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교환] 14일이내불량교환방법.

일시 추천 조회 9055 댓글수 45 프로필펼치기


1

댓글 45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 ,.,./

극魔산타촌 | 09.01.01 00:00

360처음사서 e64 에러 났는데도 다시 하드 꼽으니 잘되서 걍 썼다능 -_-;

김가면 | 09.01.01 00:00

좋으 정보 감사합니다.

마인드스톰 | 09.01.01 00:00

위다님같은경우에는요 즉 본체상태는 멀쩡해서 본체가 마음에 들어 교환하기는 싫고 주변기기만 교환하고싶을때 교환방법입니다. 그냥 14일지난후에 MS에전화하면 MS에서 패드만교환해줍니다^^ 하드역시마찬가지고요

evan82 | 09.01.01 00:00

패드 개떡같이쓰시고 3개월안에 MS에 전화하면 신품교환 ㅋㅋㅋ 근데 아쉬운점은 기기등록해야해요 MS통해서 주변기기 교환할때요^^

evan82 | 09.01.01 00:00

유용한정보

스파이크걸즈 | 09.01.01 00:00

저도 국전에서 게임 구매한적이 있었는데 열어보니 CD가빠져서 CD상태가 엉망진창 그래서 국전갔더니 그런거는 MS에서 다알아서 처리해준다는식으로 말하더군요 집에가서 전화하니 구매처에서 교환받으라고하더군요 왔다갔다 개고생만시키고 ... 가서 교환해달라고 하니 재고가 없다면서 언제 교환해줄지 모른다면서 그냥 쓰라는 식으로 말하더군요....-_- 그래서 그냥 환불요구했더니 뭐씹은얼굴로 환불해주더군요 자연스럽게 다음부터는 절대 그가게를 이용안하게 되네요.... 뭐 모든 가게가 그런것은아니지만 눈앞의 조금의 이익만 보고 행동하면 영원히 한손님을 잃게된다는것을 아셨으면 좋겠네요.....

파차카타 | 09.01.01 00:00

국전 십쉐들이 배가 불렀나 보군요 난 사자마자 2틀만에 고장이 났거든요 가서 말했죠 엑박가지고가서 이야기 하고 뭐 마소에서 뭐 불러주는데 그거 불러준거 받아주고 왜2틀만에 고장이나냐고 그랬더니 이게 고장이 많다고 죄송하다고 그러더군요 그랬으니 망정이지 저한테 파차카타 님 같이 뭐씹은 표정으로 말하면 저는 그자리에서 대놓고 이야기 하죠 장사치주제에 손님에게 대하는 태도가 그게 뭐냐구 저같음 그렇게 이야기 합니다 아직 그런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다음부턴 그냥 나오지 마세요 오히려 더 우습게 봐요 그런후에 그가게 이용안해도 늦지 않으니 말이죠 요즘 게임샵들이 배가 불렀구만 ㅋㅋ 그나마 국전은 한우리가 괜찮은데 어찌됬으려나 엑박은 원래 고장률이 진짜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심함....내가 듣기로는 못느꼇는데 사자마자 2틀만에 롬에서 긁는 기계를 부술거 같은 소리가 나서 알게된거지만 말이죠 정말 고장률 심해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지만

rastol911 | 09.01.01 00:00

이게 지금에와서 정겔에 올라오다니 ㅡ.ㅡ

션샤인스파크 | 09.01.01 00:00

동인천 세ㅁ에서 저두 당했어요. 패드 삐걱거리는 소리땜에 ms에 전화했는데 쎄ㅁ에서 위에 정보처럼 말하더니 결국 교환 못받고 그냥 쓰고 있어요. 지금도 rt버튼에서 삐걱 거리는 소리나서 짜증나는....2달은 훨 지난얘기....

CODENAMEpavv | 09.01.01 00:00

한번 다운됐다고 교환하는건 좀;;

NS4417 | 09.01.01 00:00

모르시는 분한테는 유용했을듯...

플삼돌 | 09.01.01 00:00

그게 바로 도매상과 백화점(또는 대형마트)의 차이라는... 도매상은 원래 서비스라는 개념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이죠.....

Rocoo㈜ | 09.01.01 00:00

오호

키체사자림 | 09.01.01 00:00

교환번호 들고 가면 이유하나 물어보지 않고 바로 새제품으로 교환 해줍니다 간혹 물어보는 경우는 매장 직원 자신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경우가 많죠 자기들도 교환번호만 있으면 어떤 증상이던지 바로 교환 가능하다는걸 알고 있고 판매하는 입장에서 손해보는 점은 재고가 하나 줄어든다는 점 한가지 뿐입니다

키스시스 | 09.01.01 00:00

오호 개념글 개념글

zombiesRtasty | 09.01.01 00:00

이런글이 바로 정보게시판에 맞는 글이죠

팔뤼 | 09.01.01 00:00

음. 새로운 정보를 얻어가네요 ~

빛나는내일 | 09.01.01 00:00

이 글 보니 생각나네요. 수원 게임스테이ㅅ도 코드 가져가면 한번에 교환해주더군요. 한 2년전쯤 교환받아봤음

갈형 | 09.01.01 00:00

개인적으론 매우 유용성있는 글이 아닌가싶네요

카스트라딘 | 09.01.01 00:00

개념글인데 추천1개네?ㅋㅋㅋㅋ

난나야 | 09.01.01 00:00

이런 이런 ㅋ

전탄 | 09.01.01 00:00

개념글인데 눈에선 눈물이..

