재미있으라고 과장 연출 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레이져는 전작에도 나와요. 적들 무기지만
전작 언급하시는 걸 보면 전작들 해보셨다는 소리인데 그럼 1번은 엄연히 서브 요소라는 걸 아실텐데...
원래 용시리즈가 이랬습니다. 제로만 해도 메인 밀다가 부동산이랑 물장사로 뜬금없이 빠졌잖아요. 그거랑 마찬가지라 보시면 됩니다.
2번의 경우는 진행하시면 이유 다 나옵니다. 왜 망상을 하게 됐는지, 이번작은 전투 자체가 카스가의 망상이라는 컨셉입니다.
1. 스토리에 언급이 되긴 하지만 그냥 서브 요소라고 보셔야 합니다. 시리즈 내내 늘 그래왔죠 메인과 연관되는건 초기 부분이고 나머지는 유저 몫. 2. 전투에 관련된건 그냥 전투 전용 재미있으라고 과장 연출 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레이져는 전작에도 나와요. 적들 무기지만
1. 원래 이랬습니다. 키류가 애들 게임 1위 한다던지 미니카 대회 1등한다던지 2. 망상입니다. 용과같이는 원래 이런 쌈마이한 게임입니다. 진지하게 생각하려고 하지 마세요
전작 언급하시는 걸 보면 전작들 해보셨다는 소리인데 그럼 1번은 엄연히 서브 요소라는 걸 아실텐데... 원래 용시리즈가 이랬습니다. 제로만 해도 메인 밀다가 부동산이랑 물장사로 뜬금없이 빠졌잖아요. 그거랑 마찬가지라 보시면 됩니다. 2번의 경우는 진행하시면 이유 다 나옵니다. 왜 망상을 하게 됐는지, 이번작은 전투 자체가 카스가의 망상이라는 컨셉입니다.
메인과는 직접적인 연관 혹은 언급은 없지만 서브퀘스트들 과는 연관이 있기도 하고 언급도 합니다. 예를들면 학교 서브퀘스트에서 이치반홀딩스 관련 언급도 하며. 이치반 홀딩스를 안하면 퀘스트가 나오지도 않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