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리티 정리
- 일본 위키 보고 대충 만든거라 한글판과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개인적 생각을 정리해 만든 자료라 이 글이 정답은 아닙니다. 그러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해 주세요.
- 카트리지 목록 정리할 때에는 많이 귀찮았기 때문에 대충 정리했습니다.
몸통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내구치 회복 |
공격 히트 시 |
0.50% |
필수 |
매초 |
1% |
슬롯이 부족하지 않으면 좋은 선택 |
||
경직 게이지 |
용량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차선 |
|
회복 속도 |
50% |
말뚝딜 플레이시 슬롯이 남으면 |
||
경직 데미지 |
방어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우선 |
|
시간 단축 |
차지 |
-10% |
차지 무기용 |
|
아이템 드롭 |
확률, 품질 |
3.90% |
슬롯이 부족하면 제외 최대 50%인 카트리지가 효율이 더 좋음 |
|
품질 |
10% |
노가다 필수품 |
||
확률 |
10% |
노가다 필수품 |
||
빈사 조건 |
남은 내구치율 |
34% |
빈사플레이용 |
|
그외 |
스러스터 게이지 소비량 |
부스트 |
-10% |
맵이 작아 무의미 |
내구치 |
용량 |
10% |
카트리지는 최대 300% 이쪽을 사용하자 |
|
내구치 회복 |
적 격파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회복 속도 |
레스큐 |
10% |
없어도 생존에 무리 없다 |
|
파츠 아웃 |
방어 |
10% |
슬롯 낭비 |
|
최대 지속 시간 |
히트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브레이크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리유즈 |
보디 입수 시 스러스터 게이지 회복 |
10%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
리서큘레이트 |
스러스터 게이지 소비 감소 |
5% |
맵이 작아 무의미 |
오른팔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내구치 회복 |
공격 히트 시 |
0.50% |
필수 |
매초 |
1% |
슬롯이 부족하지 않으면 좋은 선택 |
||
경직 게이지 |
용량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차선 |
|
회복 속도 |
50% |
말뚝딜 플레이시 슬롯이 남으면 |
||
경직 데미지 |
방어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우선 |
|
시간 단축 |
차지 |
-10% |
차지 무기용 |
|
아이템 드롭 |
확률, 품질 |
3.90% |
슬롯이 부족하면 제외 최대 50%인 카트리지가 효율이 더 좋음 |
|
품질 |
10% |
노가다 필수품 |
||
확률 |
10% |
노가다 필수품 |
||
각성 게이지 증가 |
대미지 피해 |
10% |
차는 양이 많아 말뚝딜 플레이시 좋음 |
|
히트 수 |
5% |
필수 |
||
빈사 조건 |
남은 내구치율 |
34% |
빈사플레이용 |
|
리서큘레이트 |
대미지 피해 경감 |
5% |
필수 |
|
그외 |
내구치 |
용량 |
10% |
카트리지는 최대 300% 이쪽을 사용하자 |
내구치 회복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회복 속도 |
레스큐 |
10% |
없어도 생존에 무리 없다 |
|
파츠 아웃 |
방어 |
10% |
슬롯 낭비 |
|
최대 지속 시간 |
히트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브레이크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각성 게이지 증가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시간 경과 |
10% |
30% 이상도 엄청 느리게 참 |
||
리유즈 |
라이트 암 입수시 HP 회복 |
5%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왼팔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내구치 회복 |
공격 히트 시 |
0.50% |
필수 |
매초 |
1% |
슬롯이 부족하지 않으면 좋은 선택 |
||
경직 게이지 |
용량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차선 |
|
회복 속도 |
50% |
말뚝딜 플레이시 슬롯이 남으면 |
||
경직 데미지 |
방어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우선 |
|
시간 단축 |
차지 |
-10% |
차지 무기용 |
|
아이템 드롭 |
확률, 품질 |
3.90% |
슬롯이 부족하면 제외 최대 50%인 카트리지가 효율이 더 좋음 |
|
품질 |
10% |
노가다 필수품 |
||
확률 |
10% |
노가다 필수품 |
||
각성 게이지 증가 |
대미지 피해 |
10% |
차는 양이 많아 말뚝딜 플레이시 좋음 |
|
히트 수 |
5% |
필수 |
||
빈사 조건 |
남은 내구치율 |
34% |
빈사플레이용 |
|
리서큘레이트 |
대미지 피해 경감 |
5% |
필수 |
|
그외 |
내구치 |
용량 |
10% |
카트리지는 최대 300% 이쪽을 사용하자 |
내구치 회복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회복 속도 |
레스큐 |
10% |
없어도 생존에 무리 없다 |
|
파츠 아웃 |
방어 |
10% |
슬롯 낭비 |
|
최대 지속 시간 |
히트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브레이크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각성 게이지 증가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시간 경과 |
10% |
30% 이상도 엄청 느리게 참 |
||
리유즈 |
레프트 암 입수시 HP 회복 |
5%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다리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이동속도 |
달리기 |
10% |
크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빠른 기체 컨셉용 |
내구치 회복 |
공격 히트 시 |
0.50% |
필수 |
|
매초 |
1% |
슬롯이 부족하지 않으면 좋은 선택 |
||
시간 단축 |
차지 |
-10% |
차지 무기용 |
|
아이템 드롭 |
확률, 품질 |
3.90% |
슬롯이 부족하면 제외 최대 50%인 카트리지가 효율이 더 좋음 |
|
품질 |
10% |
노가다 필수품 |
||
확률 |
10% |
노가다 필수품 |
||
각성 게이지 증가 |
대미지 피해 |
10% |
차는 양이 많아 말뚝딜 플레이시 좋음 |
|
히트 수 |
5% |
필수 |
||
빈사 조건 |
남은 내구치율 |
34% |