rmfkskeh | 09.01.01 00:00

말참 쉽다..10자리숫자 던져주고 새제품받아오면 장땡입니다. ㅋ

skay | 09.01.01 00:00

cj에서 예전에 구입했을때는 2번 교환했는데 ms 안통하고도 바로 교환을 해주더군요... 증상 말해주니 바로 새제품교환

changm9 | 09.01.01 00:00

skay님 진짜 말처럼 쉽습니다. 구매처에서 모라고헛소리하던 신경쓰지마시고 모 교환할려고한다 교환가능하냐 문의할필요도없이 그냥 MS에 전화해서 교환코드받고 그거 주고 교환하면 끝입니다.

evan82 | 09.01.01 00:00

개념글이네요...엑스박스 늦게 구입한 유저들한테는 정말 도움되는 글이지요...

지갱스터 | 09.01.02 00:00

하아................. 제가 선뜻 추천을 눌러봅니다 ㅠㅠ

톡톡풍선 | 09.01.02 00:00

저도 추천 눌렀습니다...

HelloSunnyDay | 09.01.02 00:00

저도눌렀습니다

엑박초보사용자 | 09.01.02 00:00

쓰래기 업자는 양심은 돈에 팔아먹고.

M9034KH/A | 09.01.02 00:00

저도 엑박 사자마자 시디 인식 안되서 사자마자 바꿨는데 그 때 당시 물량 없어서 새걸로 바꾸는데 일주일 걸렸네요 ;;

간지폭풍ㅋ | 09.01.02 00:00

14일 안에만 교환되는건가요?이런방식으로요 ㅎ

우란프 | 09.01.02 00:00

네 14일안에만 구매처교환가능합니다. 그이후부터는 MS랑 직접교환및 수리진행하셔야함

evan82 | 09.01.02 00:00

오히려 교환했다가 불량기기당첨ㅋㅋ

폭풍간지돌콩 | 09.01.02 00:0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유니길 | 09.01.02 00:00

판매자는 부당한AS요청이라고 생각되면 서비스코드가 있다고 해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조의 흔적이라던지 사용자부주의로 생긴 고장이라던지 이런것들에 대해서 말입니다. 그리고 패드가 문제면 패드만 교환해 주던지 전체셋을 교환해주는던지 하는것들은 판매자 재량입니다.

인디아놔준스 | 09.01.02 00:00

ㄴ 판매직원?

엑박무시ㄴ | 09.01.02 00:00

인디아놔준스님 제품의 생산과 A/S를 담당하고있는 마소측에서 전체셋으로 교환하라고하는데 판매자재량? 판매직원이신가요? 마소에서 풀패키지 교환코드줬는데 그걸 패드만바꿔주고 나머지는 어따가 써먹으실라고요? 가게에있는 중고 총판에 반품시키고 새제품교환해서 파실려고하나?ㅋ

evan82 | 09.01.02 00:00

애초에 서비스코드가 풀패키지교환코드인데 그걸 주변기기만 교환해주는게 이상한거죠. 무슨수작인지는 뻔하죠.

evan82 | 09.01.02 00:00

죄송하지만 evan82님 저한테 말좀가려하시고요... 뭐~ 소비자권리는 찾는것은 당연한것이지만, 서비스코드라는것은 ms쪽에서 판매자한테 내리는 지시가 아닌 협조를 부탁하는것이라는 것을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인디아놔준스 | 09.01.02 00:00

서비스코드가지고 지시니 협조니 가리는것은 MS와 소매처간의 문제입니다. 엑박의 생산과 A/S는 MS에서 담당하고있으며 그 MS에서 교환하라고했기때문에 소비자는 당연히 교환을 하는게 타당한거죠. 그럼 구매처에서 직접 A/S해줄건가요? 또한 굳이 서비스코드까지 생각안하고 소비자보호법에만 의거해도 충분히 교환가능합니다. 제일 이해할수없는게 판매자가 부당한 A/S라고 판단할수있는 객관적 장비도 존재하지않는데 하드웨어의 불량유무를 판단하는게 웃긴거죠.

evan82 | 09.01.02 00:00

기계를 설계하고 생산한 MS에서 불량인정하고 교환해가십쇼하는데 그것을 판매처에서 부당한지 안한지 검증한다는것자체가 좀 그렇지않습니까?

evan82 | 09.01.02 00:00

저 역시 얼마전에 삼돌이 구입했는데 뭔가 미심쩍은 부분이 있어 아예 새제품 교환이 아닌 환불을 요구해서 환불을 받앗는데...소매처 은근 장난 치는데 있는 거 같더군요. 여튼, 소비자의 권리 확실히 챙겨야 합니다.

flucky | 09.01.02 00:00

코드 던져주면 게임샵에서 따로 확인절차가 있나요? 장난삼아 엉뚱한 코드 던져주면 -_ -

고뇌의끝 | 09.01.03 00:00
댓글 45
1
위로가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