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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륜 조향 시스템을 한 단계 발전시켜 뒷바퀴가 좌우 각각 다른 방향으로 최대 10도 가까이 움직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 중략 - 현재 현대차 외에 다른 완성차 업체가 쓰고 있는 기술은 2개 좌우 뒷바퀴가 똑같이 움직이는 조향 시스템으로 선회 반경이 제한된다." 벤츠에 있는걸 발전 시킨 기술인듯 합니다.
벤츠s에 이미 있는건데... 저게 단점이 각도가 너무 줄어서 적응전에 오히려 사고의 위험성이 높음
"현재 현대차 외에 다른 완성차 업체가 쓰고 있는 기술은 2개 좌우 뒷바퀴가 똑같이 움직이는 조향 시스템으로 선회 반경이 제한된다." 기사에서도 이미 언급하고 있긴하네요
Jayzz00
"후륜 조향 시스템을 한 단계 발전시켜 뒷바퀴가 좌우 각각 다른 방향으로 최대 10도 가까이 움직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 중략 - 현재 현대차 외에 다른 완성차 업체가 쓰고 있는 기술은 2개 좌우 뒷바퀴가 똑같이 움직이는 조향 시스템으로 선회 반경이 제한된다." 벤츠에 있는걸 발전 시킨 기술인듯 합니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기차에 주로 탑재되는 후륜 조향 시스템을 한 단계 발전시켜 뒷바퀴가 좌우 각각 다른 방향으로 최대 10도 가까이 움직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 . 좌우 각각 다른 방향으로 움직인다니,,
고정돠어 움직이지 않는 쪽의 뒷바퀴가 회전축이 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