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갔다가 빠구먹으면 ㅈ같을꺼 같아서..전화문의를 먼저해봄..
우선 본인은 엑박원은 아직 없고...패드로 pc겜만 즐기고 있음..(콘솔2개를 운영하기엔 아직 벅차고 겜 할 시간도 없고...ㅠ.ㅠ)
패드만 우선 산 이유는 듀쇽4 pc연결의 번거로움때문이었음..방향키보다 아날로그의 편함도 있었고..
근데 쓰다보니까..아날로그안쪽 목부분에...아날로그 회전으로 인한...플라스틱의 파임으로 인해...아날로그가 방향으로 끼임이 발생함..
물론 못뺄정도도 아니고 ..엄지로 컨트롤이 가능하지만...겜중엔 껴버리면...체감상 상당히 짜증나게됨..
센터로 문의해봄... 이것저것 몇가지 물어보고...pc사용일 경우엔 영수증이 필요하다함. 영수증 없다 했음..그럼 서비스가 불가능하다고 함(서비스기간은 1년)
그럼 콘솔 패드일 경우는 어찌하냐고 물어봄..콘솔패드일 경우는 본체의 서비스 보증기간과 같이 간다함..그래서 콘솔에 보증도장이 없거나 영수증이 없으면
어쩌냐고 물어봄..답변이 콘솔의 경우는 엑박원정발 1년이 안되었으니...이런식으로 답변함..(이말은 1년이 안되었으니 영수증이 없어도..
보증기간 안으로 판단... 서비스를 해줄 수 있다는 말같음..) 그럼...패드도 정발된지 1년이 안되었는데...왜 다르냐고 물어봄..
그냥 같은 말 반복...서비스 정책이 이렇다 저렇다..
서비스상담직원이 무슨 잘못이 있을까요..정책이 저따구인데...중간에 직원이 저한테 "꼬투리 잡는거냐"고 말했는데...버럭하려다가..나이먹고 눈치보면
서 겜하는것도 서러운데...남한테 싫은소리까지 하기는 싫어서..그냥 좋은 말로 넘어갔음..
결론
패드만 서비스 받고 싶은 경우 영수증이 필요함...콘솔패드인경우 콘솔과 서비스기간 일치. 아직은 1년이 안되었기에 영수증이 없어도 1년보증처럼 판단해서
서비스 해줄것 같음..원발매가 1년이 넘었을 경우는 영수증이 필요할듯.
현재로선 pc패드와 콘솔패드의 차이점을 모르겠지만...콘솔을 안사줘서 삐쳤다는 차별정책이라 생각됨...위에다 건의하라고했음.(귀찮아서 안한다에 한표)
이거 영수증만 있음 해주던데요... 콘솔은 가지고 있고(보증은 끝났음) 패드만 따로 샀다니까 영수증 보내면 해준다고 해서 보냈더니 해주네요~ 참고 부탁
리플을 이제봤네요.. 전 영수증이 없었으니까요.영수증있어도 1년보증이라 했었네요.직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