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변경 사항]
- 새로운 실험적 영웅 매치메이킹 모드인 Hero Labs에 6명의 새로운 영웅을 추가했습니다.영웅은 Holliday, Calico, Wrecker, Fathom, Viper, Magician(임시 이름)입니다.이 모드의 목표는 영웅이 매우 초기 단계에 있는 동안 영웅 디자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것입니다.이 모드의 대부분 영웅은 플레이스홀더 모델, 이름, 효과 등을 갖습니다(일부 예외는 더 발전된 아트를 가진 이전 개발 중 영웅입니다).또한 해당 능력 슬롯이 아직 TBD인 경우(예: 궁극기 Magician) 특정 슬롯에 대한 플레이스홀더/복사-붙여넣기 능력을 가질 때도 있습니다.이에 대한 피드백을 게시하기 위한 포럼의 특정 영웅 랩 섹션이 있을 것입니다.이 모드의 영웅은 종종 제거되고, 능력이 변경되고, 새로운 영웅이 추가되고, 제거된 영웅이 다시 추가됩니다.이 모드의 영웅 변경 사항에 대한 패치 노트는 Hero Labs 하위 포럼에 게시됩니다.이 모드는 활동을 측정하는 동안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현재 제한적인 테스트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여기에서 대기열에 들어가려면 최소 50번의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지 못하면(플레이어 수보다 새로운 영웅이 적기 때문에) 후속 경기에서 로스터 선택에서 새로운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우선 순위가 더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 칭찬 추가. 게임 중이나 게임 후 점수판(신고하는 곳과 동일)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즐겼던 플레이어를 칭찬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에 대해 받은 칭찬의 수는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 맵의 모든 영역에서 플레이어 가시성을 개선하고 캐릭터 모델의 더욱 양식화된 렌더링을 실험하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 셰이더 추가 - 환경 조명과 하늘 업데이트 - 연속 킬 스트릭 음악 신호 추가 - "위로 날아가기" 및 "아래로 날아가기"에 대한 키 바인딩 추가. Ivy의 공중 투하 및 Vindicta의 비행과 같은 비행 능력에 사용 -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를 신고/음소거할 수 없는 문제 수정 - 이제 빌드 범주를 끌어서 놓아서 이동할 수 있음 - 즐겨찾는 빌드에 대한 빠른 선택 추가 상점에서 현재 활성화된 빌드의 이름을 클릭하면 빌드 브라우저를 열지 않고도 해당 영웅의 즐겨찾기 빌드 간에 전환할 수 있는 드롭다운이 표시됩니다. - 경기 기록에 게임 모드 표시 추가 - 시청 페이지에서 경기에 랭크 배지 추가 - 프로필에 랭크 기록 탭 추가, 현재는 본인에게만 표시됨. 이전 랭크를 클릭하면 해당 간격의 랭크 보고서 요약을 볼 수 있음 - 게임 창이 초점이 맞지 않고 부활할 때까지 3초가 남았을 때 Windows 작업 표시줄 아이콘이 깜박임 - 여러 언어에서 팀 순자산 수치가 읽을 수 없는 크기로 줄어드는 문제 수정 - 항아리를 집어 올린 후에도 가끔 세상에 남아 있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 수정
- 달리고 조준할 때 Lash의 총 발사로 인한 떨림 수정(이 경우 화면 노이즈가 상당히 줄어들 것입니다)
- Lash 근접 공격 애니메이션 업데이트
- Vitality 통계 화면에 근접 공격 저항 추가
- Haze 음성 처리 피치 낮춤
- 텔레포터 채널 및 등장 사운드 추가
- Healing Rite 종료 사운드 추가
- Mystic Shot 처리 사운드 추가
- Magic Carpet 시전, 시전 지연, 루프 및 종료 사운드 추가
- Slowing Hex 투사체 루프, 적중 및 약화 사운드 업데이트
- Yamato의 Flying Strike가 이제 순간이동하는 대상 추적을 중단합니다.
