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디자인이나 밸런스 난이도가 너무 구린데요....
주인공캐릭으로 해야 아무래도 이입이 잘되서 에반으로 하는데
임마는....스킬이 다 연타성에 그나마 캐스팅이 길다고 해야하나 준비하다가 쳐맞아서 스킬 쓸라면 진짜 개빡쳐서....
같은 난이도로 해도 롤랑으로 하면 2단계는 하락하는 느낌이 들정도로 캐릭마다 밸런스가 개똥....
후냐 흡수해서 스킬쓰는거는 진짜 염병인게 보통 게임처럼 그냥 차징 하는거도 아니고 저 멀리 있는 놈들도 흡수될떄까지 기다려야하는데...
흡수중에 이동이 되는거도 아니고 후냐가 쳐맞고 누워있으면 흡수도 안되고
쫌 쎈 놈들이랑 싸우다보면 어느새 뒤져있어서 흡수도 안되고....
개인적으로 제일 전투하면서 빡쎄다고 느꼈던게 와이번킹 마독기 였는데
한두대 맞으면 죽는데
얘까 돌진기 우다다 계속 해서 쫒아 갈수도 없고 겨우 쫓아가서 한대칠라하면 바로 또 우다다다 하고
엠약 빨면서 그냥 마법으로 죽였는데 이거는 어렵다고 하기는 그렇고 그냥 패턴이 구려요....뭔 컨트롤이라 그런게 아니라 진짜 우격다짐으로 꺠야하니....
전체적으로 좀 풍성하게 만들려다 보니 전투쪽에 대해서는 좀...대충? 생각없이 그냥 뎀지만 무식하게 쎼다거나 좀 거시기한 느낌이 있네요.
이제막 본편 깼는데 디엘씨도 달려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