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크블루 구매한지 얼마되지도않았는데 RT 버튼이 누르면 뭔가에 걸리듯 버튼이 맛탱이가 갓더라고요
험하게쓴적도없고 겜도많이안햇는데도 이러니....ㅠ
마소에 A/S 신청해서 보내고 보낸지 3~4일만에 오늘 수령했는데요
뜯어보니 화이트로 리퍼로 왓네요....
ㅠㅠ
원래 이따윈가용??
수리보낸 색상으로 보내줘야지.....화이트보다 쇼크블루가 소비자가격도 더 비싼걸로아는뎅
이거야원
그냥쓸지 항의할지 고민입니당 다른분들은 어떠셧는지.......궁금해요
그렇군요 말씀감사합니다 일단 저는 그냥은 못넘어가겠어서 적극 항의해보고 안되면 소비자보호원 및 관련된기관 전부다 민원제기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차액이라도 보상 반드시 받아낼 생각임 애초에 가격이라도 동일가격에팔아야지 더비싸게 팔아먹고 더싼걸로 보내준다는건 말이안된다고봅니다 그냥 넘어가주니까 계속 이런 미친 행태를 보이는듯 암튼 어처구니가없네요
마소 하드웨어는 원래부터 수리하는게 아닌 리퍼로 진행됩니다 리퍼라도 성능이 동일하다면 색상은 리퍼재고가 있는제품으로 보내기떄문에 달라질수있습니다 엘리트패드2 한정판도 as보내면 일반판으로 오는게 현실이라서요
그렇군요 말씀감사합니다 일단 저는 그냥은 못넘어가겠어서 적극 항의해보고 안되면 소비자보호원 및 관련된기관 전부다 민원제기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차액이라도 보상 반드시 받아낼 생각임 애초에 가격이라도 동일가격에팔아야지 더비싸게 팔아먹고 더싼걸로 보내준다는건 말이안된다고봅니다 그냥 넘어가주니까 계속 이런 미친 행태를 보이는듯 암튼 어처구니가없네요
맞아요 대부분 유저들이 이거 왜 그냥 넘어가는지 모르겠더군요
이런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저는 마소 방식이 낫더군요..예전 듀얼쇼크때 버튼 뻑뻑 하다고 as보냈는데 기사가 연락와서 안에 뭐 들어가서 그렇다고 다음부터 이런건 보내도 안해준다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