- Shiv의 Killing Blow가 이제 순간이동하는 대상 추적을 중단합니다.
- McGinnis 근접 공격 애니메이션 업데이트
- ESC를 눌러 인트로 무비를 닫으면 랭크 요약 팝업도 닫히는 문제 수정
- 상점 UI 위에 프리게임 카운트다운이 그려지는 문제 수정
- Pocket 등반 애니메이션 조정
- Mirage Traveler가 이제 목적지에서 Mirage의 모델을 미리 보고 향하는 방향을 표시합니다
. - Lady Geist Life Drain 개정을 통해 효과 시작을 더 잘 표시하고 이후 노이즈를 줄입니다
. - 약화 효과 개정을 음소거하여 플레이어의 시야가 가려지는 문제를 줄였습니다
. Infernus Afterburn: 시작 후 디버프 vfx 불투명도를 줄여 소음을 줄임
- Mirage Djinn's Mark: 시각적 소음을 줄이기 위한 피해 vfx 개정, 디버프를 머리 위 UI로 이동
- Mirage 총의 추적기, 총구 섬광 및 충격에 대한 개정
- Shiv Dagger: 희생자에게 꽂힌 단검의 크기를 줄임
- 멈출 수 없는 vfx의 시작이 더 명확해짐
- Lady Geist Malice: vfx 소음 및 방해물을 줄이기 위한 개정
- Lady Geist Malice: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의 vfx 밝기를 줄임
- Shiv Slice and Dice: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의 vfx 소음을 줄임
- Infernus: 촉매 디버프의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의 어둠을 줄임
- Infernus: Concussive Combustion 효과의 밝기 및 지속 시간을 줄임
- Infernus: 추적기의 시각적 소음을 줄이고 발사 속도를 높임
- Ivy Kudzu Bomb 효과가 지상에 있을 때 제대로 시각 효과를 표시
- Lash Flog: 새로운 효과
- Viscous: 점성 보조 발사에 대한 더 깨끗한 효과
- 구조 빔: 효과에 대한 몇 가지 시각적 버그 수정
- 넉다운: 기절할 때 경고하는 효과 애니메이션 업데이트
- 탄약 청소부: 스택을 적용할 때만 프로세스 사운드 재생
- 플레이어에게 디버프가 적용되지만 일부 무적 상태로 인해 제거될 때 사운드 재생
- 사운드 이벤트 수명에서 너무 일찍 믹스 덕킹이 발생하는 인스턴스 수정
- 높은 변화율 동안 오디오 오클루전 필터링 아티팩트 수정
- 기본 공격 음악을 중단하기 위해 '리스폰'과 같은 특정 음악 신호 활성화
- 거부된 구슬 소리가 플레이어로부터 2500게임 유닛 이상
떨어져 있을 때 더 이상 재생되지 않습니다. - 가까이 있거나 Wraith의 발사 속도가 빠를 때 Wraith의 추적기의 시각적 노이즈가 감소했습니다.
- 팀별 영웅 사망 사운드의 이해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두 개 이상의 파티가 있는 Co-op 봇 매치를 포기하면 즉시 떠나는 대신 매치 포기 확인 경고가 표시됩니다.
- Seven Static Charge 능력에 대한 반복 텔레그래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Static Charge가 적용되는 순간 피해자별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봇이 함께 모여 방어하고 레인을 밀 때 더 효과적입니다.
- 봇은 공격 시 인간 아군을 지원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 - 특히 가까이 있거나 Seven의 발사 속도가 빠를 때 Seven의 추적기의 시각적 노이즈가 감소했습니다.
- "마우스 감도: 수직 크기 조정"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카메라 재설정" 바인딩이 추가되었습니다(Steam 입력에서 사용 가능)
- Steam 입력 "근접 공격" 동작이 카메라를 수직으로 재설정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새로운 Steam 입력 아날로그 동작인 "조준"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Steam Input에서 각도 기반 감도 옵션을 사용합니다(작업 진행 중인 기능).