빈사플레이용 |
|
리서큘레이트 |
대미지 피해 경감 |
5% |
필수 |
|
그외 |
내구치 |
용량 |
10% |
카트리지는 최대 300% 이쪽을 사용하자 |
내구치 회복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회복 속도 |
레스큐 |
10% |
없어도 생존에 무리 없다 |
|
파츠 아웃 |
방어 |
10% |
슬롯 낭비 |
|
최대 지속 시간 |
히트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브레이크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각성 게이지 증가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시간 경과 |
10% |
30% 이상도 엄청 느리게 참 |
||
리유즈 |
다리 입수시 HP 회복 |
5%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백팩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이동속도 |
스텝 |
10% |
크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빠른 기체 컨셉용 |
부스트 |
10% |
크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빠른 기체 컨셉용 |
||
지상 회피 |
10% |
크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빠른 기체 컨셉용 |
||
공중 회피 |
10% |
크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빠른 기체 컨셉용 |
||
무적 시간 |
지상/공중 회피 |
10% |
슬롯이 남는다면 사용할만함 |
|
스텝 |
10% |
슬롯이 남는다면 사용할만함 |
||
내구치 회복 |
공격 히트 시 |
0.50% |
필수 |
|
매초 |
1% |
슬롯이 부족하지 않으면 좋은 선택 |
||
시간 단축 |
차지 |
-10% |
차지 무기용 |
|
아이템 드롭 |
확률, 품질 |
3.90% |
슬롯이 부족하면 제외 최대 50%인 카트리지가 효율이 더 좋음 |
|
품질 |
10% |
노가다 필수품 |
||
확률 |
10% |
노가다 필수품 |
||
빈사 조건 |
남은 내구치율 |
34% |
빈사 플레이용 |
|
그외 |
스러스터 게이지 |
용량 |
10% |
맵이 작아 무의미 |
회복속도 |
10% |
맵이 작아 무의미 |
||
스러스터 게이지 소비량 |
지상 회피 |
-10% |
맵이 작아 무의미 |
|
공중 회피 |
-10% |
맵이 작아 무의미 |
||
스텝 |
-10% |
맵이 작아 무의미 |
||
내구치 |
용량 |
10% |
카트리지는 최대 300% 이쪽을 사용하자 |
|
내구치 회복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회복 속도 |
레스큐 |
10% |
없어도 생존에 무리 없다 |
|
파츠 아웃 |
방어 |
10% |
슬롯 낭비 |
|
최대 지속 시간 |
히트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브레이크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
리유즈 |
배낭 입수 시 스러스터 게이지 회복 |
10%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
리서큘레이트 |
스러스터 게이지 소비 감소 |
5% |
맵이 작아 무의미 |
사격 무기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공격력 |
사격 무기 |
3% |
필수 |
오른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필수 |
||
왼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필수 |
||
사격 게이지 코스트 |
오른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필수 |
|
왼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필수 |
||
사격 게이지 회복 속도 |
오른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회복 속도 or 용량 중 선택 |
|
왼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회복 속도 or 용량 중 선택 |
||
사격 게이지 용량 |
오른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회복 속도 or 용량 중 선택 |
|
왼팔 각 사격 무기명 |
10% |
회복 속도 or 용량 중 선택 |
||
공격력 |
각 계열 OP |
10% |
사격계열OP는4%,극단적으로OP를주력으로사용시 |
|
쿨타임 단축 |
OP |
-3% |
필수 |
|
각 계열 OP |
-10% |
사격 계열 OP는 -4%, 한가지 계열만 사용한다면 위보다 효율적 |
||
공격력 |
각 계열 EX |
10% |
사격 계열 EX는 4%, EX위주 플레이용 |
|
캔슬 EX |
10% |
EX위주 플레이용 |
||
EX 게이지 증가 |
파츠 분리 |
10% |
EX위주 플레이시(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공격력 |
빈사시 |
10% |
빈사플레이용 |
|
캔슬 콤보 |
10% |
근접 위주 플레이시 |
||
파츠 아웃 |
10% |
파츠 노가다용 |
||
리서큘레이트 |
사격 게이지 소비 감소 |
5% |
겨우 5%지만 처음 부터 최대치라 슬롯이 남는다면 사용 |
|
그외 |
공격력 |
오른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왼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
사격 게이지 코스트 |
사격 무기 |
-3% |
카트리지는 최대 -30% 이쪽을 사용하자 |
|
오른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
왼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
사격 게이지 회복 속도 |
사격 무기 |
3% |
카트리지는 최대 30% 이쪽을 사용하자 |
|
오른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
왼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
사격 게이지 용량 |
사격 무기 |
3% |
카트리지는 최대 30% 이쪽을 사용하자 |
|
오른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
왼팔 사격 무기 |
4% |
비효율 |
||
쿨타임 단축 |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분리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시간 연장 |
하이퍼 트랜스 계열 EX |
10% |
없어도 유지됨 |
|
EX 게이지 증가 |
그라운드 브레이크 속성으로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EX 스킬로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공격력 |
