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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엔진이 ㅋㅋㅋㅋㅋ 뭐 "창의적"으로 개발했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
우주기술 입니다 폭발하는 순간 충격파를 다른차원으로 보내버린거죠. 원리는 모르겠지만 암튼 우주 기술이란게 그런겁니다
젤다 이야기하면서 젤다와같이 깊이가 다르다 식으로 30프레임 쉴드를 넘어 어깨뽕장착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아서요
저런 것부터 구현하는 게 기본이지 물건 집어드는게 뭐 대단한 요소라고
그리고 폴아웃4만 해봤어도 충분히 알 수 있는건데 분탕종 중 절반은 베데스다겜 안해본거같고 동시에 젤다는 더 모르는거 같습니다 베데스다의 환경요소는 일종의 하우징이고 꾸준히 여기서 안 벗어났죠 반면에 젤다는 마인크래프트와 같게 동력원이 등장하고 그거로 창의적인플레이를 하자는식인데 피시가지고 맨날 모드질하는 사람들이 이걸 모른다 말이 안되죠
우주기술 입니다 폭발하는 순간 충격파를 다른차원으로 보내버린거죠. 원리는 모르겠지만 암튼 우주 기술이란게 그런겁니다
물리엔진이 ㅋㅋㅋㅋㅋ 뭐 "창의적"으로 개발했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
저런 것부터 구현하는 게 기본이지 물건 집어드는게 뭐 대단한 요소라고
"창의적 허용"입니다...
베데스다한테 너무 많은걸 바라시는듯 ㅎㅎ
젤다 이야기하면서 젤다와같이 깊이가 다르다 식으로 30프레임 쉴드를 넘어 어깨뽕장착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아서요
아마 정착지는 영상볼적에 가구모듈로 제작하므로 내부환경이 조립식이라 움직이는 사물취급일텐데 (우주선은 룸1,2 이런형태일수도 있고) 던전은 고정형이라 저런상황이 나오는거 같네요 그런데서 리소스 아껴야되니
그리고 폴아웃4만 해봤어도 충분히 알 수 있는건데 분탕종 중 절반은 베데스다겜 안해본거같고 동시에 젤다는 더 모르는거 같습니다 베데스다의 환경요소는 일종의 하우징이고 꾸준히 여기서 안 벗어났죠 반면에 젤다는 마인크래프트와 같게 동력원이 등장하고 그거로 창의적인플레이를 하자는식인데 피시가지고 맨날 모드질하는 사람들이 이걸 모른다 말이 안되죠
망겜
디비전2보다 못하네....
ㅋㅋ 지금댓글보니 본문이 설득력있네
사펑도 상호적용으로 개같이 까였는데 폭팔 이펙트도 너무 구리네 15프레임정도 되는듯
상호작용
물리엔진은 젤다보고 배워와야할듯~
베데스다는 모더들이 해 줄 것이라 믿고 방치? 모더들아 "해" 줘!
여러모로 참 창의적이네 ㅋㅋㅋㅋ
그러기엔 대부분이 욕하고 일명 쉴더라는 분들은 극소수인데. 너무 의식하지 마시죠
빨간색은
이글도 유튜브는 링크를 막아둔경우가 많아서 설명편하게 하려고 쓴글이거든요 유튜브가시면 여기랑 달리 상상쉴더들이 넘쳐요 이미 자기가 개발했는지 자료도없는걸 어떻고 저렇고 합니다 ㅎㅎ
빨간색은
아 유튜브 분위기는 좀 다른가보네요 ㅎㅎ 이런분위기에도 그러다니 대단하신분들이네
"환경 오브젝트랑 월드랑 상호작용하는 오브젝트 구분을 하셔야함 그 어떤 aaa급 게임 가져와도 베데스다 게임들만큼 상호작용하는 게임은 존재하지 않음 왜냐? 그냥 개발사가 추구하는 방향이 다름" 좀 전에도 유튜브에 저짤을 설명하니 이러고 있네요 이런사람이 아주 한트럭있고요 -_- 더 말해봤자 인듯해서 그냥 리플 달지않았는데 상호작용 지금 킹이다 소리듣는 왕눈이가 그 전 왕눈의 한 20% 정도 될가한 녀석광 동일 기기에 동일 그래픽에 동일 프레임을 뽑는데 저말로 또 쉴드치고있습니다 왕눈은 외계인이 최적화했나봐요 그냥 이제 대화도 지겨울 정도입니다 번외 "광원과 높은 질감 표현과 압도적 원경"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정도와 저 텍스쳐가 저런 포장이 되는군요...... 고도의 역까라고 생각해야할지...
숲이여창성하라
번외 달느라 지웠을때 달아주셨군요;
상호작용하는 오브젝트가 많아서 프레임이 어쩌구 저쩌구...ㅋㅋㅋㅋ
참 창의적이네요.
또 모더들아 "해 줘" 하겠네
물리현상에 영향받지 않는 창의적인 물리엔진입니다.
아 샌드위치 쌓아야해서 저런 폭발엔 창의적이지 않게 붙어있는거임