- 고정된 Steam Input 조준이 더 이상 마우스 감도 옵션(Y 반전 포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마지막으로 연결된 컨트롤러가 다른 컨트롤러의 동작을 차단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여러 컨트롤러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기타 게임플레이]
- 워커에게 AP가 더 이상 부여되지 않습니다
.- 신사/후원자 더 이상 영혼/AP 현상금이 없습니다
.- 신사 플렉스 슬롯이 "모든 신사"로 이동되었습니다
.- 위에서 누락된 AP는 이전에 목표가 평균적으로 죽었던 것과 비슷한 영혼 레벨에서 영혼 보상 라인을 따라 재분배됩니다
.- 군인 영혼 구슬에 이제 90ms 버퍼가 있어서 서버가 구슬을 먼저 쏜 사람을 더 잘 계산하여 거부 시 지연 시간 이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군인 영혼이 처치/ 구슬
에서 50/50%에서 60/40%로 변경되었습니다 .- 깨지기 쉬운 영혼이 35 + 3/분에서 30 + 2.5/분으로 감소했습니다 .- 항아리 복귀 속성이 이제 작동하려면 8% 순자산 리드가 필요합니다 .- 항아리 픽업 위치는 이전과 동일하지만 이제 드롭 위치는 어느 팀이 앞서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순자산의 8%를 넘는 리드가 없다면 드롭오프 위치는 이전과 같습니다. 리드가 있다면 드롭오프 위치는 패배한 팀 쪽에 더 가깝습니다. 미니맵은 평소처럼 드롭오프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고, 월드에 드롭오프 위치를 보여주는 지표가 있습니다. - 픽업 시간 후 90초 이내에 항아리가 배달되지 않으면 이제 초당 최대 HP의 1%만큼 체력이 소모됩니다(타이머는 팀당). 이 동안 재생은 비활성화됩니다.
- 획득 시간 90초가 지난 후에 항아리가 떨어지면 즉시 생성 지점으로 돌아가기 시작하며, 12초 동안 같은 팀이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증가된 속도 Urn이 뒤로 걷기
- 가디언의 공격 범위 요구 사항이 20m에서 높은 지대 경사로 위에 있어야 한다는 것으로 변경
- 가디언의 군인에 대한 저항이 70%에서 시작하여 10분에 -30%로 끝나는 것에서 60%에서 시작하여 8분에 -35%로 끝나는 것으로 변경
- 가디언은 이제 플레이어에 대한 저항이 40%에서 시작하여 8분에 -35%로 끝납니다
- 워커는 이제 군인에 대한 저항이 60%에서 시작하여 14분에 -30%로 끝납니다
- 워커는 이제 플레이어에 대한 저항이 60%에서 시작하여 14분에 -30%로 끝납니다
- 군인은 이제 25분 동안 점차적으로 +40%의 영혼 저항을 얻고 50분에 70%가 됩니다
- 군인의 백도어 보호 감지 범위가 증가했습니다(장거리 주문으로 목표에 접근하는 군인을 죽이기 어려워 게임에서는 백도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됨)
- 백도어 보호 제거에 이제 20초가 걸립니다. 버퍼(크립이 죽자마자 보호 모드로 바로 전환되지 않도록)
- 중간 보스 리스폰 타이머가 후속 보스 처치 시 7분에서 7/6/5분으로 감소합니다.
- 70초 리스폰 시간이 이제 35분이 아닌 3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 리스폰 곡선이 이제 30->40분에 걸쳐 70초에서 7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지 수호자와 신사에 더 이상 비전투 중 재생성이 없습니다.
- 패리 활성 창이 0.7에서 0.75로 증가했습니다.