가드 게이지 |
10% |
AI가 가드를 자주해서 쓸모있어 보이지만 없어도 잘깍음 |
|
경직 게이지 |
10% |
이거 사용할 바에 OP스킬 중 바로 경직 주는 스킬 사용 |
||
리유즈 |
사격 무기 입수 시 사격 게이지 회복 |
10%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근접 무기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공격력 |
근접 무기 |
3% |
필수 |
오른팔 각 근접 무기명 |
10% |
양손 무기 외 필수 |
||
왼팔 각 근접 무기명 |
10% |
양손 무기 외 필수 |
||
대검 |
10% |
대검 사용시 필수 |
||
격투 |
10% |
격투 사용시 필수 |
||
공격력 |
각 계열 OP |
10% |
근접계열OP는4%,극단적으로OP를주력으로사용시 |
|
쿨타임 단축 |
OP |
-3% |
필수 |
|
각 계열 OP |
-10% |
근접 계열 OP는 -4%, 한가지 계열만 사용한다면 위보다 효율적 |
||
공격력 |
각 계열 EX |
10% |
근접 계열 EX는 4%, EX위주 플레이용 |
|
캔슬 EX |
10% |
EX위주 플레이용 |
||
EX 게이지 증가 |
파츠 분리 |
10% |
EX위주 플레이시(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공격력 |
빈사시 |
10% |
빈사플레이용 |
|
캔슬 콤보 |
10% |
사격 무기는 무쓸모 |
||
파츠 아웃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리서큘레이트 |
EX 게이지 소비 감소 |
5% |
EX위주 플레이시 |
|
리서큘레이트 |
OP 쿨타임 단축 |
5% |
필수? |
|
그외 |
공격력 |
오른팔 근접 무기 |
4% |
비효율 |
왼팔 근접 무기 |
4% |
비효율 |
||
쿨타임 단축 |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분리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시간 연장 |
하이퍼 트랜스 계열 EX |
10% |
없어도 유지됨 |
|
EX 게이지 증가 |
그라운드 브레이크 속성으로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EX 스킬로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공격력 |
가드 게이지 |
10% |
AI가 가드를 자주해서 쓸모있어 보이지만 없어도 잘깍음 |
|
경직 게이지 |
10% |
이거 사용할 바에 OP스킬 중 바로 경직 주는 스킬 사용 |
||
리유즈 |
근접무기입수시 EX 게이지 획득/OP 쿨타임 단축 |
10%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방패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사격 게이지 코스트 |
사격무기 |
-3% |
필수 |
사격 게이지 회복 속도 |
사격무기 |
3% |
필수 |
|
사격 게이지 용량 |
사격무기 |
3% |
필수 |
|
내구치 회복 |
공격 히트 시 |
0.50% |
필수 |
|
매초 |
1% |
슬롯이 부족하지 않으면 좋은 선택 |
||
경직 게이지 |
용량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차선 |
|
회복 속도 |
50% |
말뚝딜 플레이시 슬롯이 남으면 |
||
경직 데미지 |
방어 |
10% |
말뚝딜 플레이시 우선 |
|
데미지 컷 |
자신을 노리는 적 1체마다 |
5% |
근접 계열 EX는 4%, EX위주 플레이용 |
|
빈사시 |
10% |
빈사 플레이용 |
||
리서큘레이트 |
각성시 게이지 소비 감소 |
5% |
버스터 바로 사용하는 프레이시 무의미 |
|
그외 |
내구치 |
용량 |
10% |
카트리지는 최대 300% 이쪽을 사용하자 |
내구치 회복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시 |
1%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파츠 아웃 |
방어 |
10% |
슬롯 낭비 |
|
가드시 데미지 컷 |
물리, 빔 |
6.6% |
가드를 써본적이 없음 |
|
빔 |
10% |
가드를 써본적이 없음 |
||
물리 |
10% |
가드를 써본적이 없음 |
||
가드 게이지 |
용량 |
10% |
가드를 써본적이 없음 |
|
회복 속도 |
10% |
가드를 써본적이 없음 |
||
리유즈 |
실드무기입수시 EX 게이지 획득/OP 쿨타임 단축 |
5% |
개인적으로 리유즈는 쓸모 없다고 생각함 |
카트리지 |
||||
구분 |
접미 |
접두 |
최대치 |
설명 |
중요 |
반응 속도 |
성능 |
20% |
필수 |
이동 속도 |
성능 |
30% |
크게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빠른 기체 컨셉용 |
|
무적 시간 |
지상/공중 회피 |
30% |
슬롯이 남는다면 사용할만함 |
|
스텝 |
30% |
슬롯이 남는다면 사용할만함 |
||
공격력 |
근접 무기 |
3% |
수치가 낮아서 필수 까지는 아니지만 있으면 좋음 |
|
사격 무기 |
3% |
수치가 낮아서 필수 까지는 아니지만 있으면 좋음 |
||
탄속 |
사격 무기 |
10% |
사격 무기 주력시 |
|
추적 성능 |
사격무기 |
10% |
사격 무기 주력시 |
|
폭발 범위 |
사격무기 |
10% |
사격 무기 주력시 |
|
집탄 성능 |
사격무기 |
10% |
사격 무기 주력시 |
|
사격 게이지 코스트 |
사격무기 |
-30% |
필수 |
|
사격 게이지 회복 속도 |
사격무기 |
30% |
필수 |
|
사격 게이지 용량 |
사격무기 |
30% |
필수 |
|
내구치 |
용량 |
300% |
필수 |
|
쿨타임 단축 |
OP |
-30% |
필수 |
|
공격력 |
캔슬 EX |
10% |
EX위주 플레이용 |
|
EX 게이지 증가 |
파츠 분리 |
10% |
EX위주 플레이시(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아이템 드롭 |
확률, 품질 |
50% |
노가시 필수 |
|
시간 연장 |
각성 |
30% |
버스터 바로 사용하는 플레이시 무의미 |
|
각성 게이지 증가 |
성능 |
10% |
필수 |
|
대미지 피해 |
10% |
차는 양이 많아 말뚝딜 플레이시 좋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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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수 |
5% |
필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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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빈사시 |
10% |
빈사플레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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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슬 콤보 |
