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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업데이트
새로운 게임 플레이 설정: 초정밀 마우스 입력
이 설정을 활성화하면 오버워치가 여러분의 마우스의 기본 응답 속도를 기반으로 공격 등의 명령을 정확히 어디에 내릴지를 결정합니다. 참고: 이 설정을 활성화하면 게임의 성능이 소폭 감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경쟁전 업데이트
■일반 업데이트
- 19시즌부터 경쟁전 시즌이 1개월마다 2일부터 시작되는 대신, 2개월마다 첫 번째 목요일에 시작됩니다. 또한 개발자가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경쟁전이 시작되는 시간대를 조절했습니다. 19시즌은 한국 시간 기준 11월 8일 오전 3시에 시작됩니다. 또한 19시즌과 함께 경쟁전에 전장 로테이션이 적용됩니다. 19시즌에는 전장 종류별로 3개씩, 총 12개의 전장이 로테이션으로 적용됩니다. 이후 경쟁전 시즌에는 로테이션으로 여러 전장이 활성화되고 비활성화됩니다. 전장 로테이션은 경쟁전 플레이 카드의 정보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시즌 전장 로테이션
- 점령: 하나무라, 아누비스 신전,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 점령/호위: 할리우드, 왕의 길, 아이헨발데
- 쟁탈: 네팔, 리장 타워, 부산
- 호위: 도라도, 감시 기지: 지브롤터, 하바나
※워크샵 업데이트
■새로운 워크샵 기능
- Variable 이름 편집
- 허용되는 변수의 최대 개수가 128개로 증가
- 간편 설정 자동 저장
■새로운 워크샵 Value
- Custom String
- All Tank Heroes
- All Support Heroes
- All Damage Heroes
- Map
- Current Map
※영웅 업데이트
■일반
- 메이의 빙벽, 바티스트의 불사 장치, 시그마의 중력 붕괴를 설치할 때, 마우스 커서의 위치에 따라 멀리 있는 곳보다 지형에 걸치는 곳을 더 선호하도록 변경했습니다.
■바티스트
- 생체탄 발사기
- 발사 간격이 0.45초에서 0.36초로 감소했습니다.
- 무작위 산탄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공격력 저하 효과가 발생하는 거리가 20미터에서 2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토르비욘
- 초고열 용광로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 좌클릭을 전방 이동 단축키로 설정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친구 수가 최대치에 도달한 후 친구 요청을 수락하려고 하면 오류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관전 기능으로 "다음 플레이어"와 "이전 플레이어"의 컨트롤이 서로 뒤바뀌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라의 로켓이나 정크랫의 수류탄 등 일부 투사체의 폭발 효과가 가끔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워크샵
- 간편 설정: 공평한 수수께끼의 영웅에서 시그마를 추가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섬멸전에서 더미 봇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미 봇에게 Communicate 액션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vent Player” 외의 인수가 입력되었을 때 “Is Dummy Bot”이 올바른 값을 제시합니다.
- 레이캐스트가 특정 오브젝트와 충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색깔이 HUD 텍스트, 월드 내 텍스트, 아이콘 생성 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et Objective Desc__ription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모드 사이에서 Point Capture Percentage가 불일치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대상이 영웅이면 일부 규칙이 정상적으로 비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솔져: 76 더미 봇이 질주를 사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ay Cast Hit Player가 null일 때 null 개체를 되돌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isallow Button이 Interact Button을 비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워크샵 화면에 있는 동안 다른 메뉴를 열면 최근에 저장하지 않은 변경 사항들을 잃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 D.Va의 자폭으로 B 거점 주위의 벽 뒤에 있는 플레이어들이 죽을 수 있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벽들 사이에 있던 공간을 제거했습니다.
- 네팔: 성소 - D.Va의 자폭으로 거점 주위의 벽 뒤에 있는 플레이어들이 죽을 수 있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문의 매우 작은 틈을 제거했습니다.
■영웅
- 아나
- 파라오 스킨을 착용하면 아나의 다리가 떨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면총을 처음 사용한 후에 주사기 부분이 시각적으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둠피스트
- 사용자 지정 조준선을 사용하면 지진 강타의 피해량 표시가 조준선을 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Va
- 방어 매트릭스로 적의 궁극기를 차단했을 때, 실시간 처치 정보에서 잘못된 아이콘이 나타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이라
- 모이라의 우클릭으로 나는 소리가 앞쪽이 아니라 후방에서 나는 것처럼 들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드호그
- 사슬 갈고리가 시메트라의 순간이동기, 애쉬의 다이너마이트, 정크랫의 강철 덫과 충격 지뢰에 비정상적으로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솜브라
- 아주 가끔씩 솜브라가 화물로 위치 변환을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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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폴링레이트를 활성화하면 기존에 0.016초(62.5Hz)마다 조준선을 갱신하던 것을 0.001초(약 1000Hz)마다 조준선을 갱신한다고 하네요. 맥크리가 고개를 좌에서 우로 회전하는 0.24초 동안 기존에는 15개의 조준선만 생성되었다고 하면, 이번 옵션을 활성화함으로써 이제 240개의 조준선이 생긴다는 내용입니다. 마우스를 빠르게 스냅하면서 트레이서의 머리를 노릴 때 성능상의 한계로 인해 머리를 맞추지 못하는 경우를 최소화했다고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 또한 조준점 갱신 속도가 16배 빨라진 만큼 CPU나 GPU 성능이 기존보다 16배만큼 더 많이 부하가 발생하니 알아서 주의하시라는 내용이구요.
대신 여러분들의 마우스가 인식 속도가 1000Hz를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같은게 아니라면 CPU 부하만 잡아먹는 짐덩이 옵션이 되니 주의해야겠네요.
마우스 폴링레이트를 적용한게 흰선 인가요 ? 아니면 붉은색인가요 ?
있는것도 제한하는건 뭔생각인지 잘 모르겠군
마우스 폴링레이트를 활성화하면 기존에 0.016초(62.5Hz)마다 조준선을 갱신하던 것을 0.001초(약 1000Hz)마다 조준선을 갱신한다고 하네요. 맥크리가 고개를 좌에서 우로 회전하는 0.24초 동안 기존에는 15개의 조준선만 생성되었다고 하면, 이번 옵션을 활성화함으로써 이제 240개의 조준선이 생긴다는 내용입니다. 마우스를 빠르게 스냅하면서 트레이서의 머리를 노릴 때 성능상의 한계로 인해 머리를 맞추지 못하는 경우를 최소화했다고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 또한 조준점 갱신 속도가 16배 빨라진 만큼 CPU나 GPU 성능이 기존보다 16배만큼 더 많이 부하가 발생하니 알아서 주의하시라는 내용이구요.
시공간여행자
대신 여러분들의 마우스가 인식 속도가 1000Hz를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같은게 아니라면 CPU 부하만 잡아먹는 짐덩이 옵션이 되니 주의해야겠네요.
16배 부하라니 컴퓨터 터지는 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