- 패리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의무병의 치유량이 이제 2회 충전됩니다. 시전 간 시간은 6초입니다.[다른 병사를 치료할 때는 충전을 소모하지 않으며, 주로 스스로 밀고 나가는 파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 의무병 치료 쿨다운이 6초에서 35초로 증가했습니다
.- 죄인의 희생은 이제 최근에 타격을 입은 모든 사람과 후속 타격의 영혼을 공유합니다(마지막 타격의 더 큰 가치가 한 플레이어에게만 돌아가는 것이 아님)
- 중앙 운하에서 바깥쪽 차선(항아리 생성 근처)으로 가는 계단을 재설계했습니다
.- 지하철 입구 건물에서 항만 당국과 스피크이지 건물로 이어지는 내부가 있는 스카이브릿지를 추가했습니다.
첨부 파일 canal_update_102424.mp4 보기 - 예배당과 소방서 뒤의 연결 복도에 이제 워커 경기장 내부로 계속 들어갈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 이 연결 복도에서 고가도로 앞으로 가는 바운스 패드를 추가했습니다.- 앰버 퍼플과 사파이어 옐로 워커 경기장 옆의 중립 캠프를 1층에서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첨부 파일 purple_update_102424.mp4 보기 - 지상에서의 횡단을 재설계했습니다. 차고와 나이트 클럽의 윗층으로 올라가서 Sinner's Sacrifice 중립 지역으로 가세요.
- 차고와 나이트클럽 외부의 비상 계단을 로프로 교체
첨부 파일 garage_nightclub_102424.mp4 보기
- 외곽 차선에 지플라인 노드 추가
[ 무기 아이템 ]
- 회복 사격: 무기 데미지가 7%에서 6%로 감소
- 회복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에서 6초로 증가
- 급속 탄환: 발사 속도가 9%에서 10%로 증가
- 몬스터 탄환: NPC에 대한 저항력이 30%에서 25%로 감소
- 고속 탄창: 총알 속도가 25%에서 20%로 감소
- 고속 탄창: 총알 방패 체력이 50에서 65로 증가
- 고속 탄창: 무기 데미지가 12%에서 13%로 증가
- 근접 공격: 무기 데미지가 15%에서 12%로 감소
- 근접 공격: 체력이 100에서 75로 감소
- 장거리: 더 이상 탄약 +25%를 제공하지 않음
- 장거리 범위: 이제 -20% 재장전 시간
- 활성 재장전: 더 이상 -20% 재장전 시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활성 재장전: 이제 +18% 탄약을 제공합니다
.미스틱 샷: 회피로 인해 Proc이 빗나갈 수 없습니다
.미스틱 샷: 재사용 대기시간이 5.25에서 5.75로 증가했습니다.
폭발: 이제 +20% 감속 저항을 제공 합니다
.샤프슈터: 더 이상 +20% 탄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샤프슈터: 이제 -20% 재장전 시간을 제공합니다
.테슬라 총알: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줄일 수 있습니다.