10% |
근접 위주 플레이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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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팅 모드 |
15% |
사격 무기 주력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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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트 |
업 |
15% |
슬롯이 남는다면 사용할만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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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확장 |
기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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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무적 시간이 늘어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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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팅 모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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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고 사격함으로써 탄성능 대폭 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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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개방 |
방어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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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계 회피계와 즉사 회피와 빈사시 처짐 무효의 개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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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외 |
스러스터 게이지 |
용량 |
30% |
맵이 작아 무의미 |
회복속도 |
30% |
맵이 작아 무의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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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러스터 게이지 소비 |
성능 |
30% |
맵이 작아 무의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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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치 회복 |
매초 |
1% |
수치가 낮아서 슬롯이 아까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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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히트 시 |
1% |
수치가 낮아서 슬롯이 아까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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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격파시 |
10% |
수치가 낮아서 슬롯이 아까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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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츠 아웃 시 |
5% |
수치가 낮아서 슬롯이 아까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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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타임 단축 |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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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츠 분리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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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연장 |
하이퍼 트랜스 계열 EX |
10% |
없어도 유지 잘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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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 게이지 증가 |
그라운드 브레이크 속성으로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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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 스킬로 적 격파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
최대 지속 시간 |
히트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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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콤보 |
5% |
없어도 유지 잘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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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 게이지 증가 |
적 격파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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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츠 아웃 시 |
10% |
거대 기체 상대시 무쓸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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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경과 |
10% |
30% 이상도 엄청 느리게 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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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확장 |
지상 회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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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의 무적 시간이 늘어난다.(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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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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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법의 무적 시간이 늘어난다.(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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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개방 |
공중 회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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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에서 스텝 회피가 가능(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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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배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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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를 갖고 돌진 공격을 할 수 있다(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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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스트 가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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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밍을 맞추고 가드하면 공격을 시작한다(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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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가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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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 가능 시 항상 가드(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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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사 회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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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사 이외일 때 일격사를 회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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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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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가드, 저스트 가드, 실드 배쉬 개방(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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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사시 경직 무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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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사시 경직 무효(방어계에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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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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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 회피, 공중 회피 및 수신의 확장 개방(방어계에 포함) |
초대형 메이스 쓰면 대검 어빌리티 쓰나요?
네 초대형 메이스는 대검입니다.
그 뭐냐 EX 파츠 분해 해골물이래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