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보증 기간은 지났지만
더 쓰고 싶어서 유상 as 문의함
근데 자기네들은 보증기간 지나면 유상 as를 안 해준대
문제는 구매 페이지에도 설명서에도 그 어디에도 그런 설명이 없다는 것
그저 서비스 정책이 그렇게 바뀌었다는 통보를 해올 뿐
그럼 15만원 짜리 고장 나면 그냥 버리고 새로 사라는 거냐는 질문에
유감이다.
이 한 마디 뿐.
한국소비자원에 민원 넣고 중재 기다리는 중 ㅅㅂ
환인眞
04:23
|
운차이발탄
04:23
|
이미엉망진창
04:23
|
루리웹-5413857777
04:23
|
깊은바다나미
04:21
|
에르타이⚓
04:21
|
Baby Yoda
04:21
|
받는마법피해량증가
04:20
|
육식인
04:20
|
신혜천
04:20
|
루리웹-0516195078
04:19
|
슈퍼빠워어얼
04:19
|
이사령
04:19
|
한심하냥
04:18
|
깊은바다나미
04:18
|
남던
04:17
|
메이룬스 데이건
04:16
|
아일톤 세나
04:16
|
무미무미
04:15
|
도미튀김
04:15
|
막장발컨2
04:14
|
공룡쟝
04:14
|
루리웹-7163129948
04:13
|
자카란다
04:13
|
동해약천골지장수
04:12
|
머머리훈타
04:12
|
NGGN
04:12
|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04:10
|
ㅇㄷ?
파손 없이 분해가 불가능한 접착제 떡칠이라서 그런 거 아님? 리퍼, 교환만 가능 수리? 우리는 못한다
이어폰은 ㄹㅇ 수리 못받겠더라 2년안엔 고장 잘 안나지만 나중에 고장나면 단종이라 부품없다고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