타이타닉 매거진: 이제 +12% 정신 저항을 제공합니다
.타이타닉 매거진: 더 이상 +18% 총알 저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타이타닉 매거진: 이제 +25% 근접 피해 저항을 제공합니다
.럭키 샷: 이제 Proc이 회피를 관통합니다
.뱀파이어 버스트: 체력이 150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활력 아이템]
- 추가 재생: 더 이상 +25 체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가 체력: 보너스 체력이 +25에서 +35로 증가
- 추가 체력: 이제 강인함으로 업그레이드
- 지속 속도: 감속 저항이 35%에서 30%로 감소
- 반응성 장벽: 탄약이 15%에서 20%로 증가
- 웅장한 도약: 재사용 대기시간이 26초에서 45초로 증가
- 웅장한 도약: 공중에 있는 동안 총에 맞으면 낙하 능력이 비활성화됨
- 구조 광선: 당기기 속도가 20% 감소
- 구조 광선: 질주가 +2에서 +1로 감소
- 강인함: 이제 추가 체력에서 업그레이드
- 강인함: 체력이 325에서 365로 증가
- 강인함: 회복 지연 시간이 11초에서 10초로 감소
- 강인함: 무기 피해가 25%에서 27%로 증가
- 베일 워커: 총알 방패가 200에서 250으로 증가
- 베일 워커: 영혼 방패가 200에서 250으로 증가
- 뛰어난 체력: 영혼의 힘이 증가 8에서 12로
- 영혼의 부활: 더 이상 쿨다운 감소 +15%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 영혼의 부활: 쿨다운이 212초에서 240초로 증가했습니다
- Siphon Bullets: 총알당 최대 HP 훔치기가 50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 Leech: 이제 12% 쿨다운 감소가 있습니다
.- Leech: 더 이상 Spirit Power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Phantom Strike: 더 이상 총알 저항력이 15% 증가하지 않습니다
.- Phantom Strike: 이제 +15% Spirit Resistant를 제공합니다
.- Unstoppable: 더 이상 +15% Spirit Resistant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Unstoppable: 이제 +15% Bullet Resistant를 제공합니다
.- Unstoppable: 더 이상 1 Move Speed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Colossus: 느림 효과가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 Colossus: 느림 반경이 14m에서 12m로 감소했습니다.
[ Spirit Items ]
- Mystic Reach: 능력 범위가 18%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Mystic Reach: 총알 저항력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Ammo Scavenger: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35초로 증가했습니다
.- Slowing Hex: 느림 효과가 25%에서 감소했습니다. 20%로
- 쿨다운 개선: 이제 +75 스피릿 실드를 부여합니다
- 위더링 휩: 투사체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 콜드 프론트가 이제 NPC 유닛에게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 지속 시간 연장: 능력 지속 시간이 16%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시간 연장: 이제 +8% 무기 피해를 부여합니다
- 총알 저항 분쇄기: 더 이상 +5% 총알 저항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총알 저항 분쇄기: 이제 +15% 근접 피해 저항을 부여합니다
- 힘의 급증: 패시브가 작동할 때 더 이상 사격 시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Fleetfoot과 유사)
- 힘의 급증: 이동 속도가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 도달 범위 개선: 주입되지 않은 능력 범위가 25%에서 26%로 증가했습니다
- 도달 범위 개선: 총알 저항이 12%에서 13%로 증가했습니다
- 신비술사 감속: 감속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신비술사 감속: 체력 보너스가 10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140
- 개선된 버스트: 최대 HP 피해가 7%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개선된 버스트: 한계 피해가 125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상급 쿨다운: 영혼 보호막이 10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상급 지속시간: 주입되지 않은 지속시간이 26%에서 27%로 증가했습니다
.상급 지속시간: 주입된 지속시간이 32%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에테리얼 변화: 활성화 시 더 이상 영혼 힘 14를 부여하거나 재장전하지 않습니다.
에테리얼 변화: 활성화 시 복귀 후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에테리얼 변화: 활성화 시 복귀 후 5초 동안 영혼 저항이 +40% 증가
합니다.에테리얼 변화: 이제 영혼 힘 +6을 부여합니다
.개선된 영혼: 영혼 힘이 28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무한한 영혼: 영혼 힘이 6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무한한 영혼: 무기 힘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노출 증가: 영혼 증폭 스택당 5%에서 4%로 감소
- 신비의 반향: 이제 감속 효과가 주요 대상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 신비의 반향: 영혼 생명력 흡수, 영혼 저항 및 능력 범위가 15%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 영웅 변경 사항 ]
- Abrams: 근접 공격 속도가 15% 감소(공격 간 시간)
- Abrams: 총기 감소 피해가 22m가 아닌 20m에서 시작됨
- Abrams: 어깨 돌진이 주문 시전 시 180/360으로 변하는 경우를 수정함
- Abrams: 어깨 돌진이 벽면에 잘못 미끄러지는 문제를 수정함
- Abrams: 지진 충격이 가끔 물체에 걸리는 문제를 수정함
- Bebop: 총알 피해 증가가 0.29에서 0.33으로 증가함
- Bebop: 더 이상 은총당 총알 저항력이 1% 증가하지 않음
- Bebop: 이제 은총당 정신 저항력이 1% 증가함
- Bebop: 스티키 폭탄이 사망 시 스택의 20%를 잃음(반올림)
- Bebop: 후크가 이제 일반보다 75% 더 빨리 병사를 복귀시킴
- Grey Talon: 기본 재생이 2에서 2.5로 증가함
- Grey Talon: 총기 정신 스케일링이 0.1에서 0.13으로 증가함
- Grey Talon: Movespeed가 Spirit Power에 따라 다시 조정됩니다
.- Grey Talon: Rain of Arrows의 지구력이 포함된 스트레이프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 Infernus: Afterburn T1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Ivy: 기본 총알 피해가 4.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Ivy: 총알 피해 증가가 0.39에서 0.36으로 감소했습니다
.- Ivy: Air Drop의 속도가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 Kelvin: Arctic Beam의 속도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 Kelvin: Frost Grenade T2의 치유량이 145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 Kelvin: Frozen Shelter가 약해진 후원자를 얼리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Lady Geist: Malice의 속도가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Lady Geist: Malice 약화 효과 지속 시간이 13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 Lady Geist: Malice의 데미지 증폭이 15%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 Lady Geist: Malice T2도 이제 데미지 증폭을 증가시킵니다. 7%
- Lady Geist: Malice가 더 이상 시전 시 확대/축소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 McGinnis: 총 회전 감소율이 0.65에서 0.25로 개선되었습니다
.- McGinnis: 미니 포탑 쿨다운이 24초에서 18초로 감소했습니다
.- McGinnis: 미니 포탑 스피릿 저항력이 6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 McGinnis: Spectral Wall의 둔화가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McGinnis: Spectral Wall T1 데미지 증폭이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McGinnis: Heavy Barrage의 최소 사거리가 6m에서 7m로 증가했습니다
.- McGinnis: Heavy Barrage의 쿨다운이 106초에서 140초로 증가했습니다
.- McGinnis: Heavy Barrage T2의 쿨다운이 -47초에서 -50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McGinnis: Heavy Barrage T1의 둔화가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 Mirage: Fire Scarabs T3 최대 체력 흡수가 +70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 Mirage: Djinn's Mark T3의 배수 간 쿨다운이 -0.5초에서 -0.75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Mirage: Traveler의 발사 속도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Mirage: Traveler T2의 쿨다운 감소가 -30초에서 -40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Mirage: Traveler T3가 도착 시 3초 동안 무적 효과를 부여합니다.
- Mo & Krill: 이제 헤드샷 치명타 감소율이 20%입니다
.- Mo & Krill: 이제 굴에서 회전하면서 굴의 총알과 영혼 저항력이 지속됩니다
.- Paradox: 펄스 수류탄 펄스가 이제 고정 펄스 수가 아닌 지속 시간으로 표시됩니다(지속 시간 연장기와 함께 작동)
- Paradox: 펄스 수류탄 T1이 +1 펄스에서 +0.8초 지속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Paradox: 펄스 수류탄 T2가 -7.5초에서 -8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Paradox: 동력 카빈 T2가 -9.5초 쿨다운에서 -10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Paradox: 동력 카빈 사격은 회피로 인해 빗나갈 수 없습니다
.- Paradox: 동력 카빈이 이제 깨지기 쉬운 물체를 뚫을 수 있습니다
.- Paradox: 동력 카빈이 이제 헤드샷 시 1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Paradox: 동력 카빈 소리 수준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 Seven: 번개구 쿨다운이 23초에서 26초로 증가했습니다
.- Seven: 번개구 반경이 4m에서 3.5m로
- 세븐: 번개 공 T2 속도 감소가 40%에서 35%로 감소
- 세븐: 이동 속도가 7.3에서 7.1로 감소
- 세븐: 폭풍 구름 확장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
- 세븐: 폭풍 구름 범위가 25m에서 30m로 증가
- 칼: 기본 속도가 7.3에서 7.0으로 감소
- 칼: 톱니 칼 충돌 반경이 20% 감소
- 칼: 피 흘리기 쿨다운이 21초에서 50초로 증가
- 칼: 피 흘리기 T2 쿨다운이 -4.75초에서 -25초로 증가(최종 쿨다운이 16.25초에서 25초로 변경)
- 칼: 피 흘리기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3초로 증가
- 칼: 피 흘리기 받는 피해 지연이 30%에서 22%로 감소
- 칼: 피 흘리기 T1이 받는 피해 지연 +8%로 변경(지속 시간 +5초에서 변경)
- Shiv: Killing Blow 범위가 20m에서 13m로 감소했습니다.
- Shiv: 격렬한 근접 공격당 Killing Blow Rage 축적이 3.5에서 2.75로 감소했습니다.
- Shiv: Killing Blow Rage 버퍼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 Shiv: 크립에 대한 Killing Blow Rage 축적이 50% 감소했습니다.
- Vindicta: 총기 주기 시간이 0.26초에서 0.22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Vindicta: 보너스당 총알 피해 증가가 0.55에서 0.65로 증가했습니다.
- Vindicta: 발사 속도가 이제 Spirit Power(0.14)에 따라 조정됩니다.
- Vindicta: 암살이 더 이상 아군에게 분열되지 않습니다 .
- Vindicta: 비행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Vindicta: 비행 T2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Vindicta: 암살 총알 반경이 3인치에서 4인치로 증가했습니다.
- Vindicta: 암살 범위가 이제 Paradoxical Swap에 맞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Vindicta: Assassinate 스코프 확대 레벨을 이제 오른쪽 클릭으로 순환할 수 있습니다. 능력치 키를 사용하여 선택을 해제합니다.
- Viscous: 총알 피해가 12에서 11로 감소했습니다.
- Viscous: 보너스당 총알 피해 증가가 0.86에서 0.9로 증가했습니다(총 24.04에서 23.6으로 증가).
- Viscous: Cube T2가 T3으로 이동했습니다
.- Viscous: Cube T2가 이제 +35 HP 재생입니다
.- Viscous: Splatter T2가 +60 데미지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Viscous: Goo Ball Spirit 저항이 70%에서 60%로 감소했습니다
.- Warden: Alchemical Flask의 감속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Warden: Alchemical Flask 무기 데미지 지속 시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 Warden: Binding Word 탈출 시간이 2.9초에서 2.8초로 감소했습니다
.- Warden: Binding Word 탈출 범위가 18.5m에서 19m로 증가했습니다
.- Warden: Last Stand T3가 이제 2초 채널 동안 무적 효과도 부여합니다
.- Wraith: Card Trick 기본 데미지가 80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 Wraith: Card Trick 쿨다운이 0.5초에서 0.65초로 증가했습니다
.- Wraith: Telekinesis 쿨다운이 95초에서 100초
- 레이스: 텔레키네시스 T1 쿨다운이 -28초에서 -30초로 개선되었습니다.
- 야마토: 플라잉 스트라이크를 시전하는 동안 능력을 시전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마토: 크림슨 슬래시가 크로스 헤어 대신 대시 방향을 따라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야마토: 섀도우 변신 T1이 발사 속도 +20%로 변경되었습니다.
- 야마토: 섀도우 변신 쿨다운이 106초에서 90초로 감소했습니다.
시브 너프 굿 개인적으로 탈론 상대하기 힘든데 다시 버프를 해버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